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 통합 멤버십 '유니버스클럽' 2년만에 종료…계열사별 새 멤버십 추진 2025-11-18 15:42:05
탄생했다. 당시 네이버는 ‘네이버 플러스’, 쿠팡은 ‘와우’를 앞세워 이미 빠른 속도로 시장을 장악하고 있었다. 신세계그룹은 온·오프라인 계열사 통합 카드로 맞불을 놓은 것으로 해석됐다.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은 출시 초반 연회비 3만 원만 내면 6개 계열사 가운데 어느 한 곳으로만 가입해도 3만 원 상당의...
토카이렌즈, 국제 안경광학산업 전시회 참가…프리미엄 눈건강 렌즈 기술 공개 2025-11-18 14:25:00
선보인다. 루테인 보호 기능을 적용한 ‘루티나 플러스(Lutina+)’는 실내 조명과 스마트폰 사용 등 실제 생활 환경과 유사한 조건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돼, 관람객이 렌즈 착용 시 느껴지는 편안함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빛이 많은 환경에서 안정적인 시야 확보를 돕는 ‘CCP 렌즈’ 라인업도 체험 부스를 통해...
동남지구 인접한 '청주지북 B1블록 공공분양', 11월 공고 2025-11-18 10:22:20
공공분양은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되며, 주변 시세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될 예정으로 실수요자들의 자금 부담을 어느 정도 완화시켜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청주지북 B1블록 공공분양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과 청약 일정 및 조건은 11월 내 LH청약플러스에 게재될 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디즈니+·티빙 손 잡았다…OTT 게임 체인저 될까 2025-11-18 10:09:15
지난달 국내 스마트폰 이용자들이 가장 오래 사용한 OTT 앱은 넷플릭스로 9804만 시간을 기록했다. 이어 티빙(2738만 시간), 쿠팡플레이(2107만 시간), 웨이브(966만 시간), 디즈니플러스(482만 시간) 순이었다. 디즈니+의 브랜드 파워와 티빙·웨이브의 로컬 경쟁력이 결합한 이번 번들이 '넷플릭스 대항마'가 될...
얼라인 "주당 8000원에 공개매수"…에이플러스에셋, 상한가 직행 2025-11-18 09:31:22
이미 에이플러스에셋 지분 4.99%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 공개매수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면 총 24.9%의 지분을 확보해 곽근호 회장(특수관계인 포함 30.19%)에 이은 2대 주주로 올라서게 된다. 얼라인파트너스는 이번 공개매수 목적을 '주주가치 제고를 위한 주주 행동주의'라고 밝혔다. 공시에서 "주요 지분 확보...
'닥터에스오디 혈당케어 플러스', SOD 활성 증가 효과 공식 시험에서 확인 2025-11-17 16:43:57
혈당케어 플러스’는 혈당 관리 제품으로 알려져 있으나, 이번 시험을 통해 항산화 효소 활성 측면에서도 의미 있는 데이터를 확보한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에스오디랩 관계자는 “SOD 활성은 체내 산화 스트레스를 가늠하는 핵심 지표 중 하나”라며 “이번 결과는 제품의 잠재적 효능을 과학적으로 뒷받침하는 기초 자료...
28기 영숙, 갑자기 예뻐진 이유 있었다…"눈밑지방재배치 수술" 2025-11-17 16:14:41
제작사 촌장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한 SBS플러스·ENA '나는 솔로' 라이브 방송에서 방송보다 훨씬 아름다워진 모습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영숙은 28기 '돌싱특집'에 출연해 경수와 최종 커플이 됐지만, 현실 연인으로는 발전하지 못했다고 했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편한데 무섭다"…카톡 '친구위치' 기능에 우려 쏟아진 이유 2025-11-17 14:25:42
칸 아래 플러스 메뉴에서 '친구위치'를 클릭해 시작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바라보는 이용자들의 반응은 분분하다. 낯선 지역에서 길을 찾을 때 유용하다는 긍정적 의견과 더불어 사생활 침해 가능성을 지적하는 의견도 적지 않다. 편리한 만큼 감시 도구로 악용될 여지가 있다고 우려한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넷플릭스, 쿠팡·티빙 따돌리려 할인공세…수익은 내리막 2025-11-16 17:58:13
넷플까지…‘빅3’ 출혈경쟁 가속16일 대체데이터 플랫폼 한경에이셀(Aicel)에 따르면 넷플릭스와 티빙 등 주요 OTT 기업의 이용자당 매출(ARPU)이 일제히 줄어드는 추세다. 글로벌 1위 넷플릭스 한국법인(넷플릭스서비시스코리아)의 이용자당 신용카드 결제금액(추정치)은 지난달 1만4454원으로 두 달 연속 감소했다. 20...
삼성 "잘 빠졌다, 많이 팔릴 것" 자신했는데…뚜껑 열어보니 2025-11-16 15:40:49
관계자는 "갤럭시S25 엣지나 아이폰 에어의 경우 판매 리베이트가 좋기 때문에 매장 직원들이 권유하긴 하는데 기존 플래그십 모델에 밀려 먼저 문의를 하는 고객도 찾아보기 힘들다"며 "통상 제조사별로 기존 플러스 모델과 같은 제품들은 상대적으로 관심을 받지 못했는데, 슬림폰들이 이 라인을 대신해 나와 비슷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