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긴 연휴' 10월 유통업체 매출 6.7%↑…백화점·대형마트 '특수' 2025-11-26 11:46:38
유명브랜드(19.5%)를 비롯해 식품(8.7%), 서비스·기타(6.0%), 패션·잡화(4.7%), 생활·가정(3.8%), 아동·스포츠(1.5%) 등 전 부문 상품 판매가 늘었다. 온라인 매출은 식품(12.6%), 화장품(9.5%), 서비스·기타(8.6%), 아동·유아(4.9%), 생활·가정(4.6%), 가전·전자(3.5%) 등을 중심으로 성장했다. 10월 전체 주요...
"비싼 옷 사줘도 애가 안 입어요"…엄마들 속 터진다더니 [트렌드+] 2025-11-26 10:28:21
기준으로 떠올랐다. 키즈 패션 브랜드들도 이러한 추세를 반영해 아이들 취향을 겨냥한 제품을 잇달아 선보였다. 26일 이랜드월드에 따르면 키즈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키즈는 이달 초 경기 광주시에 있는 한 카페에서 팝업스토어를 열어 FW(가을·겨울) 시즌 신제품 ‘라이틀링 다운 컬렉션’을 공개했다. 2021년 이후...
"15만원에도 없어서 못 사"…제니 입자 품절대란 벌어진 '이 옷' 2025-11-26 10:02:34
누빔 플라워베스트가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일부 브랜드는 반려동물용 김장조끼 출시에 나섰다. 최근 BYC의 반려견 브랜드 '개리야스(Garyas)'가 진행한 팝업 행사에는 강아지용 김장조끼가 등장했다. 10대·20대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에서도 꽃무늬 아이템을 신상으로 내놓았다. 약...
부산 신세계센텀시티, 3년 연속 연매출 2조원 돌파…지역서 최초 2025-11-26 08:03:59
브랜드를 두루 갖춰 VIP 고객을 집중 공략했다. 지난 5월 '블랙다이아몬드' 등급 이상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전용 라운지 '어퍼하우스'를 열어 VIP 시설도 한층 확충했다. 올해 들어 10월까지 전체 매출 대비 VIP 비중은 47%로 집계됐다. 이외에 2030 고객층을 겨냥한 '하이퍼그라운드'와 '뉴...
"글로벌 럭셔리 큰손은 중동…여행·미식·주얼리 급성장" 2025-11-25 16:47:28
않았다. 반면 가죽 제품은 역성장했고, 신발은 스포츠 브랜드와의 경쟁이 맞물려 상대적으로 부진했다. 지역별로는 중동이 가장 두드러졌다.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아부다비를 중심으로 관광 수요와 현지 고소득층 소비가 증가한 영향이다. 세계 최대 명품 소비국인 중국이 -3~-5%로 역성장하고, 일본과 유럽도 둔화하...
글로벌 완성차 CEO 몰려온다…"한국 기업도 시장도 매우 중요" 2025-11-25 15:51:11
것”이라고 말했다. 칼레니우스 회장은 2027년까지 브랜드 역사상 가장 많은 신차 40종을 한국을 비롯한 글로벌 시장에 선보인다는 계획을 공개했다.◇폴스타 CEO “부산공장, 전략적 거점”프리미엄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의 마이클 로쉘러 최고경영자(CEO)도 19~20일 한국을 공식 방문했다. 폴스타는 올해 하반기부터 르노...
슈퍼카 U9 미끄러지듯 가속…물 위로 뜨는 U8, 사막 언덕 질주 2025-11-25 15:45:59
길이 4966㎜, 너비 2029㎜로 웬만한 대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과 차체가 맞먹었다. 측면을 따라 길게 뻗은 루프 라인과 넓은 후륜 펜더, 날개 모양의 대형 리어 디퓨저, 여기에 위로 열리는 ‘걸윙 도어’까지 더해져 외형만으로도 슈퍼카의 정체성을 분명히 드러냈다. 비야디(BYD) 고급 브랜드 양왕의 전기 슈퍼카...
아우디, 전기차·내연기관 등 플랫폼 중심으로 제품 전략 본격화 2025-11-25 15:40:29
판매·정비·부품 기능을 일원화해 일관된 브랜드 경험 제공 체계도 정비했다. 전동화 확대에 맞춰 고전압 배터리 정비센터·전기차 수리센터 운영을 강화하고 전국 단위 전기차 정비 품질을 체계화한 점도 눈에 띈다. 정비 예약 시스템 고도화, 실시간 정비 현황 안내, 온라인 상담 기능 강화 등을 통해 디지털 기반 서...
금호타이어, 글로벌 기술 플레이어로 도약한다 2025-11-25 15:37:22
테스트에서 글로벌 51개 브랜드 제품 중 3위를 차지하며 최우수 등급을(Exemplary) 획득했다. 금호타이어는 올해 초 세계 4대 디자인상으로 꼽히는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에 이어 최근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금호타이어의 ‘볼륨(Volume)’과 ‘오리가미(Origami)’가 프로페셔널 콘셉트...
‘사랑해300’ 제주 온·오프라인 e-스포츠 대회 공식 협찬 2025-11-25 10:47:50
해양심층수 브랜드 (주)깊은바다 ‘사랑해300’이 제주에서 열린 온·오프라인 e-스포츠 대회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사랑해300은 청정 해양심층수를 기반으로 한 미네랄워터로, 맑고 깔끔한 맛과 균형 잡힌 미네랄 함량이 강점이다. 현장에서는 선수들과 관람객들의 관심이 이어졌으며, 여러 참가자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