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송계한 팜플 CTO "오래남는 모바일게임 만들겠다" 2013-02-01 08:29:35
유저에다 게임을 안 하던 사람이 섞인다. 하는 사람과 마케팅할 사람이 달라졌다'며 '유저와 유대감을 만들고 특히 누가 하는가 근본 질문을 필요하다'라고 말했다. ■ pc게임은 소문찾아가는 맛집, 모바일은 붐비는 대학가 식당 여기서 그의 경력을 들춰보지 않을 수 없다. 그는 입사한 삼성전자에서 '(야구)...
“소희가 반한 슈즈?” 리복 ‘GL 6000’ 뉴 컬러 출시 2013-02-01 08:06:20
점프하며 자유로운 순간의 기쁨을 드러낸다. 리복의 마케팅 팀 이나영 이사는 “리복의 대표적인 클래식 러닝화 gl 6000이 큰 인기를 얻어 더욱 매력적인 색상으로 다시 출시하게 됐다. 이번 뉴 컬러 출시는 gl 6000을 애타게 기다리고 있는 많은 고객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한편 리복의 클래식...
한국타이어, 2012년 매출 7조원 넘었다. 2013-02-01 07:27:40
공급 스폰서로 활동하면서 긍정적인 마케팅 효과를 얻었으며, 축적된 기술 데이터가 uhp 타이어 개발과 성능개선으로 이어졌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글로벌 완성차 업체에 신차용(oe) 타이어 공급도 확대됐다. bmw 1시리즈, 링컨 mkz를 비롯해 아우디, 폭스바겐, 크라이슬러 등 프리미엄 완성차 브랜드에 대한 oe...
SKT '착한 기변' 정말 착한 거 맞아?…장기 고객 '부글부글' 2013-02-01 07:23:02
등 화제를 모으며 적잖은 마케팅 효과를 거뒀다. 그러나 홍보문구와 달리 착한기변 대상자에 까다로운 잣대를 들이대면서 장기 고객들의 불만을 사고 있다.sk텔레콤의 공식트위터(아이디 @sktelecom)에도 고객들의 불만이 대거 쏟아지고 있다. 한 누리꾼(아이디 jky***)은 'sk텔레콤을 10년 정도 쓰면서 연체라곤 한번도...
르노삼성차, 주유상품권 증정 이벤트 실시 2013-02-01 06:57:50
당첨자 부담)이다. 르노삼성차 브랜드&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 주수연 팀장은 "동급 연비 최강으로 입증된 sm5 플래티넘과 뉴 sm3에 대한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벤트가 기획됐다"며 "르노삼성차만의 높은 품질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최고의 소비자 만족을 실현할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방배동 핫 플레이스, ‘바비’로 거듭날 수 있는 그 곳은? 2013-02-01 02:11:02
한편 바비 헤어앤스토어는 2013년을 ‘바비의 해’로 만들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엄마 뽀뽀, 아이를 위협한다? ▶이제 ‘펀(fun)’한 화장품이 대세! ▶[유행 예감] 비타민 화장품, 다시 뜬다! ▶뷰티 멘토 유진이 꼽은 ‘2013 헤어트렌드’...
공감 백배, 화장품 바이럴 마케팅의 비밀 2013-02-01 02:09:35
이벤트 마케팅도 늘어나는 추세다. 마몽드에서는 ‘꽃초세럼 리얼공감 스토리 영상’ 이벤트를 진행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떴다떴다 편’, ‘밀린다 밀린다 편’, ‘칙칙 폭폭 편’, ‘일어난다 일어난다 편’ 총 4편의 영상을 보고, 가장 공감되는 꽃초세럼이 필요한 순간을 선택해 소비자들이 직접 sns로 공유하는...
현대차, "개인택시 평생 책임진다" 2013-02-01 00:08:27
9번이나 현대차 택시를 구입했다면 수리비(공임ㆍ부품) 50%를 지원하는 '평생정비 50% 할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현대차는 "택시 소비자의 성원에 보답하고 재구매자에게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맞춤형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라고 전했다.
1577-1577 대리운전, BBA 글로벌 마케팅 브랜드 대상 수상 2013-01-31 23:06:42
그동안 다양하고 혁신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시장을 선도하고, 성공적인 기업브랜드를 구축한 공로를 인정받아 선정됐다. 그동안 1577-1577 대리운전은 국내외로 다양한 마케팅을 시도해 업계의 주목을 받아왔다. 한국인이 자주 찾는 해외 휴양지에 본사 로고가 새겨진 티셔츠를 무료배포하는 것부터 시작해...
코리아드라이브, BBA 글로벌 마케팅 브랜드 대상 수상 2013-01-31 22:21:47
그동안 다양하고 혁신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시장을 선도하고, 성공적인 기업브랜드를 구축한 공로를 인정받아 선정됐다. 그동안 코리아드라이브는 국내외로 다양한 마케팅을 시도해 업계의 주목을 받아왔다. 한국인이 자주 찾는 해외 휴양지에 본사 로고가 새겨진 티셔츠를 무료배포하는 것부터 시작해 틈새 시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