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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또 늦었네" 1분 만에 품절…요즘 난리 난 '패딩' 뭐길래 2025-11-30 11:28:41
구매 열기는 리셀시장에서도 감지된다. 리셀 플랫폼 크림에서 윈터브리즈는 관심품목으로 지정하는 저장 수가 단기간에 10배 이상 늘며 1위에 올랐다. 프리미엄(웃돈)은 정가의 90% 수준까지 붙었다. 플라잉77 슈퍼라이트 구스다운 역시 패딩 관련 상품 인기 순위에서 4위에 오르면서 39% 가량 높은 프리미엄(최고가 약...
명품·패션 이어 쿠팡까지…유통업계 고객 정보 유출 잇따라 2025-11-30 08:29:31
위원회를 발족했다. 또 지난 6월에는 명품 플랫폼 머스트잇 역시 고객 이름과 휴대전화 번호, 이메일 등 정보 유출 사고가 발생했음을 고객들에게 알렸다. 지난 5∼7월에는 디올과 티파니, 까르띠에, 루이비통 등 명품 브랜드들이 잇따라 고객 정보 유출 사고가 발생했다고 밝혔다. 스포츠의류 브랜드 아디다스도 지난 5월...
'감성과 이성 사이'…내년의 공간 트렌드는 이것으로 요약된다 [오상희의 공간&트렌드] 2025-11-29 07:00:01
예상한다. 이는 미국 최대 규모의 주거용 부동산 플랫폼 '질로우'의 분석이다. 이미 손대지 않고 열고 닫히는 블라인드를 경험한 소비자들은 일일이 손을 사용해야 하는 블라인드에는 더 이상 매력을 느끼지 못한다. 그것이 원래 필요했는지의 여부는 중요하지 않다. 진짜 기술은 사용자가 미처 인지하기도 전에 사...
CJ올리브영, '2025 어워즈' 선정…내달 6일까지 '올영 세일' 2025-11-28 09:01:54
프로젝트, 레고트, 메디큐브 에이지알 등 8개 브랜드와 함께 진행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K뷰티의 성장을 이끈 브랜드와 인기 상품을 총망라한 행사"라며 "K뷰티 대표 플랫폼으로서 앞으로도 고객들이 새로운 브랜드를 발견하고 경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aayyss@yna.co.kr (끝) <저작권자(c)...
요요소, 연말 한국 시장 진출…'한국형 복합 콘텐츠 매장' 운영 2025-11-28 09:00:02
4000개 매장 네트워크에 공식 론칭하는 플랫폼 역할도 수행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국내 중소 브랜드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애국 수출 프로젝트’를 추진한다. 또한 중국 상위권 왕홍들을 초빙해 단독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운영한다. 이를 통해 한국 화장품·잡화 브랜드를 중국은 물론, 왕홍들의 글로벌 팔로워 시장...
틱톡 바이럴 타고 '불티'...美시장 삼킨 K뷰티 2025-11-28 07:31:01
성장세가 급격하다고 CNBC는 소개했다. 다만, 최근 K뷰티 열풍이 틱톡 입소문에 지나치게 의존하고 있다는 점이 한계점으로 지목한다. 닐슨IQ의 드 암브로시아 부사장은 "단일 플랫폼에 성장이 집중돼 있을 때 추천 알고리즘 변경이 하룻밤 사이 제품 노출도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며 "그동안 우리는 플랫폼들이...
"너도 그거 써봤어?"…미국에서 불티나게 팔리는 'K제품' 2025-11-28 06:37:03
설명했다. 울타는 지난 7월 K뷰티 전문 편집 플랫폼 'K뷰티 월드'와 손잡고 한국산 화장품 판매를 강화하고 있다. 화장품 유통업체 세포라도 뉴욕 타임스스퀘어 플래그십 매장 한쪽 벽면을 K뷰티 제품으로 꾸미며, 여러 한국 브랜드와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하는 등 공세적으로 나서고 있다. 월마트, 코스트코 등...
美매체 "K뷰티, 미국시장 빠르게 침투…틱톡이 판도 바꿔" 2025-11-28 02:51:01
편집 플랫폼인 'K뷰티 월드'와 파트너십을 맺고 한국산 화장품 판매 강화에 나선 상태다. 화장품 유통업체 세포라도 뉴욕 타임스스퀘어의 플래그십 매장 한쪽 벽면을 K뷰티 제품으로 꾸미고, K뷰티 브랜드들과 독점 공급 계약을 맺고 있다. 월마트, 코스트코 등 대형마트도 한국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 수요 증가를...
제너럴아이디어 "디자이너 브랜드 1호 상장사 될 것" 2025-11-27 17:57:13
현재 여성복 매출 비중이 95%에 달한다. 매출도 매년 60~80% 늘고 있다. 2021년 110억원에서 지난해 600억원, 올해는 900억원을 넘보고 있다. 최 대표의 다음 목표는 해외 진출이다. 그는 “일본 대표 패션 플랫폼인 조조타운에 입점해 순항 중”이라며 “중국 인공지능(AI) 세일스 기업 푸캉과 협업해 중국에서도...
현대미술 향한 브랜드의 열정…'아트 파리'를 다시 재단하다 2025-11-27 17:55:01
설계했어요. 플랫폼 조합의 경우의 수는 사실상 무한대에 가까워 공간 자체가 예술 창작의 일부가 됩니다. 플랫폼마다 높이가 달라지면서 매번 새로운 공간이 만들어지는 셈이죠.” 콰로니 큐레이터가 밝힌 까르띠에재단의 정체성은 독립성이다. 1984년 알랭 도미니크 페랭이 재단을 설립하면서 상업 활동과 재단을 명확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