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물량조절에 뿔난 소비자 "공정위 나서라" 2025-03-03 18:17:55
대형 그래픽카드 제조사 가운데 한국에 직판 유통망을 갖춘 기업은 조텍이 유일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다 보니 국내에서 그래픽카드는 대형 수입사에서 도매상(총판), 소매상(대리점)으로 이어지는 복잡한 유통 단계를 거쳐 소비자 손에 건네진다. 각 단계를 거칠 때마다 가격이 높아질 뿐 아니라 매점매석 등 시장 교란...
뿌링클 피자, 고래밥 떡볶이…콜라보 맛집된 이곳 2025-02-28 06:02:01
트렌드 대응력과 강력한 유통망 때문이다. 전국 1만8500여개 매장을 보유한 업계 최대 오프라인 네트워크를 갖췄기 때문이다. 봉수아 BGF리테일 HMR팀 상품기획자(MD)는 "냉장 간편식 시장에서 브리또, 피자 등의 매출이 상승하는 가운데 새로운 맛을 더해 추가 수요를 창출하고자 협업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이랜드리테일, 'NC 베이직' 앞세워 유통형 SPA 시장 공략 2025-02-26 09:27:23
시스템을 구축했다. 아울러 이랜드는 백화점과 아웃렛, 대형마트 등 다양한 유통 채널을 보유하고 있다. 이 같은 제조·유통망을 활용한 NC 베이직에선 전체 상품의 약 80%가 3만원대 이하다. 베스트셀러인 데님은 1만9천900원과 2만9천900원으로 지난해 누적 판매량 15만장을 기록했다. 스웨터류도 지난해 누적 14만 장의...
던롭의 역발상…'나만의 스릭슨'으로 시장 침체 극복 2025-02-23 17:43:52
서비스로 승부수”한국 골프시장의 유통망은 골프존마켓, AK골프 등 대형 유통사의 역할이 절대적이다. 체험형 직영점을 운영하는 브랜드는 타이틀리스트와 던롭 정도에 그친다. 홍 대표는 던롭 프라이빗 센터에 대해 “골프에 진심인 사람들을 위한 공간”이라고 소개했다. 프라이빗 센터는 크게 두 개 구역으로 나뉜다....
틱톡 조회수 24억회...진격의 K뷰티 美 '이곳'까지 뚫었다 2025-02-21 06:00:06
타깃에 입점하는 등 오프라인 접점을 늘리고 있다. 한국 뷰티 브랜드들의 '오프라인 공략'이 속도를 내면서 K뷰티가 한시적인 유행이 아니라, 주류로 자리잡고 있다는 분석도 나온다. 업계 관계자는 "미국 전역에 유통망을 갖고 있는 대형마트 등에 입점하면 기존보다 고객층이 넓어지는 효과를 가져올 것"이라고...
7일 만에 '62% 폭등'…"사랑해 하츄핑" 개미들 '환호' [종목+] 2025-02-17 11:38:08
레버리지 효과가 부각될 것이란 분석이다. 또 연내 대형 파트너사들과의 협업도 라이선스 매출로 잡힐 것으로 예상된다. 주지은 신한투자증권 연구원은 "영화 '사랑의 하츄핑' 흥행 이후 티니핑은 키즈 지식재산권(IP)에서 캐릭터 IP로 도약했다"며 "완구 품절 지속과 티니핑 IP를 활용한 라이선스 매출 고성장에...
엠비프로, 태국 업체와 한우 수출 MOU 체결 2025-02-17 08:00:04
주식회사 엠비프로(AMBIPRO)가 태국 대형 기업 ALL OF LUCK과 한우 수출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향후 3년간 1000억원 규모의 프리미엄 한우를 태국에 수출할 계획이다. 엠비프로는 이번 수출을 위해 지난 1년간 태국 시장 조사와 현지 소비자 선호도 분석을 진행했다. 특히 태국의...
"갤럭시S25, 인도서 난리"…매장만 1만7000곳 열더니 '대박' 2025-02-11 16:51:23
많은 사전 판매량을 올렸다. 삼성전자는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대하는 전략으로 인도 내 스마트폰 판매량을 끌어올리고 있다. 인도에 구축한 주력 유통망만 보면 매장은 총 1만7000여곳에 이른다. 노 사장은 2023년 갤럭시 언팩 기자간담회 당시 '인도 시장 1위'를 첫 번째 목표로 꼽기도 했다. 삼성전자는 같은...
뷰티 플랫폼 '화해', 인천공항 판판면세점 입점 지원한다 2025-01-31 10:19:19
지원하는 사업이다. 선정된 브랜드는 온?오프라인 대형 유통망 연계, 직?간접 수출 기회 등 다양한 혜택을 최대 2년까지 지원받는다. 화해는 지난 1일부터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서편에 있는 ‘판판면세점’에 37개 브랜드, 총 139개 제품의 입점을 지원했다. 이 가운데 화해가 선별한 일부 제품은 ‘화해존’에 별도...
일본 공략 속도 내는 K패션·뷰티업계…"인지·선호도 급상승" 2025-01-28 08:15:01
유통망을 확보하고 성장할 수 있었다"고 해석했다. 이어 "K팝과 드라마 등 문화 콘텐츠와 K패션 간의 시너지 효과가 두드러지고 있다"며 "일본 20·30대에서 한국 문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한국 패션 트렌드가 노출되면서 K패션 브랜드 인지도와 선호도가 급상승하고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