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 또 늦었네" 1분 만에 품절…요즘 난리 난 '패딩' 뭐길래 2025-11-30 11:28:41
즉각 품절되는 사태를 빚었다. SNS나 패션 커뮤니티 등에선 “조금만 늦으면 못 산다” 등의 글이 속속 올라왔다. 이처럼 뉴발란스에선 신상품을 내놓을 때마다 출시 직후 즉각 재고가 완전히 소진되는 흐름이 나타나고 있다. 천안 이랜드패션 물류센터 화재 이후 짙어진 현상이다. 물류센터 화재로 물량 부족을 우려하는...
오토니엘의 '우아한 유혹'을 따라...덕수궁 연못에서 아비뇽 교황청으로 2025-11-28 17:24:05
개념이에요. 진실된 속성이 담겨있죠. 패션이나 외양이 아니라 보편적이라는 측면에서 전체와 연결되어 있어요. 자연, 하늘, 우주와의 연결. 피상적인 개념이 아니죠. 일본과 한국에서 중요하게 여기는 속성이기도 하고요. 우아함은 연약함과도 연결됩니다. 제 유리 작업은 실제로 쉽게 부서지는 재질은 아니지만 깨지기...
"가족들에게 선물할래요"…야근 잦은 美간호사도 푹 빠진 K제품 2025-11-28 07:39:44
높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행사 기간 K-뷰티·푸드·패션 등 프리미엄 소비재 전문 기업 100여곳이 북미 및 중남미 바이어 235곳과 수출 상담을 진행해 현장에서만 총 1100만달러 규모의 수출 계약 및 업무협약(MOU)이 체결됐다. 미국 뉴욕한국문화원은 지난 9월 주요 한국문화 행사 ‘한국 문화를 위한 시간(It’s Time...
KOEN Commerce, TIRTIR 및 BTS V와 함께 두바이서 대형 글로벌 프로젝트 선보여 2025-11-27 10:00:00
전역에서 높은 점유율을 가진 중동 최대 규모 패션 & 뷰티 유통사로, 이번 연계 활동으로 TIRTIR 제품의 고객 접근성이 크게 확대되며 현지 MZ 소비자층 중심으로 브랜드 인지도가 빠르게 확산됐다. 프로젝트 기획 및 운영은 티르티르 본사와 KOEN Commerce의 협업 아래 진행됐다. KOEN Commerce는 2021년도부터 중동...
성우하이텍·감바랩스·크리스틴컴퍼니…부산 기업들 "AI 주도권 잡아라" 2025-11-26 15:48:06
‘패패부산’ 전시회의 주인공은 신발 및 패션 브랜드가 아니라 AI 플랫폼 스타트업 크리스틴컴퍼니였다. 전시장 메인 부스에 AI가 만든 영상이 송출되고 있었다. 하얀 신발을 신은 이민봉 크리스틴컴퍼니 대표의 영상이 관람객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AI가 신발을 디자인하고, 실제 착용을 가장한 홍보 영상과 이미지까지...
[단독] 롯데백화점 새 수장에 ‘유니클로 살린 롯데맨’ 정현석 2025-11-25 21:47:55
보여준 구조조정 경험과 온라인 사업 역량은 롯데백화점에도 그대로 요구되는 과제다. 오프라인 핵심 자산인 백화점과 아울렛을 묶어 고객 데이터를 정교하게 활용하고, 명품·패션·아울렛을 아우르는 ‘옴니채널’ 전략을 강화해 침체된 내수 소비 속에서도 수익성을 끌어올려야 한다는 숙제를 안고 출발하게 됐다....
아직 '성수기' 4분기 남았는데…무신사, 올해도 조단위 매출 "눈앞" 2025-11-25 15:55:35
패션업계 비수기로 꼽힌다. 겨울 대비 제품 단가가 낮고 예측하기 어려운 날씨로 간절기가 줄어들면서 관련 제품 판매가 부진해지는 시기다. 이러한 계절적 요인과 소비심리 둔화 속에서도 온·오프라인 전반의 고른 성장으로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늘어났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온라인 기반으로 성장한 무신사는 최근...
무신사, 3분기 영업이익 7% 늘어…"온오프라인 고른 성장" 2025-11-25 14:42:21
늘어…"온오프라인 고른 성장" 3분기 누적 영업이익 700억원 넘어…매출 1조원 근접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무신사는 연결 기준 올해 3분기 영업이익이 118억원으로 지난해 동기보다 7%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25일 공시했다. 매출은 3천24억원으로 12% 증가했다. 패션업계에서 상대적으로 비수기로 꼽히는...
무신사, 3분기 영업익 118억…전년비 7.3%↑ 2025-11-25 14:20:09
통해 언더커버, 와이쓰리(Y-3) 등의 글로벌 패션 브랜드의 한국 공식 오프라인 매장을 선보였다. 공격적인 투자도 단행했다. 지난 9월에 중국 최대 B2C 이커머스 플랫폼인 ‘티몰(Tmall)’에 무신사 스탠다드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고, 곧이어 10월에는 ‘무신사 스토어’ 공식몰도 개점했다. 무신사는 티몰 오픈에...
한국투자저축은행, 임직원 참여 ‘행복투자 바자회’ 개최...작은 기부로 큰 나눔 실천 2025-11-25 11:09:13
바자회에는 생활용품, 도서, 소형가전, 패션잡화 등 약 300여 점의 물품이 출품되었으며, 행사의 기획부터 진행까지 전 과정을 주니어보드가 주도해 MZ세대의 아이디어와 실행력을 보여주며 활기찬 사내 문화를 조성했다. 행사는 온·오프라인 병행으로 진행되어, 온라인에서는 임직원 기부 물품을 대상으로 한 기부 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