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기상어 상장'에 '티니핑' 주가도 꿈틀…콘텐츠株 맞대결 [종목+] 2025-11-07 09:08:15
누적 조회수 163억회를 기록해 전 세계 1위를 유지하고 있다. 해외 매출 비중이 70%를 넘고, 유튜브 광고와 음원·방영권 판매 등을 중심으로 수익을 올리고 있다. 강시온, 박정인 한국투자증권 연구원은 7일 "IP 다각화와 글로벌 사업 확장을 통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갈 것"이라며 "올해 일부 비용 증가로 이익이...
롯데칠성음료 "'2% 부족할 때' 광고 조회수 1천400만회 넘어" 2025-11-07 09:05:56
조회수 1천400만회 넘어" (서울=연합뉴스) 전재훈 기자 = 롯데칠성음료[005300]는 음료 제품 '2% 부족할 때' 광고가 공개 한 달 반 만에 유튜브 조회수 1천400만회를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가 지난 9월 공개한 이 광고는 배우 안효섭과 걸그룹 아이즈원 출신 배우 김민주가 연인의 만남과 이별을...
'광장시장 1만원 순대' 폭로했는데…"싸잡아 욕하면 억울해" [현장+] 2025-11-06 19:38:02
지적했다. 해당 영상은 공개 이틀 만에 조회수 400만 회를 넘기며 급속히 확산했다.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몇몇 가게 때문에 시장 전체 이미지가 망가진다"는 비판이 잇따랐다. 종로구는 이번 논란을 계기로 '노점 실명제'를 연내 시행하겠다고 밝혔다. 지난해부터 노점 가판대 실태조사와 전문가 자문, 상인회...
차이커뮤니케이션, G마켓 '빅스마일데이' 광고 캠페인 전개…1000만뷰 돌파 2025-11-06 10:00:03
광고 캠페인이 공개 이틀 만에 유튜브 누적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차이커뮤니케이션은 최근 G마켓의 연중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 광고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대한민국 레전드 쇼핑 축제’라는 슬로건 아래 전 세대를 아우르는 음악과 페스티벌형 브랜딩 전략으로 브랜드 인지...
롯데웰푸드, 글로벌 K스낵 축제 된 '빼빼로데이'…외국인 관광객 많은 서울 명동·성수에서 이벤트 2025-11-05 15:33:07
영상은 공개 일주일 만에 600만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롯데웰푸드는 빼빼로데이 광고 송출에 발맞춰 스트레이 키즈 멤버들이 등장하는 온팩 패키지도 선보였다. 외국인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명동, 서울역, 잠실 등에 우선적으로 선보인 후, 10월 중순부터는 주요 편의점, 대형마트, 온라인...
교포가 스페인어로 K콘텐츠 틱톡 올렸더니…남미서도 '대박' [인터뷰] 2025-11-05 14:57:14
스페인어로 '오징어게임'을 소개한 콘텐츠는 1180만회가량 조회수를 찍었다. 이외에도 '한국 엄마와 라틴 엄마의 차이', '한국과 아르헨티나의 연애 문화 비교' 등 양국의 문화적 차이를 직접 겪은 경험을 바탕으로 한 콘텐츠로 한국 문화의 '글로벌 복도' 역할을 하고 있다. 틱톡 기반 ...
"가세연, 50억 벌고 벌금 300만원"…은현장, 김세의 '직격' 2025-11-05 14:11:06
누군가를 공격해야만 조회수와 후원을 받는 시스템"이라며 "유명인을 물어뜯어야 돈이 들어오는 구조로 운영된다"고 주장했다. 그는 "나를 표적으로 삼아 대북송금설, 주가조작설, 중국인설까지 퍼뜨렸고 그 여파로 회사와 협력 업체가 무너졌다"며 "가세연이 나를 공격해 벌어들인 수익만 수억~수십억 원대"라고 폭로했다....
'새벽 3시 화채 먹방' 어땠길래…틱톡 대상까지 '잭팟' 2025-11-04 14:54:21
현재 틱톡에서 조회수 5602만7000회를 기록했다. 한국 디저트 화채를 접한 글로벌 틱톡 이용자들은 에이미와 똑같이 커다란 볼에 여러 과일, 우유, 사이다, 얼음 등을 넣어 "새벽 3시에 목이 말라서 깼다. 그래서 화채를 만들어 먹겠다"고 말하며 챌린지에 참여하기도 했다. 새벽 3시라는 특정한 시간과 화채의 알록달록한...
이지혜, 카페서 떼쓰고 울던 딸 안고 나가자…반응 폭발 이유 2025-11-04 11:14:33
이 장면이 공개된 후 누리꾼들은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영상은 조회수 1500만 회를 돌파했고, '좋아요' 수는 15만 개, 댓글은 6500개 이상을 기록했다. 댓글 창에는 "이게 진짜 교육이다", "입 막는 것까지 완벽하다. 제발 엄마들은 보고 배워라", "떼쓰는 아이를 밖으로 데리고 나가는 게 배려 있는 행동이다",...
자메이크, 유튜브 다국어 오디오 시대 AI 더빙으로 글로벌 조회수 공략 2025-11-04 10:48:27
통해 글로벌 조회수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자메이크는 향후에도 AI 기반 영상 번역 및 음성 기술 고도화를 통해, 크리에이터와 글로벌 시청자 간 언어 장벽을 허무는 혁신을 지속할 계획이다. 새로워진 자메이크 서비스는 지금 바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