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작년 디저트에 카드 19% 더 긁었다…탕후루 1,687%↑ 2024-02-20 10:28:48
29%), 떡·한과(비중 26%) 전문점의 매출액도 각각 7%, 13% 증가했다. 연령별 디저트 매출액 비중을 보면 40대가 23%로 가장 높았고, 이어 20대가 22%, 30대가 20% 순이었다. 20대는 디저트 전문점 중 탕후루(37%), 와플·파이(32%), 베이글·추로스(31%), 케이크(29%), 아이스크림(25%)에서 매출액 비중이 가장 높았다....
경기도, '경기청년 갭이어 프로그램' 확대 시행' 2024-02-13 10:22:23
개발 △백승현 씨의 건강지향 글루텐프리 디저트 R&D 및 브랜딩 프로젝트 △포근포근팀(양소연, 송채은)의 문구 브랜드 창업 프로젝트 △김상현 씨의 향수로 자신의 브랜드 이미지를 만드는 퍼스널 브랜딩 프로젝트 △남경우 씨가 진행한 경기민요와 청년 국악인들의 창작과정을 다룬 전통예술 아카이빙 프로젝트 등이 있다...
[주말N쇼핑] 명절 먹거리 할인…밸런타인데이 소비심리도 공략 2024-02-10 07:00:04
등 디저트를 최대 20% 저렴하게 판매한다. 명절 연휴에 주문한 상품은 13일부터 순차 배송된다. ▲ 11번가 = 15일까지 '월간 십일절' 행사를 열고 신학기 용품 등을 최대 69% 할인한다. '오쏘몰 이뮨 드링크'와 '드시모네 유산균' 등 건강기능식품과 홈트 기구, 스마트 워치 등을 한정 수량으로...
한국토요타, 렉서스 커넥트투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전시 2024-01-22 09:02:31
만든 39스트로베리 블러썸39 디저트 이용권(10명)을 제공한다. 이병진 렉서스코리아 상무는 "렉서스 rx 450h+와 글로벌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툴레와의 협업을 통해 자연과의 공존을 추구하는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자 이번 특별 전시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커넥트투는 다양한 소비자의...
볼보차코리아, 전국 전시장서 'EX30' 쇼케이스 진행 2024-01-05 09:32:45
내리는 프리미엄 에스프레소 커피와 디저트 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만식 볼보차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 전무는 "ex30은 진하고 강렬한 에스프레소 샷처럼 놀라운 혁신과 헤리티지를 집약한 프리미엄 전기 suv"라며 "올해 가장 기대할 만한 순수 전기 suv인 ex30을 가까운 전시장에서 직접 경험해보시기...
일본서 난리난 '이색 카페' 한국 상륙…"아가씨, 어서오세요" [여기잇슈] 2023-12-19 20:00:01
귀족의 영애처럼 에프터눈티(오후에 마시는 차)를 마시고, 디저트를 먹었다. 집사들은 "아가씨, 도련님은 찻잔보다 무거운 것을 절대 혼자서 들면 안 된다"는 주요 철칙을 안내했다. 매장 콘셉트에 따라 손님들은 '사장님', '저기요'를 하지 않고, 테이블에 구비된 벨을 울려 집사를 불렀다. 이 카페의...
볼보차코리아, 성수에 EX30의 팝업 스토어 열어 2023-11-30 11:19:39
협업해 선보이는 볼보 시그니처 음료 ex30 팝핑 밀크와 디저트 쿠폰이 랜덤으로 들어있다. 이윤모 볼보차코리아 대표는 "ex30은 사람들의 삶을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고 즐겁게 만드는 놀라운 아이디어로 가득한 순수 전기 suv다"라며 "새로운 세대를 위한 스웨디시 프리미엄의 가치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
포르쉐 공식 딜러 세영모빌리티, 포르쉐 성수와 송파 오픈하고 고객 경험 극대화 2023-11-10 17:42:30
개발된 음료와 디저트를 제공하며 3층에는 프라이빗한 전용 상담 공간도 갖췄다. 차가 갖고 있는 다양한 기능과 편의 및 안전사양을 포르쉐 전문가와 이야기하고 비교하면서 최적의 구성을 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오직 나만의 차를 탄생시키며 만나기 위한 첫 걸음을 진행한다. 4층 39뜰39이라는 공간은 한옥...
한국토요타, 렉서스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마켓 열어 2023-11-02 11:24:03
제철 디저트와 건강한 음료를 제공해 지속가능한 환경에 대한 가치를 꾸준히 공유하는 중이다. 이와 함께 지난 2019년 6월부터는 커넥트투 매장 내 플라스틱 제로 캠페인을 통해 일상 속에서 탄소중립을 실천하고 있다. 텀블러 이용을 격려하는 39제로 웨이스트 캠페인39과 재활용의 가치를 알리는 39업사이클링...
한국타이어, 포뮬러 E 개최 도시 소재 아트워크 공개 2023-10-30 11:17:29
친숙하지 않은 mz세대를 대상으로 글로벌 브랜드 39한국39에 대한 친밀감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이어가고 있다. 디저트 카페 팝업스토어, 컬래버레이션 의류 출시 등 회사가 보유한 다채로운 브랜드 요소를 트렌디한 콘텐츠로 표현해 mz세대의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