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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틀 만에 5000억 날아갔다"…개미들 어쩌나 '비명' [종목+] 2025-05-27 09:00:58
평균 객단가(1인당 매출)가 하락할 수 있다. 이 현상을 '미래시'라고 한다. 다만 중국에서 주요 콘텐츠가 출시되지 않아 추이를 지켜봐야 한다는 시각도 있다. 임희석 미래에셋증권 연구원은 "니케의 중국 버전과 글로벌 버전은 캐릭터 성능과 스킨에 차이가 있어 '미래시'를 성공적으로 제거하고 있다"며...
용산 '1조 호텔 주인'의 눈물…개미들 "나도 눈물 나"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5-05-24 07:00:04
객단가 상승효과가 실적에 더해질 것으로 보이고 한한령(한류 제한령) 해제 분위기 속에서 외국인 관광객이 증가하고 있는 건 객실 수요 증가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이다”고 평가했다. 이어 “향후 성장성은 본업인 디벨로퍼로서의 역할인데 신정동과 나진상가 12, 13동 개발 프로젝트를 통해서 중장기적으로 기업가치가...
빅2 경쟁 속 글로벌 침공…애슬레저 '대혈투' 2025-05-20 17:37:38
객단가가 증가하고 외국인 관광객 매출도 늘고 있다”고 말했다. 안다르 성장세는 2분기에도 이어지고 있다. 대체데이터 플랫폼 한경에이셀(Aicel)에 따르면 지난달 안다르의 백화점 카드 결제액은 30억원으로 젝시믹스(11억원)보다 많았다. 온라인 직영몰 카드 결제액도 안다르(115억원)가 젝시믹스(80억원)를 앞섰다....
'요즘 누가 백화점 가요?' 돌변…예비 신혼부부들에 '인기 폭발' 2025-05-19 09:37:07
웨딩 고객 분석 결과에 따르면 전체 오프라인 구매 고객 중 30대 비중이 83%에 달한다. 여성 고객은 59.7%로 남성보다 소폭 높았다. 특히 결혼 45일 이상 전에 면세 쇼핑을 시작하는 고객이 45.5%에 달한다. 혼수 준비 등 결혼을 앞두고 필요한 물품을 미리 마련하기 위한 수단으로 면세점이 적극 활용되고 있는 셈이다....
"신세계, 시내면세점 경쟁 완화 반사이익 누려…목표가↑"-DB 2025-05-14 08:04:11
일매출은 1분기보다 늘었다"며 "공항점도 객단가가 높은 명품 매장이 순차적으로 개점해 일매출이 우상향하는 트렌드를 확인했다"고 했다. 허 연구원은 조정 시 매수 접근을 권고했다. 그는 "내수 불황 장기화와 백화점 감가삼각비, 공항 임차료 부담이 지속돼 유의미한 실적 추정치 상향 조정은 어렵다"며 "백화점 사업...
한샘 1분기 영업이익 64억원…작년 동기의 절반(종합) 2025-05-12 17:37:56
중고가 제품군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강화해 객단가를 높이고 수익성을 제고에 나선다. 부엌 브랜드인 키친바흐는 신제품 출시와 브랜드아이덴티티(BI) 재단장을 통해 프리미엄 시장 내 입지를 공고히 한다. 홈퍼니싱은 유통 채널 최적화와 함께 붙박이장과 호텔침대, 학생방, 샘키즈 등의 상품 경쟁력을 강화한다. 한샘 관...
불황 수혜주인데 "가망 없다"…몰락한 CU·GS25, 왜? 2025-05-12 14:48:51
객단가가 상승세인데요. 반면 편의점은 유통 채널 가운데 객단가가 여전히 가장 낮습니다. 객단가란 고객 1인당 지출액을 말하죠. 이게 낮다는 건 마진율이 좋지 않다는 의미입니다. BGF리테일, GS리테일의 매출은 늘었지만 영업이익이 크게 쪼그라든 이유이기도 합니다. <앵커> 객단가만 개선하면 편의점 업계도...
"BGF리테일, 저성장 국면 진입한 편의점업…목표가↓"-신한 2025-05-09 08:04:17
성장률이 2.1% 뒷걸음질쳤다”며 “특히 객수가 3.2% 감소해 아쉬운 모습”이라고 분석했다. 2분기에는 상황이 나아질 것이라고 신한투자증권은 내다봤다. 계절적으로 기상 환경이 우호적인 데다, 가공식품 업체들의 가격 인상으로 객단가가 상승하고, 차별화 상품 강화로 객수 증가가 기대된다는 이유에서다. 밸류에이션이...
펫프렌즈, 24년 거래액 1,397억원·매출 1,171억원 …"업계 1위 굳히기" 2025-05-07 15:11:06
객 충성도를 높이는 핵심 요인으로 작용했다. 현재 펫프렌즈 고객의 1년 내 재구매율은 85%에 달하며 객단가는 매년 평균 10%가량 상승하고 있다. ◆ PEF의 대표적인 밸류업 케이스 "투자 3년 만에 매출 2배" 펫프렌즈는 2015년 창업 이후 매년 두 자릿수 성장을 이어오며 안정적인 성장 트랙을 유지해왔다. 특히 2021년...
육회야문연어, 2025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상위 3% 선정 2025-04-28 15:29:44
모델이 모두 가능하며, 객단가가 높은 카테고리 업종으로 매장별 안정적인 매출 확보가 가능하다. 이는 매장 운영의 효율성을 높이고, 인건비와 식자재 관리에 드는 부담을 줄이는 데도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다. 육회야문연어 관계자는 “2025년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선정은 브랜드 자체의 가치뿐만 아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