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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리따움, 블러셔 신상품 2013-04-14 17:03:25
1개(3.5g)에 6500원이다. ▶ si, gs샵서 이경민 새 브랜드 출시▶ lg생건, 몬다비 와인화장품 출시▶ 명품화장품 '軍부대 침투작전'▶ 한국화장품·뷰티 디렉터 1년 공들인 첫 제품은 세안제▶ 해외사업 확장 코스맥스 질주[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싸이 '젠틀맨' 월드 투어와 함께 할 전속 쉐프 모집 2013-04-13 11:59:01
마케팅 디렉터 유제혁은 밝혔다. 그는 "싸이는 춤이 가장 자신을 잘 표현할 수 있을 것이라며 몸소 춤을 새롭게 만들어 보여주기도 했다. 이 역시도 강남스타일의 말춤처럼 매우 중독적일 것" 이라며 참여자 각자 자신이 가장 자신 있는 비비고 동작을 보여줄 것을 당부했다. 비빈다는 의미는 한국의 전통적인 음식을 비빌...
[뷰티 스포트라이트] 랑방 우먼이 ‘향수’에 눈 뜰 때 2013-04-12 14:10:47
‘랑방 우먼’이다. 랑방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버 엘바즈는 랑방 우먼을 위한 새로운 ‘향’을 창조했다. 지난 3월28일 랑방의 신제품 향수 ‘미(me)’의 론칭 행사가 롯데호텔 피에르 가니에르에서 열렸다. 바로크 풍의 럭셔리한 공간을 관능적이고 우아한 향으로 채우자 더없이 황홀하고 신비로운 분위기가 연출...
강예빈 몸매 고충, 女 “그래도 명품 몸매는 부러워…” 다이어트 욕구 폭발 2013-04-12 08:27:01
어떻게 해야 할까? 이에 전문뷰티디렉터 변혜경은 “최근 젊은이들은 볼품없이 삐쩍 마른 몸보다 적당히 근육이 발달하고 글래머러스한 볼륨감이 살아있는 몸매를 선호한다. 이는 단기간에 굶거나 적게 먹어 체중을 줄이는 것보다 불필요한 군살 및 체지방을 줄여 전체적인 실루엣을 아름답게 가꾸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SI, GS샵서 이경민 새 브랜드 출시 2013-04-11 17:48:02
몬다비 와인화장품 출시▶ 한국화장품·뷰티 디렉터 1년 공들인 첫 제품은 세안제▶ "까다로운 한국여성이 랑콤 경쟁력의 비결"▶ 해외사업 확장 코스맥스 질주▶ 서영필 에이블씨엔씨 대표 "미샤, 2017년 매출 1조 목표"[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한경에세이] 해골선생 2013-04-11 17:38:05
뒤집어볼 때 깨닫게 돼 이현종 hs애드 대표크리에이티브디렉터 jjongcd@hsad.co.kr d선배는 장난기가 많았다. 누가 보면 하얀 얼굴에 수줍은 미소만 흘리고 있어 오해하기 십상이었지만, 살금살금 짓궂은 짓은 도맡아 했다. 당시 비좁은 고등학교 방송반 스튜디오는 까까머리 머슴아들의 아지트였는데, d선배는 엔지니어였...
당돌한 이단아의 귀환, 패피를 말하다 2013-04-11 17:01:07
등 다양한 아트 디렉팅을 통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아카이브를 쌓고 있다. 키치한 요소를 하이엔드 퀄리티와 명민하게 블렌딩하고 비트는 것으로 유명한 푸시버튼의 이번 테마는 ‘패피 : 패션피플’ 이다. 최신 유행에 휘둘리는 듯 하지만 가장 그렇지 않은 존재, 새 것을 찾을 것 같지만 오래된 것에 대한 향수에 가...
해외사업 확장 코스맥스 질주 2013-04-10 17:51:55
디렉터 1년 공들인 첫 제품은 세안제▶ "까다로운 한국여성이 랑콤 경쟁력의 비결"▶ 서영필 에이블씨엔씨 대표 "미샤, 2017년 매출 1조 목표"[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백스테이지 인터뷰] 김우빈-혜박, 스타디자이너 정두영을 말하다 2013-04-10 08:55:02
총괄 디렉터 정두영 디자이너와 스타일 디렉터 알바자 리노의 모습과 함께 패션쇼를 분주하게 준비하는 모델들이 포착됐다. 김우빈 “반하트 디 알바자 옷은 믿음이 가요” 그는 반하트 디 알바자 의상은 믿음이 간다고 첫 운을 뗐다. 특히 이번 시즌 눈여겨본 의상으로는 코트가 마음에 든다고. 다양한 의상을 피팅하면서...
[bnt포토] 구찌 장인의 이니셜 페이팅 시연 “손끝에서 느껴지는 정교함” 2013-04-09 18:48:24
2005년에는 당시 핸드백 디자인 디렉터였던 프리다 디자이니니가 플로라 아이콘을 핸드백 패턴으로 화려하게 부활시키며 현재까지도 시간을 초월해 사랑받는 구찌의 대표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구찌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이태리 피렌체에 위치한 구찌 뮤제오에 보관된 핸드백, 드레스, 블라우스, 상반신 마네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