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웃도어 인기…롯데백화점 봄맞이 기획전 연다 2023-02-20 14:22:12
K2, 노스페이스 등 전통 브랜드와 오프로드와 같은 신생 브랜드까지 총 48개의 아웃도어·스포츠 브랜드를 선보인다. 엔데믹(감염병의 풍토화)로 야외활동이 늘면서 아웃도어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서다. 지난해 롯데 전점에서 아웃도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0% 증가했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아웃도어 수요가...
"아웃도어를 일상복으로"…롯데백화점, 고프코어룩 기획전 2023-02-20 06:00:02
노스페이스 등 전통 브랜드와 오프로드와 같은 라이징 브랜드를 망라해 48개 아웃도어·스포츠 브랜드를 선보인다. 행사 기간 대표적인 고프코어룩 브랜드로 꼽히는 살로몬의 경우 주말(금∼일)마다 브랜드 데이를 열고 인기 상품을 10% 할인 판매한다. 이 밖에 글로벌 러닝 브랜드 호카의 인기 상품도 준비했다. 롯데는...
지갑 활짝 연 미국인들…의류 OEM株 신났다 2023-02-17 18:07:12
탄력을 받을 것이란 전망이 나오고 있다. 이들은 갭, 노스페이스, 아디다스 등 해외 의류·잡화 브랜드 제품을 대신 만들어 공급하는 업체다. 17일 신한투자증권은 “미국 소비가 예상 밖의 성장세를 유지하면서 노 랜딩(no landing) 기대가 커지고 있다”며 OEM주에 대해 ‘투자 비중 확대’ 의견을 제시했다. 노 랜딩이란...
생각보다 괜찮은 美 의류판매…"OEM社 주가 바닥 쳤다" 2023-02-17 16:37:27
주가가 탄력을 받을 것이란 전망이 나오고 있다. 이들은 갭, 노스페이스, 아디다스 등 해외 의류·잡화 브랜드 제품을 대신 만들어 공급하는 업체다. 17일 신한투자증권은 "미국 소비가 예상 밖의 성장세를 유지하면서 노 랜딩(no landing)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며 OEM주에 대해 '투자비중 확대' 의견을 제시했다....
스티펠 "`배당킹` VF코퍼레이션, 매력적인 `줍줍의 시간`" 2023-02-11 20:15:03
투자은행 스티펠이 노스페이스, 반스 등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세계적인 의류 및 신발 제조기업 VF코퍼레이션(NYSE: VFC)에 대한 투자의견을 `보유`에서 `매수`로 상향 조정했다. 10일(현지시간) CNBC에 따르면 스티펠의 짐 더피 애널리스트는 "`배당 킹`으로 불리던 회사가 최근 배당금 삭감을 발표하자 투자자들의...
유통업계, 신학기 앞두고 책가방 등 아동용품 기획전(종합) 2023-01-31 14:11:11
보조가방을 판매한다. 하남점에서는 노스페이스 키즈, 알로봇, 아람북스 등이 참여하는 신학기 기프트 행사를 연다. 의정부점에서는 9일 뉴에라 키즈 매장을 신규 오픈한다. 현대백화점은 신학기로 아동용품 매출이 늘어날 것으로 보고 다양한 행사를 연다. 무역센터점은 내달 9∼12일 '글로벌 베이비페어'를...
신세계, 신학기 앞두고 아동용 책가방·문구 릴레이 행사 2023-01-31 06:00:04
11시 영국 디자이너 브랜드 '피터젠슨' 라이브 방송을 한다. 대전신세계 아트&사이언스에서는 내달 27일까지 헤지스키스 책가방 팝업을 열고 책가방과 보조가방을 판매한다. 하남점에서는 노스페이스 키즈, 알로봇, 아람북스 등이 참여하는 신학기 기프트 행사를 연다. 의정부점에서는 9일 뉴에라 키즈 매장을...
"이 옷 무신사 냄새 나나요?"…스트리트 패션왕의 속앓이 2023-01-26 17:20:45
‘노스페이스’를 대거 구매해 입으면서 사회 전반에 과소비 논란이 확산한 적이 있다. ‘톰브라운’과 ‘버버리’도 고가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2010년대 중반 이후 ‘아무나 입는 급 떨어지는 브랜드’ 이미지가 덧입혀져 인기가 급랭했다. 일본에서는 ‘유니클로’와 ‘들키다’라는 단어의 합성어인 ‘유니바레’라는...
"이 옷 무신사 냄새 나나요?" 게시글 수백개…패션공룡 '굴욕' [배정철의 패션톡] 2023-01-24 10:30:01
노스페이스’를 대거 구매해 입으면서 사회적으로 과소비 논란을 불러일으킨 적이 있다. ‘톰브라운’과 ‘버버리’도 고가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2010년대 중반 이후 ‘아무나 입는 급 떨어지는 브랜드’ 부정적인 이미지가 덧입혀져 인기가 급랭한 바 있다. 일본에서는 ‘유니클로’와 ‘들키다’라는 단어의 합성어인...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홍보대사로 전소미 발탁 2023-01-19 11:01:00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 글로벌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솔로 가수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전소미를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의 새로운 홍보대사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전소미는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K-POP의 대표주자이자, 솔로 가수로 작사, 작곡, 안무, 스타일링 등에도 직접 참여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