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쁘띠라 용여이 대표, I-SWAM '안티에이징 앰버서더' 선정 2025-12-12 10:25:27
직접 연구·개발하며 전문가용 프리미엄 스킨케어 분야에서 독자적 기술력을 구축해왔다. 또한, 병원·피부과·에스테틱 현장에서 과학적으로 검증된 효능을 인정받으며 베트남, 인도네시아, 홍콩, 중동, 유럽 등 글로벌 시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I-SWAM 조직위원회는 “용여이 대표는 안티에이징 분야의 과학적...
“서유럽과 동유럽 동시 공략”… 디폰데, 케이몬즈 손잡고 영국·헝가리 수출 진입 성공 2025-12-12 10:11:50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디폰데(Deeponde)’의 영국 및 헝가리 수출 계약을 잇달아 성사시키며 유럽 시장 공략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고 밝혔다. 디폰데는 ‘깊은(Deep) 곳에서 우러나오는 아름다움’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독자적인 성분과 확실한 효능에 집중하는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세포랩RX, 피부과 원내용 스킨케어 신제품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서 첫선 2025-12-12 08:42:11
바이오 신물질 기반 항노화 헬스케어 기업 퓨젠바이오(대표 김윤수)가 전개하는 바이오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세포랩RX는 피부클리닉 맞춤 패키징을 적용한 스킨케어 신제품을 오는 14일 열리는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제51차 추계 국제학술대회를 통해 공개한다고 12일 밝혔다.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는 1만 명 이상의...
뉴욕증시, 오라클 쇼크에 기술주보다 우량주…다우 신기록 마감 2025-12-12 06:32:05
미스킨 공동 투자전략가는 "지금 시장의 가장 중요한 흐름은 순환매"라며 "글로벌 경기가 되살아날 것이라는 기대가 커지면서 소형주와 다우지수, 경기 민감주가 전반적으로 더 좋은 실적을 내고 있다"고 평가했다. 인터랙티브 브로커스의 수석 전략가인 스티브 소스닉은 "오라클은 일종의 AI 테마에 대한 조기 경보 역할을...
웰비즈 인터내셔날, ‘200만불 수출탑’ 수상…글로벌 바이오 뷰티 기업으로 자리매김 2025-12-11 16:39:11
첨단 생명과학 기반의 치료·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글로벌 의료 미용 전문가들과 협력하는 전략적 거점이 될 예정이다. 일본 시장에서도 활동이 확대되고 있다. 웰비즈는 지난 11월 도쿄 시부야에서 열린 ‘Reverb × Amazon: K-Cosme Black Friday Festival’에 참가해 혁신적인 엑소좀 기반 스킨케어·헤어케어 제품을...
성사기획, 프리미엄 '엘릭 샴푸' 출시…'짧은대본' 주역 배우 민채은 모델 발탁 2025-12-11 15:16:19
헤어 케어 브랜드 '엘릭(ellick)'의 신제품 샴푸를 공식 출시하고, 브랜드의 첫 얼굴로 배우 민채은을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배우 민채은은 인기 웹드라마 '짧은대본'에 다수 출연하며 대중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은 배우다. 최근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KDF)'에서 수상하며 연기력을...
바이오에프티, 인코스메틱스 아시아 2025 성공적 참가…글로벌 K-뷰티 혁신 기술 선보여 2025-12-11 13:58:58
글로벌 기업이 참여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퍼스널 케어 및 화장품 원료 전시회로, 전 세계 화장품 및 스킨케어 산업의 원료와 재료 트렌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국제적인 행사로 평가받고 있다. 바이오에프티는 전시 기간 동안 약 1,000명에 달하는 방문객이 부스를 방문했으며, 이 중 300~400명과는 원료 및 제조와...
'블랙프라이데이' 11월, 쇼핑 아이템 승자는? 2025-12-10 17:55:38
바디케어는 215% 급증하며 뷰티 내부에서 가장 높은 성장률을 기록했다. 향수(+35%)와 메이크업(+29%) 역시 연말 행사·모임 시즌과 맞물려 수요가 늘었다. 반면 스킨케어는 0.3% 증가에 머물렀다. 이는 11월 뷰티 시장이 단순한 판촉 중심이 아니라, 세부 카테고리 단위에서 소비 패턴이 세분화되고 있음을 보여주는...
TV 밖 나온 현대홈쇼핑, 업계 첫 뷰티편집숍 열어 2025-12-10 17:49:14
기능성 스킨케어 상품 비중을 대폭 키웠다. 10~20대 고객을 겨냥해 색조 화장품과 트렌드 상품에 집중하는 CJ올리브영, 시코르 등 기존 뷰티 편집숍과 다르다. 현대홈쇼핑이 보유한 300여 개 협력사의 ‘바잉 파워’(구매력)를 활용해 검증된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하기로 했다. 매장은 방송 히트 상품을 모은...
아모레퍼시픽, 검증된 독자 기술력으로 피부 변화가 눈에 보인다…확실한 스킨케어 경험 2025-12-10 16:38:23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브랜드 아이오페가 고기능성 스킨케어 솔루션 ‘XMD 라인’으로 ‘2025년 한경광고대상’ 화장품 부문 최우수상을 받았다. 아모레퍼시픽은 최근 아이오페 XMD 라인의 신제품 ‘XMD 스템3 클리니컬 리커버리 세럼’을 출시했다. 화장품만으로 스킨부스팅 특수 피부관리 못지않은 효과를 볼 수 있도록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