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시카 잠옷 셀카, 왕리본 핑크빛 세상 `동화속 공주님`~ 2013-07-11 10:35:14
속 제시카는 핑크빛 잠옷 차림에 커다란 리본 밴드로 긴 금발 머리를 올리고는 거울을 보며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다. 특히 잠옷부터 앞에 소파, 말풍선까지 온통 핑크로 도배돼 있어 눈길을 끈다. 사진을 본 팬들은 "핑크빛 여신이다" "만화속 소녀시대다" "저 머리띠 탐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소녀시대는...
'죄수의 딜레마' 빠진 SKT·LGU+ 2013-07-10 17:25:28
밴드플랜1에서 가격을 올리다가 50라운드째 c2에 입찰하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밀봉입찰인 마지막 51라운드에서 lg유플러스보다 높은 금액을 써 c2를 확보할 수 있다. 1단계에서 입찰한 적이 없는 lg유플러스는 최저가를 기준으로 일정 비율만 높일 수 있기 때문이다. sk텔레콤이 c2를 확보하면 기존 1.8㎓ 대역에 구축한...
[랭킹 앱대앱]스마트폰으로 모기 퇴치?…모기 퇴치용 앱 '대결' 2013-07-10 08:47:26
있다. 1위에는 카카오톡, 2위에는 카카오 스토리가 이름을 올리고 있다. 3위는 네이버, 4위는 밴드가 잇따르고 있다.'파워 앰프 풀버전 언락커'는 변동 없이 안드로이드 유료 앱 1위를 지켰다. 한 주간 유료앱 톱10의 평균 판매가격은 3973원이다. [아이폰 주간 인기 앱]'모두의마블'이 지난주와 변동 없이...
카라·씨엔블루…해외수입 더 많은 스타 속출 2013-07-05 17:10:59
'난타'?뒤이을?히트작?아쉬워 데뷔 3년차 4인조 밴드 씨엔블루가 지난 4일 일본에서 여섯 번째 싱글 앨범 ‘레이디(lady)’를 예약 판매해 차트를 석권했다. 일본 음반판매 사이트 hmv에 따르면 한국과 아시아의 일간 종합 및 예약 차트 두 부문에서 ‘레이디’가 1위를 차지했다. 오는 31일 발매를 앞둔 이 싱글에 ...
[BIZ Insight] '모바일 빅뱅' 이끈 KT…이젠 세계 시장 '정조준' 2013-07-04 15:35:00
440만명으로 2위인 sk브로드밴드(170만명)보다 두 배 이상 많다. 2011년 위성방송 kt스카이라이프를 인수, 위성방송 결합상품을 선보여 경쟁사와의 격차를 벌렸다. 스마트tv 서비스로 이 격차를 더 확대하겠다는 것이 kt의 전략이다. ◆다음 무대는 세계다 해외 시장 개척에도 나서고 있다. 비좁은 국내 통신시장에서...
[2013 상반기 한경 소비자 대상] 기본에 가치 더한 상품…소비자 지갑을 열다 2013-07-03 15:35:00
양호한 실적을 올리고 있다. 롯데자일리톨껌이 2000년 5월부터 2013년 5월까지 거둔 매출은 약 1조5000억원에 달한다. 국순당 ‘대박’ 막걸리 두달만에 500만병 판매 외국산 맥주, 와인 등에 밀려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주 막걸리 시장에도 오랜만에 주당들의 ‘입맛’을 자극하는 신제품이 나왔다. 국순당이 지난...
[한국소비자웰빙지수] 삼성전자'삼성 갤럭시S4', 사진 찍고 음악·게임 즐기는 '삶의 동반자' 2013-07-03 15:30:23
사진폴더, 동영상 타임라인 위로 손가락을 올리면 정보를 미리 볼 수 있고, ‘스마트 일시정지’ 기능은 얼굴의 여러 요소를 종합적으로 인지하고 사용자가 화면을 보고 있는지 판단한 뒤 동영상을 멈추거나 재생한다. 삼성전자가 제공하는 ‘그룹 플레이’ 기능을 이용하면 같은 장소에 있는 ‘갤럭시s4’ 단말기를 연결...
[2013 상반기 한경 소비자 대상] 롯데제과 '롯데 자일리톨껌', 충치·치매 예방에 스트레스도 줄여줘 2013-07-03 15:30:10
매년 1000억원 이상의 매출을 꾸준히 올리는 인기 상품이다. 출시 13년째를 맞는 자일리톨껌이 ‘국민껌’으로 자리매김한 것은 충치 예방 효과를 경험한 소비자들이 지속적으로 제품을 구매하기 때문이라고 회사 측은 분석하고 있다. 최근에는 껌이 두뇌 활동과 기억력 향상, 치매 예방, 스트레스 해소 등에 효과가 있다고...
[2013 상반기 한경 소비자 대상] 국순당'대박 막걸리', 깔끔한 막걸리…두달 만에 500만병 '돌풍' 2013-07-03 15:30:08
실적을 올리고 있다. 대박은 첫선을 보인 지 2개월 만에 500만병이 팔려 국순당 인기 브랜드인 ‘국순당 생막걸리’와 ‘우국생’을 제치고 국순당 내 매출 1위 막걸리 브랜드로 올라섰다. 국순당 관계자들은 매출 성장세가 둔화한 막걸리 시장에 대박이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지난해 막걸리 총...
[2013 상반기 한경 소비자 대상] 애경'리큐 2배 진한 겔', 뚜껑에 덜어쓰니 편리…2배 진해 경제적 2013-07-03 15:30:06
2011년 190억원에 이어 지난해 260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등 30% 이상 성장했다. 애경은 올해 리큐 한 품목에서 전년 대비 53% 성장한 400억원의 매출을 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리큐는 기존에 없던 겔 타입 세제다. 일반 세제보다 세탁 원료를 2배로 진하게 농축해 적은 양으로도 뛰어난 세탁력을 보여준다는 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