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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TS도 '픽'했다…김건희 여사 손에 들린 '백'의 정체 2023-04-30 14:00:52
리사이클 소재를 활용한 제품이 강세다. 대표적으로 노스페이스, 블랙야크, 코오롱스포츠, K2 등이 페트병 리사이클링 소재로 '뽀글이'로 불리는 플리스와 등산화, 책가방 소재를 대체하고 있다. 코오롱스포츠 운영사 코오롱FnC는 3년 이상 된 재고 의류를 활용해 새 제품으로 만드는 국내 첫 업사이클링 브랜드...
'전소미 운동화' 어디 거야?…1000만뷰 대박 터졌다 2023-04-27 16:06:56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의 캠페인 영상이 조회수 1000만회를 돌파했다. 영원아웃도어는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슈퍼컬렉션' 캠페인 영상이 공개된 지 두 달여 만에 조회수 1000만회를 넘겼다고 27일 발표했다. 이번 영상에는 라이프스타일 운동화 '슈퍼 킥스' 등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의 다양한 제품을...
소비와 기부를 동시에…롯데아울렛서 '노스페이스 에디션' 2023-04-26 06:00:06
'노스페이스 에디션'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롯데아울렛은 이달 28일부터 내달 7일까지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와 함께 착한 소비 프로젝트 '노스페이스 에디션'을 한다고 26일 밝혔다. 올해로 8년째인 이 행사는 '쇼핑과 기부를 한번에'라는 슬로건 아래 노스페이스의 각종 아웃도어...
"아이들에게 고양이 사냥대회라니"…뉴질랜드서 비판 속 취소 2023-04-20 10:42:47
등을 사냥한다. 노스캔터베리 사냥대회 주최 측은 18일 페이스북을 통해 어린이부 신설 계획을 취소한다면서 "불쾌하고 부적절한 이메일들을 받았다"고 밝혔다. 또 "토종 새와 다른 연약한 동물들을 보호하려는 행사에 열정적으로 참여하려 했던 이들에게 죄송한 마음을 전한다"고 덧붙였다. 이 글에는 100여 명이 댓글을...
의류 ODM기업 노브랜드, 코스닥 상장예비심사 청구 2023-04-17 11:35:39
한세실업이 가장 비슷하다. 영원무역은 노스페이스나 룰루레몬 등 주로 스포츠 브랜드의 의류를 제조한다. 이들 기업은 최근 주가수익비율(PER) 6~7배에 거래되고 있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청구서 단계이다 보니 비교기업은 논의하고 있다”며 “엔데믹 이후 의류제조기업의 성장성이 높아져 상장의 적기라 판단했다”고...
K2, 네파에 1800억 지원…경영권 인수 포석? 2023-04-10 17:55:14
있다. 국내 아웃도어 시장은 1위 노스페이스를 따라잡기 위한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다. 지난해 노스페이스의 매출은 7639억원으로 압도적으로 1위를 기록했다. K2(4245억원)와 네파(3295억원)는 각각 3위, 5위다. 2위는 디스커버리, 4위는 코오롱스포츠다. 시장에선 K2가 네파를 인수하면 노스페이스를 단숨에 따라잡을...
"누가 아재 신발이래?" 장원영·아이유도 신었다…품절 대란 2023-04-10 14:50:44
모델로 내세웠다. 노스페이스는 그룹 SF9 로운이 등장한 하이킹화 광고를 선보였고, 아이더 화보 속에선 박보검과 아이브 장원영이 퀀텀 에어로 하이를 신고 나선다. 장원영과 같은 그룹 소속인 안유진은 네파 트레킹화 '하이플로우 쿠시'를 소개한다. 블랙야크는 배우 손석구와 아이유가 등장한 광고가 등산화...
뉴욕증시, 경제 지표 부진에 하락 출발 2023-04-05 00:02:21
이미 미국에서는 페이스북의 모회사 메타 플랫폼스, 아마존 등 대형 기술 기업을 중심으로 한 대규모 해고가 이뤄지고 있다. 미국의 2월 공장재 수주는 전월보다 0.7% 감소했다. 이는 월가가 예상한 수준보다 더 큰 폭으로 줄어든 것이다. 기업의 채용 감소와 제조업 지표 부진은 경기 침체 공포를 소환했다. 애틀란타...
영원아웃도어, 작년 영업익 1825억원…전년 대비 37.1%↑[주목 e공시] 2023-03-17 14:32:32
영원아웃도어의 지난해 개별 영업이익이 전년 대비 37.1% 증가한 1825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17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액과 순이익은 7640억원, 1454억원으로 각각 전년 대비 40.3%, 36.0% 늘었다. 회사 측은 "국내 노스페이스 제품 판매 호조로 매출 및 이익이 증가했다" 고 밝혔다. 진영기 한경닷컴 기자...
'남이 쓰던 물건? 오히려 좋아'…중고명품에 꽂힌 2030 2023-03-16 12:34:28
샤넬, 노스페이스, 메종 마르지엘라, 디올 등으로 집계됐다. 정보기술(IT) 기기 브랜드 애플 외에는 모두 패션에 기반을 둔 글로벌 브랜드다. 번개장터는 "MZ세대를 주축으로 선호하는 특정 브랜드와 제품을 구매하는 '디깅(digging) 소비' 현상이 반영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MZ세대는 일시적 유행을 의미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