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무신사 키즈, 론칭 1년 만에 거래액 3배↑…'패밀리룩'이 주도 2023-03-06 14:09:22
차지했다. MLB, 노스페이스, 내셔널지오그래픽, 캉골, 폴로의 키즈 라인이 무신사 키즈 판매 랭킹 상위권에 오른 대표적인 브랜드다. 무신사 키즈는 올해 입점 브랜드와 함께 키즈 패션에 특화된 콘텐츠로 경쟁력을 강화할 방침이다. 셀럽 및 인플루언서와의 협업 화보, 키즈 패션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코디숍',...
저커버그 부부, 美 시카고에 2번째 '바이오허브' 조성 2023-03-03 05:51:21
3천여억원 투입, 노스웨스턴대·시카고대·일리노이대 협력 연구 (시카고=연합뉴스) 김현 통신원 = 페이스북 모기업 '메타'의 최고경영자(CEO) 마크 저커버그(38)와 그의 부인 프리슬라 챈(38)이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이어 시카고에 2번째 생체의학연구센터 건립을 추진하고 있다. 저커버그 부부가 2015년 설립한...
'尹 특사' 장성민, 폴란드·그리스·알바니아 찾아 첨단산업 협력 논의 2023-03-02 11:17:13
기아자동차, 유라코퍼레이션, 한화에어로스페이스, LG에너지솔루션 등 기업 관계자가 장 기획관과 동행했다. 장 기획관은 지난달 22~23일 그리스에서 아리키 하치 대통령 비서실장, 타노스 도코스 총리실 국가안보보좌관, 게오르그 게라페트리티스 내각 국무장관, 밀티아디스 바르비시오티스 외교부 교체장관, 코스타스...
[주말N쇼핑] 성큼 다가온 봄…유통업계, 나들이객 겨냥 의류·주류 판매 2023-02-25 07:00:00
노스페이스, K2, 내셔널지오그래픽, 오프로드, 나이키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하고 2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7%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잠실점에서는 던롭, 쉐르보, 엠유스포츠, 잭니클라우스 등 브랜드가 참여하는 '골프 페어'를 진행한다. 봄나들이 샴페인 수요를 겨냥해 '비포 스프링...
효성티앤씨, 내달 열리는 대구섬유박람회…친환경 제품 공개 2023-02-24 17:30:47
△노스페이스 컬래버레이션(협업) 존 등으로 꾸며진다. 효성티앤씨는 옥수수 추출물로 만든 세계 최초의 바이오 스판덱스인 크레오라 바이오베이스드와 100% 재생폐기물을 원료로 한 리사이클 스판덱스인 크레오라 리젠으로 만든 원단 등을 선보인다. 또 폐어망을 재활용한 리젠오션 나일론 섬유, 고강력 리사이클 나일론...
효성티앤씨, 대구국제섬유박람회에서 친환경 원단 선보여 2023-02-24 11:57:02
△노스페이스 콜라보레이션(협업) 존 등으로 꾸며진다. 효성티앤씨는 특히 옥수수 추출물로 만든 세계 최초의 바이오 스판덱스인 크레오라 바이오베이스드와 100% 재생폐기물로 만든 리사이클 스판덱스인 크레오라 리젠으로 만든 원단 등을 선보인다. 또 폐어망을 재활용한 리젠오션 나일론 섬유, 고강력 리사이클 나일론...
효성티앤씨, 대구섬유박람회 참가…친환경 제품 선보인다 2023-02-24 09:35:15
노스페이스 콜라보레이션(협업) 존 등 친환경을 테마로 한 전시 부스를 마련했다. 효성티앤씨는 이번 전시에서 옥수수 추출물로 만든 세계 최초의 바이오 스판덱스인 크레오라 바이오베이스드와 100% 재생폐기물로 만든 리사이클 스판덱스인 크레오라 리젠으로 만든 원단 등을 선보인다. 또 폐어망을 재활용한 리젠오션...
이 와중에 신용등급 상향된 가나안 … 스포츠백 OEM, 규모의 경제 달성 2023-02-21 14:34:31
나이키, 아디다스, 퓨마, 파타고니아, 노스페이스, 반스 등 대형 거래처에 스포츠용 가방을 안정적으로 납품하고 있고 이케아 등에 액세서리 백 납품을 시작해 매출처가 다양해지고 있다. 이같이 에비타 대비 순차입금과 지급보증 배율이 3배 이하, 매출액 대비 에비타 비율이 12% 이상을 유지할 경우 신용등급이 올라갈...
아웃도어 인기…롯데백화점 봄맞이 기획전 연다 2023-02-20 14:22:12
K2, 노스페이스 등 전통 브랜드와 오프로드와 같은 신생 브랜드까지 총 48개의 아웃도어·스포츠 브랜드를 선보인다. 엔데믹(감염병의 풍토화)로 야외활동이 늘면서 아웃도어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서다. 지난해 롯데 전점에서 아웃도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0% 증가했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아웃도어 수요가...
"아웃도어를 일상복으로"…롯데백화점, 고프코어룩 기획전 2023-02-20 06:00:02
노스페이스 등 전통 브랜드와 오프로드와 같은 라이징 브랜드를 망라해 48개 아웃도어·스포츠 브랜드를 선보인다. 행사 기간 대표적인 고프코어룩 브랜드로 꼽히는 살로몬의 경우 주말(금∼일)마다 브랜드 데이를 열고 인기 상품을 10% 할인 판매한다. 이 밖에 글로벌 러닝 브랜드 호카의 인기 상품도 준비했다. 롯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