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법원만 믿는다"…벌써부터 주가 뜀박질 2025-11-06 10:33:34
등 주요 소비재 브랜드들의 주가가 급등했다. 먼저 미국 백화점 체인인 메이시스와 콜스가 각각 8.9%, 7.0% 급등했고, 바비 인형 제조사 마텔은 4.0%, 의류 업체 룰루레몬은 4.3%, 생활용품 업체 윌리엄스 소노마는 2.6% 각각 올랐다. 경기소비재 업종이 이날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 500 지수 내 업종별 상승률 2위에...
에이피알 3분기 영업이익 961억원 최대…연매출 1조 확실시(종합) 2025-11-06 10:31:47
배 증가한 것이다. 에이피알은 대표 브랜드인 메디큐브가 제로모공패드에 더해 다양한 제품이 세계시장에 안착했다고 설명했다. PDRN(폴리데옥시리보뉴클레오타이드) 제품군은 세계 누적 판매량이 1천500만개를 넘어섰다. 미용기기 부문 매출은 1천31억원으로 39% 증가했다. 메디큐브 에이지알 미용기기의 세계 누적 판매는...
뉴욕시장 맘다니 아내는 '54만 팔로워' 인플루언서 미술가 2025-11-06 10:20:24
선거운동 로고 디자인과 폰트 제작 등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정하는 데 참여했으나 선거운동에서 공식적 역할을 담당했는지 여부는 알려진 바 없다. 미국 텍사스주 휴스턴에서 태어난 두와지는 시리아계 무슬림 가정 출신이며, 9세 안팎에 가족과 함께 두바이로 이주한 후 페르시아만 아랍 국가들에서 어린 시절을 보냈다....
K패션 인기에 날개 단 무신사…글로벌 거래액 158% '쑥' 2025-11-06 09:40:15
국가 중 거래액과 회원수가 가장 큰 시장으로, 지난달 도쿄 시부야에서 열린 팝업스토어(팝업)에도 3주간 8만명이 몰리며 흥행에 성공했다. 행사가 끝난 이후에도 글로벌 스토어를 재방문한 고객이 증가하면서 일본의 10월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5배 이상 늘었다. 무신사 관계자는 “현지화된 마케팅과 브랜딩 활동을...
바비인형 제조사 주가 뛴 이유는…"트럼프 관세 철회 기대감" 2025-11-06 09:38:00
등 소매 브랜드들의 주가가 급등했다. 연방 대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부과한 이른바 '상호관세'를 철회하는 결정을 내릴 수 있다는 기대감에서다. 이날 미국 백화점 체인인 메이시스와 콜스가 각각 8.9%, 7.0% 급등했다. 바비 인형 제조사 마텔은 4.0%, 의류 업체 룰루레몬은 4.3%, 생활용품 업체 윌리엄스...
롯데웰푸드 "빼빼로, 올해 매출 '사상 최대' 예상" 2025-11-06 09:16:43
브랜드 1호로 선정됐다. 신동빈 롯데 회장은 이 자리에서 한국과 일본 롯데의 긴밀한 협력을 통한 해외 매출 1조원이 넘는 메가 브랜드 육성을 주문했다. 롯데웰푸드는 빼빼로의 본격적인 해외 생산을 위해 올해 7월 인도 법인 '롯데 인디아' 하리아나 공장에 빼빼로 생산 라인을 신설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야놀자, '야놀자고글로벌' 출범…"글로벌 브랜딩 가속화" 2025-11-06 09:07:13
오피스와 200여 국가를 대상으로 사업을 운영 중인 '고글로벌트래블'의 브랜드를 '야놀자고글로벌'로 통합한다고 6일 밝혔다. 이를 통해 야놀자 브랜드의 글로벌 확산을 본격화 한다는 방침이다. 야놀자는 이번 브랜딩은 야놀자 그룹의 기술·데이터·인공지능(AI) 역량을 글로벌 네트워크 전반에 확장해...
[우분투칼럼] 21세기 윤봉길의 꿈…아프리카와 연대해 '세계 AI 수도' 되자 2025-11-06 07:00:06
연합뉴스의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 박기태 단장 현 반크 단장, 재외동포청 정책자문위원, 재외동포정책실무위원, 직지 홍보대사 활동 중, 외교부·대검찰청 정책자문위원, 청와대 청년위원회 위원, 국가브랜드위원회 자문위원, KOICA 홍보전문위원, 국제교류재단 공공외교홍보대사, 서울시 홍보대사 등 역임....
'3분 요리'·즉석밥 만나 스테디셀러로…'오뚜기 컵밥' 출시 9년 만에 누적판매 2억개 2025-11-05 15:32:14
김준현의 ‘큼직듬직’ 광고를 시작으로, 2018년엔 국가대표 아이스하키팀을 앞세워 ‘밥심이 필요한 순간’을 강조했다. 2019년엔 래퍼 쌈디를 모델로 한 ‘맛 좀 아는 우리의 잇(EAT)템’ 캠페인을 선보였고, 2020년에는 유노윤호와 ‘초심·중심·밥심’ 콘셉트로 ‘밥 양 20% 업’을 강조했다. 2021년에는 배우 엄...
교포가 스페인어로 K콘텐츠 틱톡 올렸더니…남미서도 '대박' [인터뷰] 2025-11-05 14:57:14
1.8배 더 적극 참여하는 것으로 드러났다. 국내 브랜드가 별도의 현지화 전략을 펼치지 않아도 틱톡을 통해 글로벌 팬덤을 구축할 수 있는 발판이 마련된 대목이다. 릴리언니 또한 코어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릴리언니는 "댓글을 보면 '이 언니한테 들어야 한다', '릴리언니가 얘기해 주길 바랐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