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바비톡, ‘뉴욕페스티벌’서 성형 부작용 관련 캠페인 브론즈상 수상 2023-07-24 11:31:53
영상 캠페인이 뉴욕페스티벌 광고 부문 스타트업 카테고리에서 브론즈(Bronze)상을 수상했다. 뉴욕페스티벌에서 지난해 스타트업 카테고리가 신설된 후 국내 스타트업 수상은 바비톡이 처음이다. 바비톡 측은 이번 수상으로 해당 캠페인이 아시아를 넘어 전 세계에서 인정받는 기회가 됐다고 설명했다. 앞서 지난 3월...
[단독] "그 車 타봤어?" 입소문…광고도 없이 100만대 팔았다 [백수전의 '테슬람이 간다'] 2023-07-22 07:00:06
광고에 관여하지 않지만, 이것이 소통하지 않는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테슬라는 기존 제조사와 달리 고품질의 제품이 최고의 광고라고 믿고, 대중과 긴밀한 소통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소비자에게 전기차는 여전히 생소합니다. 우리는 전기차에 대한 시장의 기대를 충족하고 소문에 대응하기 위해 진실하고 정확한...
"이게 뭐야?"→"빵 터지네"…뭔가 다른 '돌고래유괴단' 세계관 2023-07-21 09:53:08
해당 음료를 권하는 마지막 장면에서는 제품 광고 캠페인임에도 불구하고, 임지연이 단호한 표정으로 "안 사!"라고 답해 시청자를 당황하게 한다. 예상치 못한 전개와 멘트로 MZ들을 한층 더 열광하게 만든 것. 더욱이 돌고래유괴단은 유기농 콤부차를 사용해 만든 탄산음료라는 점을 강조하는 '제로 말고 제대로'...
이노레드, 세계 3대 광고제 '뉴욕페스티벌'서 동상 등 4관왕 2023-07-21 09:09:32
광고회사 이노레드(대표 박현우)가 2023 뉴욕페스티벌(New York Festivals Advertising Awards)에서 동상 1개 수상 및 3개의 파이널리스트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1957년 시작된 뉴욕페스티벌은 칸 국제 광고제, 클리오 광고제와 함께 세계 3대 광고제로 손꼽힌다. 올해는 전세계 60개국의 출품작들이 치열한...
끊임없는 혁신, 소비자 취향 저격…1등 제품은 남달랐다 2023-07-12 16:24:59
챙긴 식품업계롯데칠성음료 ‘탐스제로’는 1978년 출시된 과즙 탄산음료 ‘탐스’를 리브랜딩 한 제품이다. 브랜드명을 제외한 나머지는 최근 탄산음료 트렌드에 맞춰 대폭 바꿨다. 제로칼로리 제품으로 당과 칼로리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탄산가스 볼륨은 키워 입안 가득 톡 쏘는 청량감을 높였다. 파리바게뜨의...
ITZY에 제로베이스원까지…'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 출격 2023-07-11 18:06:57
엠넷 '보이즈 플래닛'을 통해 결성된 제로베이스원은 정식 데뷔 전부터 다양한 최초, 최고 기록들을 세우며 슈퍼스타로 자리매김했다. 공식 인스타그램 개설 6일, 틱톡 개설 7일 만에 100만 팔로워를 돌파하며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확인했고, 데뷔 앨범이 예약 판매 시작 13일 만에 선주문량 108만 장을 넘기며...
커머스·핀테크 다 줄었는데…유일하게 투자 늘어난 분야 [긱스] 2023-07-07 15:49:34
공개된 보도자료와 언론 기사 등을 통해 집계한 결과다. 광고·마케팅 스타트업 투자 건수는 전년 1~5월 21개에서 올해 9건으로 쪼그라들었다. 광고영상을 자동으로 만들어주는 AI 소프트웨어 회사인 파이온코퍼레이션이 지난 4월 105억원 투자를 받은 것이 유일한 '빅투자'다. 금융·보험 분야는 같은 기간 57건...
제로베이스원, 가요계 이어 광고계까지 섭렵…‘데뷔 전부터 핫’ 2023-07-07 12:00:11
‘캠프 제로베이스원’으로 팬들을 만난 것. 또한 대세 예능 프로그램인 tvN ‘놀라운 토요일’에도 완전체로 출연을 확정하는 등 신예 그룹답지 않은 행보로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무엇보다 대중성과 화제성의 척도로 꼽히는 광고계에서 ZEROBASEONE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이들은 이미 뷰티와 패션 등...
ZEROBASEONE, 데뷔 앨범 타이틀 포스터 공개…타이틀곡은 ‘In Bloom’ 2023-07-03 07:30:11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ZEROBASEONE의 데뷔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을 제로즈(ZEROSE, 팬덤명)를 위한 것으로, 서울 상암동 CJ ENM CENTER에서 4개의 스페셜 존이 운영되고, 매일 각기 다른 멤버의 옥외 광고가 대형 전광판을 장식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ZEROBASEONE의 데뷔 앨범 ‘YOUTH IN THE...
롯데멤버스 "소비자가 뽑은 5월의 광고는 포카리스웨트" 2023-06-19 08:28:52
편이 차지했다.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는 5월 셋째 주에 광고를 시작했는데 4주 차 때 판매량이 6%가량 늘었고, 짜슐랭은 광고 방영을 시작한 5월 둘째 주 대비 넷째 주 판매량이 61%나 뛰었다. 이밖에 웰치스 제로와 파워에이드, 센카 퍼펙트 휩, 피죤, 하루야채, 롯데웰푸드[280360]의 슈가프리 브랜드 제로, 토레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