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샴푸·아기의자도 추가관세?…英업계, 美철강관세 확대에 혼란 2025-08-24 17:38:52
샴푸·아기의자도 추가관세?…英업계, 美철강관세 확대에 혼란 금속 포함 400여개 소비재로 확대…"미 항구에 수입품 쌓여" (런던=연합뉴스) 김지연 특파원 = 영국이 미국과 대부분 품목에 10% 관세를 부과받는 무역 합의를 이뤘지만, 상당수 품목이 예상밖에 더 높은 관세를 적용받게 됐다고 영국 더타임스가...
"재고떨이냐" 비난 폭주…'또간집' 샴푸 사용기한 14개월 논란 사과 2025-08-22 14:55:36
샴푸 기획전 관련 공지문을 통해 "'또살집'을 믿고 찾아주신 구독자분들께 먼저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또살집'은 방송인 풍자가 맛집을 소개하는 '또간집' 콘텐츠 내 코너로, 제작사는 이를 통해 여러 브랜드와의 협업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TS 샴푸를 '1+1'으로 저렴하게...
"명품백 대신 살래요" 돌변하더니 '불티'…불황에도 '대박' 2025-08-22 08:46:20
니치향수, 명품 화장품, 고가 샴푸 등 스몰 럭셔리 제품 인기가 크게 오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고가의 명품 가방이나 의류 대신 비교적 적은 비용으로 심리적 만족감을 얻으려는 불황형 소비가 확대된 영향이라는 분석이 나온다. 22일 신세계 인터내셔날은 스몰럭셔리 제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큰 폭으로...
"없어서 못산다" 입소문에 난리…대박 난 '탈모 샴푸' 결국 2025-08-19 11:51:46
샴푸로 입소문을 탄 그래비티 샴푸가 약국에서도 판매된다. 19일 폴리페놀 팩토리에 따르면 이 회사의 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 그래비티는 지난 18일부터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 소재 약국 50여곳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회사 측은 “과학적 효능을 중시하는 약사들의 신뢰와 입점 문의가 꾸준히 이어진 결과”라고 설명했다....
TS트릴리온 "경영권 분쟁 마무리…유증 통해 60억원 조달 성공" 2025-08-19 09:21:06
차원에서 신규 글로벌 대행사를 선정했다. 또 유력 해외 유통 플랫폼 다수에 입점하는 등 해외 매출 확대를 위한 기반도 마련했다. 김용채 TS트릴리온 대표는 “경영 신뢰를 회복하고, 신성장 동력 확보로 대한민국 대표 샴푸 브랜드로서 제품 혁신과 신사업 진출 확대를 통해 회사의 가치를 한층 더 높이겠다"고 말했다....
11월 28일부터 LPG차 '셀프충전' 허용된다 2025-08-18 12:00:03
28일부터 LPG차 '셀프충전' 허용된다 반려동물용 샴푸·린스 등 동물용 의약외품 제조 규제 완화 공정위, 경쟁제한적 규제 9건 발굴해 개선 (세종=연합뉴스) 이대희 기자 = 11월 28일부터 액화석유가스(LPG) 충전소에서도 '셀프 충전'이 허용된다. 반려동물용 샴푸 제조시 기준이 완화돼서 약사나 한의사...
무신사, 성수동서 '뷰티페스타'…컬리도 할인 행사 2025-08-18 08:28:24
판매한다. 행사 기간 매일 오전 11시에는 랜덤 할인 쿠폰과 뷰티컬리 첫 구매 쿠폰팩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매일 오후 6시부터 4시간 한정 타임 특가 판매도 진행한다. 이날은 키엘 울트라훼이셜 크림을, 오는 19일에는 아베다 샴푸를 각각 15% 할인한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금주핫템] 더후 '후스파 샴푸'·닥스액세서리 '클라백' 2025-08-16 07:00:03
앤 헤어 리프팅 샴푸'를 새롭게 선보였다. 더후가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를 출시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 LF의 닥스액세서리는 가을 전략 신제품 '클라백' 라인을 처음 선보였다. 클라백은 곡선미를 살린 입체적인 형태와 정교한 공법으로 제작한 금속 장식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
엘티와이, 친환경 유기농 샴푸바 ‘에스텔라’ 9월 상품 출시 2025-08-11 11:17:24
쓰는 유기농 샴푸바, 헤어에센스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뷰티 브랜드 ‘에스텔라(Estela)’는 스페인어로 ‘하늘의 별’이라는 뜻으로, 누구나 자신의 인생에서 중심이 될 수 있다는 브랜드 철학을 가지고 있다. 특히 ‘내가 나를 위해 선택하는 브랜드’라는 에스텔라의 슬로건은 현대 소비자들이...
“이런 ‘변’이 있나”...강남 ‘100억 아파트’, 발칵 뒤집힌 이유 2025-08-09 15:24:19
단지 전용 116㎡는 지난 7월 92원에 매매됐다. 국내 최고급 아파트라는 이미지와 달리 커뮤니티 이용을 둘러싼 잡음은 끊이지 않고 있다. 지난 4월에는 일부 입주민이 사우나에 비치된 공용 샴푸와 보디워시 등을 빈 용기에 담아가거나, 사우나에서 빨래를 하는 일까지 벌어지면서 비품 제공이 전면 중단되기도 했다. 이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