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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 매장 나가고 텅텅…中 쇼핑몰 분위기 확 바뀐 이유 2025-11-10 12:44:58
그림자를 드리우고 있다. 국가통계국에 따르면 지난 9월 소매판매는 전년 동월 대비 3% 증가에 그쳐 지난해 11월 이후 가장 낮은 성장률을 기록했다. 명품 시장은 뚜렷한 하락세다. 베인앤컴퍼니에 따르면 중국 명품 시장 규모는 2021년 4710억 위안(약 96조원)으로 정점을 찍은 뒤, 지난해 3800억위안(약 77조원)으로 20%...
프라다·티파니와 나란히…중국 인형의 '반란' 2025-11-10 12:26:30
등 이른바 '감성 소비' 브랜드가 주요 쇼핑몰 매장을 빠르게 채워가고 있다는 것이다. 중국은 수십 년간 지속된 고성장이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정체되면서 수요 부진의 위기에 직면해있다. 중국 국가통계국에 따르면 지난 9월 중국의 소매판매는 전년 동월 대비 3% 늘어나는 데 그치며 지난해 11월 이후 가장 낮은...
"프라다 옆에 라부부 매장…中 쇼핑몰 풍경도 급변" 2025-11-10 12:08:31
위기에 직면해있다. 중국 국가통계국에 따르면 지난 9월 중국의 소매판매는 전년 동월 대비 3% 늘어나는 데 그치며 지난해 11월 이후 가장 낮은 증가세를 보였다. 베인앤컴퍼니에 따르면 중국의 명품 시장 규모는 2021년 4천710억위안(약 96조원)으로 정점을 찍은 뒤 매년 뒷걸음치고 있다. 지난해 시장 규모는 정점 대비...
호반산업, '인천검단 호반써밋 3차' 11월 분양 2025-11-10 12:02:55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조성될 예정이다. 신뢰도 높은 브랜드 가치도 주목된다. 이번 분양은 호반그룹 건설계열이 인천 검단신도시에서 4번째로 선보이는 프로젝트다. 앞서 호반산업은 지난 2018년 10월 ‘검단신도시 호반베르디움’(1168가구)과 2019년 11월 ‘호반써밋 인천 검단2차’(719가구)를 각각 분양한 바 있다....
정통 '텍사스 홀덤' 터졌다…276억원 벌어들인 NHN '활짝' 2025-11-10 09:47:55
매출을 찍었다. 브랜드 리뉴얼 효과와 함께 오프라인 홀덤 대회가 신규 유저 유입에 크게 기여한 영향이다. 일본에서도 ‘#콤파스’가 인기 지식재산권(IP)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iOS 매출 순위 1위 달성과 함께 전년 동기 대비 29%의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결제 부문은 전년 동기...
청주 테크노폴리스 첫 프라자상가 '테크노스퀘어' 분양 2025-11-10 09:00:06
분양 관계자는 “청주 테크노폴리스는 이미 대규모 브랜드 아파트의 청약 마감이 이어지며 상권 성장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며 “테크노스퀘어는 슈퍼블록 내 첫 상업시설로, 항아리 상권과 교통 중심 입지라는 장점을 동시에 갖춘 만큼 안정적인 투자처로 주목받고 있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드디어 서울에 떴다…"20만원에도 완판" 6000명 몰려든 곳 [이혜인의 피트니스 리포트] 2025-11-09 17:51:49
설인아, 핸드볼 국가대표 노하랑이 출전 소식을 알렸다. ‘피지컬 아시아’에 출연 중인 아모띠와 최승연은 믹스 더블로 호흡을 맞췄고, ‘더솔져스’에 출연한 김호종 역시 프로 싱글에서 높은 성적을 기록했다. 현장에는 다양한 브랜드 부스도 마련됐다. 공식 파트너인 푸마, BYD, F45, 레드불, 컨셉2 등이 참여해 대회...
"재활용·중고거래 확대…패션산업도 '순환 모델'로 변신해야" 2025-11-09 17:43:50
10개 국가의 12개 매장에서 중고의류 서비스인 ‘프리러브드(pre-loved)’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올해 2개, 내년 2개 나라에 추가로 낼 계획입니다. 아직 아시아에선 시작하지 않았지만 리세일 플랫폼인 셀피 사업도 더 확대할 겁니다.” ▷장기 비즈니스 모델은 무엇인가요. “H&M그룹의 장기적 비전은 자원 사용과 채굴에...
"없으면 만들어 낸다"…마네킹 직접 제작하고 'H&M 컬러'도 창조 2025-11-09 17:42:36
66 등 일반적 사이즈 외에 88, 99 체형의 사이즈 마네킹이 놓여 있었다. ‘다리 길이가 짧고 골반이 넓은 동남아시아 지역 어린이 마네킹’, ‘팔다리가 긴 북유럽 성인 마네킹’ 등 다른 브랜드에서 볼 수 없는 특이한 마네킹 수십 개도 있었다. 하칸 매니저는 “기성복 브랜드지만 날씨, 선호 원단 등 국가별 특성을...
"세계 유일 9년 연속 AAA"…로레알의 '에코 뷰티 혁신' 2025-11-09 16:43:01
내 일부 국가에서 다른 국가로 확대하는 방안을 추진 중이다. EBS는 화장품 기획 단계부터 생산·물류·마케팅·판매까지 전 생애 주기에 걸쳐 환경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측정하는 도구다. 로레알 산하 브랜드에 원료를 납품하는 협력사의 공급망이 얼마나 친환경적인지, 제품을 홍보하는 디지털 광고가 전력을 얼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