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마트·슈퍼, 14일부터 '추석 선물세트' 800여종 예약 돌입 2025-08-12 06:00:06
조리 편의성을 높였다. 롯데홈쇼핑이 자체 개발한 '벨리곰'을 활용한 'CJ 스팸 벨리곰 에디션'은 롯데마트와 슈퍼 단독으로 출시한다. 롯데마트·슈퍼의 추석 선물세트 예약판매 비중은 2023년 55%에서 지난해 60%를 넘었다. 올해 추석은 최장 열흘에 달하는 연휴여서 예약 수요가 한층 확대될 것으로...
이알하나, 출시 6개월 만에 중국 수출…글로벌 시장 공략 가속화 2025-08-11 10:00:14
편의성으로 호평을 받아왔으며, 최근 롯데홈쇼핑 ‘유리네’ 방송뿐 아니라 CJ 온스타일에서도 매진을 기록하기도 했다. 함께 수출되는 ‘이알하나 멜라토닌’은 출시 3개월 만에 입소문을 타고 빠르게 시장에 안착한 수면 루틴 케어 제품이다. 식물 유래 성분 피스타치오를 사용해 안전성과 기능성을 동시에 확보했으며,...
롯데홈쇼핑 벨리곰, 영등포구 여름축제서 만난다 2025-08-10 08:21:53
롯데홈쇼핑 벨리곰, 영등포구 여름축제서 만난다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롯데홈쇼핑은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영등포공원에서 열리는 영등포구 여름축제 '대(大)피서'에 자체 캐릭터 '벨리곰' 조형물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축제는 영등포구 지역사회와 상생하고 지역민을 위한 참여형 콘텐츠를...
롯데쇼핑, 상반기 영업익 11%↑…"해외가 견인" 2025-08-08 13:23:49
40.6% 늘었다. 매출은 5% 증가한 8,793억원이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 총 매출이 2분기에만 25.1% 증가했다.2개 분기 연속 흑자다. 마트도 베트남을 중심으로 성장을 지속한 것이 실적 호조를 이끌었다. 이커머스(전자 상거래) 부문은 사업 포트폴리오 조정 영향으로 매출은 4.8% 감소한 548억원을 기록했다....
롯데쇼핑 상반기 이익 두자릿수 증가…해외시장 견인 2025-08-08 10:03:12
증가했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 총매출이 2분기에만 25.1% 증가하고 2개 분기 연속 흑자를 기록했고, 마트도 베트남을 중심으로 성장을 지속한 것이 실적 호조를 이끌었다. 이커머스(전자상거래) 부문은 사업 포트폴리오 조정 영향으로 매출은 4.8% 감소한 548억원을 기록했으나 영업손실은 170억원으로 작년 같은...
롯데쇼핑 상반기 영업이익 11% 증가…백화점·해외산업 견인(종합) 2025-08-08 09:29:29
추진 중이다. 지난 5월에는 싱가포르에 '롯데마트 EXPRESS'를 숍인숍 형태로 입점시켰고 13개국에 PB상품을 수출 중이다. 마트와 슈퍼의 시스템과 물류 통합을 추진해 운영 효율성을 높이는 작업도 진행 중이다. 이커머스 부문은 하반기 연간 최대 규모 뷰티행사인 '뷰세라' 개최와 롯데온 전용 상품 PB...
롯데쇼핑, 2분기 영업익 406억원…소비 심리 둔화에 타격 2025-08-08 09:17:43
27.5% 감소했다. 롯데쇼핑은 8월 8일, 2025년 2분기 및 상반기 잠정 실적을 공개했다. 롯데쇼핑은 2분기 매출 3조 3497억, 영업이익 406억의 실적을 거뒀고, 상반기 기준으로는 매출 6조 8065억, 영업이익 1889억을 기록하며 상반기 영업이익이 지난해 동기 대비 10.5% 증가했다. 사업부문별 매출은 △백화점 7862억원...
아티잔, 현대백화점 판교점 단독 팝업스토어 운영 2025-08-05 16:20:23
롯데홈쇼핑등과 협업하며 B2C 채널 확장을 지속하고 있으며, 리빙센스, 인테리어 디자이너, 건축사무소 등 전문가 채널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천명구 대표는 “이번 팝업은 단순 전시가 아니라, 고객이 실제 주방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실질적 솔루션을 직접 경험하는 자리”라며 “아티잔의 사각 싱크볼이 주방을 넘어...
롯데홈쇼핑, KBO 10개 구단별 디자인 '쿨링패치' 판매 2025-08-05 08:25:35
롯데홈쇼핑, KBO 10개 구단별 디자인 '쿨링패치' 판매 (서울=연합뉴스) 조민정 기자 = 롯데홈쇼핑은 오는 7일 한국야구위원회(KBO)와 동국제약이 협업한 '마데카 쿨링패치 KBO 에디션'을 단독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올해 프로야구 누적 관객 수가 역대 최단기간에 800만명을 돌파하는 등 야구의 인기가...
삼복더위에 모피 판매…역발상 전략 적중했다 2025-08-03 18:02:40
3일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지난 7월 한 달간 점퍼, 패딩, 모피 의류 등 ‘역시즌’ 상품의 주문 건수가 지난해 동기보다 두 배 이상 늘었다. 롯데홈쇼핑은 7월 겨울 패션 상품을 최대 52% 할인하는 역시즌 행사를 열었다. 지난달 26일엔 ‘우바 양모 롱코트’가 30분 만에 4000세트 넘게 팔렸다. 롯데홈쇼핑은 이달 말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