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온·오프라인 선순환' 만든 무신사의 혁신 2025-11-20 17:29:51
‘쇼룸’ 역할의 매장이 방문객을 끌어모으고 앱 사용을 유도하는 온·오프라인 쇼핑몰의 선순환 구조를 구축했다는 분석이다. ◇4년 새 매장 34곳으로 확장 20일 무신사에 따르면 무신사의 자체브랜드(PB) 상품 매장인 무신사스탠다드와 편집숍 무신사스토어의 방문객은 지난 1~10월 2300만 명으로 집계됐다. 이 가운데...
LG전자, 미 시카고에 초프리미엄 빌트인 가전 'SKS' 쇼룸 오픈 2025-11-19 10:11:10
연간 수십만 명이 방문하는 '더 마트'에 쇼룸을 열어 기업간거래(B2B) 및 기업소비자간거래(B2C) 고객의 접근성을 높일 계획이다. 쇼룸은 총 806m² 규모로, 세계적인 건축가 피에로 리소니가 설계를 맡았다. 다양한 이탈리아 명품 가구 및 소재 브랜드와 협업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정제된 분위기로 공간을 구성했...
LG전자, 美 시카고에 초프리미엄 빌트인 가전 'SKS' 쇼룸 오픈 2025-11-19 10:00:04
개인 고객의 접근성을 높였다. 쇼룸은 806㎡ 규모로, 세계적인 건축가 피에로 리소니가 설계를 맡았다. 다양한 이탈리아 명품 가구 및 소재 브랜드와 협업해 공간을 구성했다. 5개의 주방을 포함한 제품 전시 공간에서는 '프로레인지', '빌트인 프렌치도어 냉장고', '월오븐' 등을 경험할 수 있다....
매출 100억 화장품 용기 업체 매물로 2025-11-17 15:25:08
프리미엄 식탁 시장에서 성장세를 이어온 가구 브랜드 B사도 새 주인을 찾는다. 매각 주관사는 브릿지코드다. B사는 수백만원대 고급 테이블을 주력 상품으로 연 190억원대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주요 원자재를 해외에서 직접 확보하며 원가 경쟁력을 유지하고, 생산 공장 자동화를 통해 효율성을 높이고 있다. 전국 오프...
매출 100억 화장품 용기업체 M&A 매물로 2025-11-14 14:41:18
프리미엄 식탁 시장에서 성장세를 이어온 가구 브랜드 B사도 새 주인을 찾는다. 매각 주관사는 브릿지코드다. B사는 수백만원대 고급 테이블을 주력 상품으로 190억원대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주요 원자재를 해외에서 직접 확보하며 원가 경쟁력을 유지하고 있으며 생산 공장 자동화를 통해 효율성을 높이고 있다. 유통망 ...
유통 10년, 산업 DNA 바꾼 게임체인저는 2025-11-07 07:00:05
해 브랜드가 시장을 이끌던 시대를 끝내고 소비자가 브랜드를 키우는 시대를 열었다. 또 뷰티를 ‘단순한 제품’에서 하나의 ‘콘텐츠’로 만들어 소비자에게는 ‘찾는 재미’를 만들어줬다. 특히 이선정 대표는 올리브영은 단순한 판매 공간을 넘어서 최신 K뷰티 트렌드를 엿볼 수 있는...
한섬 타임, 청담에 첫 플래그십매장…"글로벌 명품 브랜드 도약" 2025-11-06 09:03:34
식음료(F&B) 브랜드 '카페 타임'이 들어선다. 한섬 관계자는 "차별화된 공간과 서비스를 통해 타임 브랜드의 고급화에 속도를 내는 동시에 국내외 고객들과 접점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타임 서울은 글로벌 패션·유통 관계자들에게 타임의 헤리티지와 미래의 방향성을 제시하는 글로벌 쇼룸 역할을 하게 될...
청담 명품거리서 4층짜리 매장 여는 한섬 타임…"럭셔리 브랜드 지향" 2025-11-06 08:30:02
즐길 수 있다. 한섬은 타임을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로 격상시키기 위한 방안을 구상 중이다. 2020년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TF팀을 만들어 글로벌 라인 전용 디자인실을 신설했다. 2023년 글로벌 시장 타깃 신규 라인을 론칭하고 패션·유통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첫 패션쇼를 열기도 했다. 지난해부터는 파리 패션위크...
서울 공공 K뷰티, 뉴욕 브루클린 뚫었다 2025-10-28 17:19:36
K뷰티 브랜드의 북미 유통 진입을 지원하기 위한 기업 간 거래(B2B) 디지털 플랫폼 및 쇼룸을 운영하는 기업이다. 이번 행사는 브루클린 윌리엄스버그 중심가의 ‘바이브트웰브(VIBE TWLV)’ 쇼룸에서 열렸다. 서울을 기반으로 한 뷰티·뷰티테크 브랜드 10곳이 참가해 현지 바이어에게 K뷰티 트렌드와 기술을 선보였다....
브랜드리스 서진원 대표 ‘브랜드데이’ 선보여...매주 금요일 특별 사은품 증정 2025-10-28 16:09:46
밝혔다. ‘브랜드데이’는 매주 금요일 브랜드리스 전국 직영 쇼룸을 방문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다른 요일에도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행사가 진행되고 있지만, 브랜드데이에는 특별 사은품이 추가로 제공되어 고객 만족도를 한층 높이고 있다. 브랜드데이 혜택은 당일 쇼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