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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국인 매출 4년새 12배…'K컬처 성지'로 떠오른 롯데월드몰 2025-10-26 17:25:41
‘유인하는’ 브랜드 전략을 치밀하게 폈다. 해외 잡화·뷰티가 95%를 차지하던 롯데월드몰 지하층은 현재 K패션, K뷰티가 주역이다. 아더에러, 이미스, 마르디메크르디, 하고하우스, 디스이즈네버댓 등 20여 개 한국 브랜드가 대형 매장을 열었다. 쇼핑몰의 정체성이 ‘한국적인 스타일을 만나는 곳’으로 바뀌자 외국인...
마뗑킴, 아마존 입점…美·유럽 진출 본격화 2025-10-23 16:56:06
하고하우스가 운영하는 패션 브랜드 마뗑킴은 북미와 유럽에 진출했다고 23일 밝혔다. 마뗑킴은 지난 20일 미국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을 통해 북미 오프라인 시장에 본격적으로 뛰어들었다. 동유럽 국가 불가리아 편집숍 ‘스캔틀’에 입점해 유럽 오프라인 시장 공략에도 나섰다. 불가리아 진출을 시작으로 체코,...
한국 MZ 사로잡은 마뗑킴…북미·동유럽 동시 공략 2025-10-23 09:57:06
소비자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국내 패션 브랜드 마뗑킴이 미국, 유럽 등 해외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섰다. 마뗑킴은 미국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에 공식 입점하며 북미 온라인 시장에 진출한다고 23일 밝혔다. 회사는 이달 중 의류, 가방 등 60여종의 상품을 아마존에 선보인다. 상품 리뷰, 검색 기반 노출 시스템 등...
마뗑킴, 미국 아마존 입점…불가리아 등 동유럽 유통채널 확대 2025-10-23 09:14:32
하고하우스의 투자 패션 브랜드 마뗑킴은 미국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에 공식 입점했다고 23일 밝혔다. 아마존은 이달부터 세계적으로 인기가 좋은 브랜드 로고 제품과 의류, 가방 등 60종을 아마존에서 선보이고 있다. 또 불가리아 편집숍 '스캔들'을 통해 가방, 지갑 등 잡화 제품군을 선보이는 등 동유럽 시장...
“한류와 AI의 만남”…’내스타일’ 키오스크 글로벌서 통했다 2025-10-23 09:00:13
내스타일이 개발한 AI 체험형 키오스크가 해외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고객이 직접 한류 콘텐츠를 체험하고 구매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하겠다는 전략을 펼치고 있다. 내스타일은 최근 일본 도쿄 중심가 하라주쿠에 있는 맘스터치 매장에 내스타일의 AI 키오스크를 설치했다고 22일 밝혔다. 현장에 설치된 키오스크는 고객...
[부고] 박철규 한섬 해외패션부문 사장 모친상 2025-10-22 18:39:18
▶ 윤송자씨 별세, 박철규 한섬 해외패션부문 사장 모친상 = 22일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 23호실(23일 오전 10시부터 조문 가능) 발인 25일 박수림 한경닷컴 기자 paksr365@hankyung.com
[부고] 윤복석 씨 별세 外 2025-10-22 17:55:10
아주경제 논설위원장(前 중앙일보 경제연구소장)·곽재철·곽애영씨 모친상, 김광희씨 장모상, 최희순·최명진·김정진씨 시모상=21일 서울성모병원 발인 23일 오전 5시 02-2258-5940 ▶윤송자씨 별세, 박철규 한섬 해외패션부문 사장·박원규·박미선·박무선·박지숙·박지선씨 모친상=22일 서울아산병원 발인 25일 오전...
넷플릭스, 3분기 실적 부진…"케데헌 IP로 돌파구 찾는다" 2025-10-22 17:41:07
이 기사는 국내 최대 해외 투자정보 플랫폼 한경 글로벌마켓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넷플릭스가 21일(현지시간) 시장 기대를 밑도는 올해 3분기 실적을 내놔 장 마감 후 시간외 거래에서 주가가 6% 넘게 하락했다. 넷플릭스는 이날 주주서한을 통해 “3분기 영업이익률이 28%로, 가이던스인 31.5%에 못 미쳤다”며 “브라질...
[부고] 박철규(한섬 해외패션부문 사장)씨 모친상 2025-10-22 17:00:55
▲윤송자씨 별세, 박철규(한섬 해외패션부문 사장)·박원규·박미선·박무선·박지숙·박지선씨 모친상 = 22일,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 23호실(23일 오전 10시부터 조문 가능), 발인 25일
7년 만에 새 옷 입은 무신사…스토어 로고 및 BI 전면 재단장 2025-10-22 09:48:00
무신사를 분리해 정체성을 명확히 하고, 해외 시장 등 사업 영역 확장에 속도를 내려는 전략이다. 무신사는 22일 기존보다 더 두껍게 표시된 무신사 스토어의 BI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는 7년 만에 진행된 로고 리뉴얼(재단장)이다. 회사 측은 패션 플랫폼을 넘어 글로벌, 오프라인 등 사업 영역을 넓혀 가고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