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데스크 칼럼] K웨이브의 오래된 미래 2025-07-29 17:32:39
한때 따이궁들이 면세점에서 쓸어 담던 마스크팩 등도 K뷰티 혁신 제품이다. K뷰티 열풍이 그 어느 때보다도 뜨거운 지금은 하루가 멀다고 새로운 성분, 제형, 기능의 제품이 쏟아진다. 소비자의 니즈를 누구보다 빠르게 포착해 제품에 반영하는 민첩한 속도와 기술력은 세계 1위 화장품 수출국인 프랑스는 물론 그 어떤...
엑소메라, ‘EX 하이드로 카밍 앰플 마스크팩’ 누적 판매 100만 장 돌파 2025-07-23 10:51:00
자사의 대표 제품 ‘EX 하이드로 카밍 앰플 마스크팩’이 출시 약 2년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장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엑소좀(Exosome) 성분과 친환경 시트 설계가 조화를 이루며, 소비자들의 꾸준한 선택을 이끈 결과라는 평가다. ‘EX 하이드로 카밍 앰플 마스크팩’은 락토바실러스 유래...
파뮤, 일본 앳코스메 주관 ‘상반기 베스트 코스메 어워드’서 고가 제품 부문 선정 2025-07-22 09:00:00
클린&니치 뷰티 브랜드 파뮤(FEMMUE)가 마스크팩 ‘드림 글로우 마스크 C-P’가 일본 뷰티 플랫폼 ‘앳코스메(@cosme)’가 주관하는 ‘2025 상반기 베스트 코스메 어워드’ 고가 제품 부문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앳코스메의 고가 제품 부문은 단순한 인기나 판매 성과보다는, 가격 대비 만족도와 소비자 평판을...
"이제 '달팽이크림' 안 발라요"…요즘 MZ들 갈아탄 이 제품 2025-07-21 06:00:01
슬리핑 마스크는 기존 24달러에서 17달러, 립 글로이 밤은 기존 19달러에서 13달러로 할인해 판매했다. 라네즈의 인기는 검증된 대표 제품 립 슬리핑 마스크의 지속적인 수요와 글로벌 마케팅 전략 덕이다. 가벼운 사용감과 합리적 가격을 결합해 현지 MZ세대 소비자의 취향을 겨냥했다는 분석이다. K마스크팩으로 알려진...
아마존 프라임데이 'K뷰티의 날'…메디큐브, 가장 많이 팔렸다 2025-07-20 17:27:58
슬리핑 마스크는 기존 24달러에서 17달러, 립 글로이 밤은 기존 19달러에서 13달러로 할인해 판매했다. 라네즈의 인기는 검증된 대표 제품 립 슬리핑 마스크의 지속적인 수요와 글로벌 마케팅 전략 덕이다. 가벼운 사용감과 합리적 가격을 결합해 현지 MZ세대 소비자의 취향을 겨냥했다는 분석이다. K마스크팩으로 알려진...
스킨케어 ‘가쉬’ 에어 버블 마스크팩, 일본 빅4 버라이어티 스토어 전 매장 동시 런칭 2025-07-17 16:34:10
독자 기술 기반의 버블팩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첫 출시 제품인 ‘리프트 부스트’는 에어버블 마스크팩의 형태로, 간편한 사용성이 특징이다. 2025년 5월, 신제품 3종 에어버블팩이 추가 출시되면서 제품 라인업을 본격 확대했다. 장재권 대표는 과거 한국 시장에서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일명 하유미 마스크팩)을 기획...
아마존 프라임데이, 한국 화장품 판매 33% 급증 2025-07-14 13:38:57
기록 - 에이피알의 뷰티테크 브랜드 메디큐브, 화장품 부문 판매량 1위 차지 - 한국 마스크팩, 프라임데이 첫날 판매량 19배 증가 - 7월 10일 기준 한국 화장품 수출, 전년 동기 대비 19% 성장, 전월 대비 14% 증가 - 중국(-4%), 홍콩(-9%), 아시아 7개국(-7%) 수출 저조한 반면 미국(11%), 일본(38%), 유럽 5개국(63%)...
올리브영 글로벌몰 매출 70% 증가…회원 300만명 돌파 2025-07-14 10:28:31
특정 성분들이 함유된 스킨케어, 선케어, 마스크팩, 토너패드와 같은 K뷰티 상품들이 행사 중 상위권을 차지했다. 회원 수도 6월 말 기준 335만 명을 기록하며 처음으로 300만 명을 돌파했다. 올리브영 글로벌몰 상승세를 견인한 국가는 미국이다. 전체 매출 중 절반 이상이 미국에서 발생했으며, 상반기 매출 증가분의...
쿠팡, 내달 3일까지 '메가뷰티쇼'…레디백 선착순 증정 2025-07-14 09:34:37
쿠폰도 제공한다. 1주차는 자외선차단제, 2주차는 클렌징·마스크팩, 3주차는 여름 메이크업·네일·향수 카테고리가 해당한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메가뷰티쇼는 역대 최대 규모 브랜드가 함께하는 행사"라며 "할인 혜택부터 사은품까지 알찬 구성으로 고객 만족을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
"코스맥스, 2분기 역대 최대 실적 전망"-하나 2025-07-14 07:25:16
기초 및 선(SUN) 품목도 증가되지만 마스크팩 비중이 급격히 늘어나며 레버리지 효과가 일부 반감된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하나증권은 코스맥스의 지난 2분기 연결기준 매출액과 영업이익을 각각 전년 동기 대비 18%와 35% 늘어난 6500억원, 629억원으로 추정했다. 이는 분기 기준으로 역대 최고 실적이다. 올해 연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