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사] 동양그룹 ; 한국후지쯔 ; 한국콜마 등 2013-04-01 17:12:00
고남우▷광고2국 마케팅팀장(부장) 이성제▷정보사업국 교육출판팀장 박성우▷고객서비스국 판매팀장 박종일▷편집국 국장석 부장 정지연▷편집국 사진영상부장 정동수▷편집국 성장산업총괄 부국장 주상돈▷편집국 성장산업총괄 경제과학벤처부장 강병준▷편집국 정보산업통총괄 콘텐츠산업부장 이진호▷지역총국 전...
명지 최초 오피스텔 삼정그린코아, 서부산 주거 문제 해소 2013-03-27 17:03:50
동의대학교 부동산·도시재생연구소와 엠에스씨 마케팅연구소가 실시한 리서치에 의하면 이 일대 임직원 약 9만여명 중 약 8~12% 약 9천여명 이상이 오피스텔 수요층으로 집계되었다. 또한 31개 외국기업과 4,215개 기업체(약10만명)의 임대수요, 가덕신공항 유치계획으로 이목이 집중되는 ‘명지 삼정그린코아 웨스트’...
[Real Estate] 봄바람 부는 동탄2신도시…분양시장 활성화 기폭제 될까 2013-03-26 15:31:33
분양 마케팅 업체인 타이거하우징의 김태욱 사장은 “3차 동시분양 물량 중 시범단지 생활권과 가깝고, 리베라cc 북측에 위치하고 있어 뛰어난 조망권과 개방감을 누릴 수 있는 알짜 미분양 물량이 넉넉하다”며 “경쟁률 높은 일반 분양만 고집할 게 아니라 입지 조건이 우수한 미분양 아파트를 찾는 것도 동탄2신도시에...
[Travel & Mice] 웰빙에서 진일보…환경을 생각하다 2013-03-24 10:06:48
단계 나아가 자신의 건강은 물론 환경까지 생각하는 개념이다. 미국 내추럴마케팅 연구소가 2000년 처음 사용한 용어로,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생활방식(lifestyles of health and sustainability)을 의미한다. 로하스는 건강한 소비생활과 친환경적 생활방식으로 구체화된다. 국내에서는 웰빙, 에코, 오가닉 등 참살이 열...
오피스텔 없는 명지, 임대수요 독점! 부산 최대 수익률 노려볼 만! 2013-03-19 14:00:01
동의대학교 부동산·도시재생연구소와 엠에스씨 마케팅연구소가 실시한 리서치에 의하면 이 일대 임직원 약 9만여명 중 약 8~12% 약 9천여명 이상이 오피스텔 수요층으로 집계되었다. 또한 이 일대에 들어설 동남권 연구개발특구는 대통령이 발표한 국내 유일 산학연 연계 해양중심 클러스터 지구로 11조 경제 편익이 예상...
[Golf] 김영주 골프'2013 S/S 컬렉션', 다양한 색상의 봄맞이 패션 2013-03-18 15:31:14
에코 레인보우’ 테마가 돋보인다. 디자이너 김영주의 작품세계를 패션에 반영해 자연 속에서 생명이 살아 숨쉬는 듯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무늬와 슬림한 실루엣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일루셔너리 페인팅’ 테마 등 2종류가 출시됐다. 스포츠마케팅에도 힘을 쏟고 있다. 지난해에 이어 ‘mbn-김영주골프 여자오픈’을...
'먹고 바르고 붙이고 뿌리고' 백설공주 피부 만들기 2013-03-12 16:38:50
전 2알을 섭취하면 된다.쏘시에보떼 마케팅팀 주진우 팀장은 “본격적인 봄이 시작되며 더욱 화사한 피부를 원하는 여성들이 많아지면서, 화이트닝 제품들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라면서 “평소 피부관리에 관심이 많고, 화이트데이에 센스 있는 선물을 원하는 여자친구에게 점수를 딸 수 있는 선물이 될 수 있을...
‘폭탄크림-눈물에센스-애그 필러’ 독특한 애칭화장품 총집합 2013-03-11 11:42:07
자체적으로 초록병, 보라병이라는 애칭 마케팅을 펼치기도 했다. 더페이스샵의 아르쌩뜨 에코 테라피 토닉 위드 에센셜은 노란띠 스킨이라는 애칭으로 불린다. 골든팜 오일이 토닉 위에 떠있는 제품으로 오일이 섞이도록 흔들어 쓰면 된다. 노란띠라는 애칭이 제품과 성분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패키지의 모양...
"EXCO, 지역밀착 MICE로 사람들 사로잡았죠" 2013-03-09 18:21:07
마케팅을 통해서 지방 대구에서 컨벤션 산업을 한번 일으켜보고 싶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김대관 경희대학교 컨벤션경영학과 교수> 인간 감성의 교환, 참 의미 있는 말씀이고 어찌 보면 우리가 마이스를 함으로써 휴먼 터치, 그것을 추구하는 것이 아닌가 그렇게 보고 있습니다. 오늘 장시간 사장님 너무 소중한...
유럽 반하게 한 '비데 만드는 여자' 2013-03-07 17:15:48
권 회장의 장녀인 권지혜 아이에스동서 마케팅실장(38)의 생각은 달랐다. 삼홍테크가 국내 최초로 비데를 개발한 업체라는 점을 높이 평가했다. 또 게버릿, 아메리칸스탠다드 등 글로벌 욕실업체에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방식으로 납품하고 있는 점을 주목했다. 해외시장 진출 가능성을 예측한 것이다. 권 실장의 뜻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