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궁중비책, 우리 아이 첫 스킨케어 비법 `궁중비책 2-스텝 체험 캠페인` 펼친다 2019-09-26 09:00:00
기회를 선사한다. 응모자 전원에게는 제품 구매 시 특별 혜택을 제공하며, 우수 후기 선발 이벤트를 통해 해외 및 국내 호텔 숙박권, 홈스냅 이용권, 궁중비책 제품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궁중비책 2-스텝, 천사 체험 캠페인` 응모 사이트는 10월 4일 오전 10시 4분에 오픈되며,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PRNewswire] IDTechEx 연구, "의학의 미래는 웨어러블인가?" (2부) 2019-09-19 14:40:04
IDTechEx에 관한 추가 정보는 IDTechEx 웹사이트 www.IDTechEx.com을 참조하거나 이메일 research@idtechex.com으로 문의한다. 미디어 문의: Jessica Abineri Marketing Assistant press@IDTechEx.com +44(0)1223 812300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478371/IDTechEx_Logo.jpg IDTechEx Logo 사진 -...
"LED 마스크 '주름개선·여드름완화' 광고에 현혹되지 마세요" 2019-09-09 09:00:01
943건을 적발했다고 9일 밝혔다. 식약처에 따르면 적발된 광고 사이트 943건은 의료기기로 허가받지 않았고 효능·효과가 검증된 바 없는 일반 공산품인 LED 마스크를 '주름 개선', '안면 리프팅', '기미·여드름 완화', '피부질환 치료/완화' 등 효능·효과를 표방하며 의료기기로 오인할...
[PRNewswire] 웨어러블 제품의 꾸준한 성장, 연 500억 달러 이상의 가치 분석 2019-08-23 10:17:55
웹사이트 www.IDTechEx.com/wearab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고서는 지난 5년간 스마트 워치, 지속적 포도당 모니터링 장치(CGM), 보청기, 헤드폰 및 AR, VR 및 MR을 포함한 여러 주요 제품 유형의 성장 과정을 설명한다. 이 보고서는 이들 각 부문을 면밀히 살펴보고, 모든 주요 업체, 기술 및 각 제품 영역의 현재...
에어비앤비(Airbnb), 숙소 공유 넘어 한류 체험까지… ‘K팝·K뷰티’ 트립에 가다 2019-08-16 16:03:00
한편, 에어비앤비가 선보이는 모든 한류 트립은 에어비앤비 사이트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어비앤비 트립은 창업가에게 좋은 마케팅의 기회 될수도” 이하나 뷰티긱스 대표(에어비앤비 호스트) △16일 서울 한남동에서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창업자인 호스트와 함께 ‘비건...
[PRNewswire] DMarket, 신규 플랫폼 출시 2019-08-16 12:23:45
사이트 dmarket.com을 방문하거나 트위터[https://twitter.com/dmarket_com ],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dmarketcommunity/ ], 텔레그램[https://t.me/dmarket_en ]을 팔로우 한다. * Adroit Market Research "Global Virtual Goods Market Size" 출처: DMarket Limited DMarket Launches New Platform to Boost...
이니스프리, 8월 빅세일 진행...최대 50% 할인 2019-08-07 09:58:30
1천원의 행복 쿠폰은 매일 오전 8시,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이니스프리 빅세일`을 검색하면 발급 받을 수 있다. 또, 비비드 크리미 틴트와 파워프루프 아이라이너, 애플 씨드 딥 클렌징 폼와 안티에이징 밴드 트라이얼 세트는 각각 천원에, 청보리 고마쥬 필링 마스크와 한란 인리치드 크림은 각각 3천원과 7천원에 만나볼...
'아이크림 바르는 남성'…그루밍族, 유통업계 큰 손 부상 2019-07-21 06:17:00
공을 들이고 있다. 21일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에 따르면 올 상반기 남성들은 노화를 늦추는 안티에이징과 제모 관련 제품에 집중적으로 투자했다. 상반기 남성들은 눈가 주름을 잡아주는 아이크림을 전년 동기보다 53%, 손과 발의 주름을 막는 핸드·풋 마스크팩은 94%, 눈가나 입가의 주름을 관리하는 아이·립 패치는...
요즘 기업 경쟁은 '1대 1'이 아니라 '1대 다수'에요…'강한 기업'이란 경쟁에서 살아남는 기업이죠 2019-06-24 09:01:00
사이트였다. 싸이월드의 주 수입원은 ‘도토리’라는 유료 아이템이었다. 도토리는 싸이월드에서 캐시 역할을 하는 아이템으로, 배경음악, 미니홈피 스킨 등을 구매하는 데 쓰였다.많은 사람이 싸이월드, 특히 미니홈피 관리에 시간을 쏟았고, 이들 대부분은 도토리를 구매해서 자신들의 미니홈피 꾸미기에 열을...
화장품 로드숍 '죽음의 골짜기' 넘었나…토니모리 등 부활 날갯짓 2019-06-19 11:02:24
지하철 매장을 포함한 적자 매장을 순차적으로 정리했고 온라인 사이트 개편, 외국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홈쇼핑 채널 내 소비자 접점을 키운 것도 주효했다. 박 연구원은 "4~5월 수출 역시 미국이나 유럽, 아시아 매출이 전반적으로 증가했다"면서 "올해 토니모리의 매출은 10% 증가할 것"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