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여드름 흉터’, 화장으로도 가리기 힘들어? 2013-03-27 09:40:02
정도다. 또한 월급의 반을 털어 유명 브랜드의 피부 재생 크림을 사 발라보지만 별다른 효과가 없어 분노를 터뜨리는 날들도 비일비재하다. 오라클피부과 공주산성점 하세현 원장은 “이미 깊게 생긴 여드름 자국이나 흉터는 전문적인 치료를 받지 않으면 회복하기 힘든 경우가 많다. 따라서 여드름이나 뾰루지 발생 초기에...
"2,000만~3,000만 원대의 고연비차가 수입차시장 이끌 것" 2013-03-27 04:21:46
"올해 푸조는 고효율을, 시트로엥은 브랜드 자체를 적극 알려 한 단계 도약하는 해로 삼겠습니다" 지난해 시트로엥 브랜드를 국내에 출시한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는 지난해 실적에 아쉬워하며 올해 계획을 이렇게 밝혔다. 송 대표는 이어 수입차시장이 무리한 경쟁으로 멍들고 있는 만큼...
한화, 커피사업 `빈스앤베리즈` 사회적 기업 전환 2013-03-26 17:58:19
계획입니다. 한화의 이번 결정은 김승연 회장의 `함께 멀리`라는 동반성장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지속적이고 가장 효과적인 실천적 방안으로 이뤄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빈스앤베리즈는 한화갤러리아가 자체 개발한 커피사업 브랜드로, 지난 2006년 1호점을 오픈한데 이어 한화 계열사 사옥의 직원 복리후생과 자사...
한화 커피점 사업 사회적 기업 전환 2013-03-26 17:21:57
한화갤러리아의 커피·베이커리 브랜드인 빈즈앤베리즈를 올 하반기 독립법인으로 분리, 사회적 기업으로 재출범시킬 계획이라고 26일 발표했다. 한화는 빈즈앤베리즈가 고용노동부로부터 사회적 기업으로 인증받으면 내년부터 이익금 전액을 영세 자영업자와 사회 취약계층 등에 기부한다. 빈즈앤베리즈가 운영하는 바...
[S&F 경영학] 잡스·이건희 없는 노키아 '관료주의 덫'에 걸리다 2013-03-26 17:06:42
자체 스마트폰 운영시스템(os)인 심비안에 다양한 인터페이스와 버전을 뒀다. 그러나 앱 개발자들은 복잡한 심비안을 기피했고, 노키아는 앱의 다양성을 확보하는 데 실패했다. 효율성 중심의 분업화된 조직체계를 고집한 것도 패착이었다. 이 때문에 스마트폰 사업에서 하나의 대표적인 플래그십 제품을 만들어 시장의...
밀레, 자체 개발 소재로 만든 '피레네 재킷' 출시 2013-03-26 15:37:57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는 자체 개발 소재(윈드 엣지)로 만든 바람막이 ‘피레네 재킷’을 26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밀레가 올해 처음 선보이는 자체 개발 소재 ‘윈드 엣지’로 만들었다. 이 소재는 외부의 바람을 차단함과 동시에 수증기 형태의 땀을 밖으로 잘 배출시켜준다. 체온을 유지시키면서 땀은...
[2013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셀리브레이트, 다양한 색감·실용적 디자인 앞세워 안방 공략 2013-03-26 15:32:05
또 자체 온·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는 것과 함께 롯데백화점과 현대백화점에도 제품을 판매한다. 특히 제조와 판매, 마케팅을 모두 일원화해 운영하면서 유통 마진을 최소한으로 줄이고, 가격 경쟁력도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셀리브레이트가 수입·판매 중인 이탈리아 주방용품 브랜드 ‘루포니(ruffoni)’는 구리와...
[2013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파크랜드, '좋은 옷·합리적인 가격' 내세워 대박 행진 2013-03-26 15:31:57
2000년대부터 20~30대 남성을 겨냥한 브랜드 제이하스, 여성복 브랜드 프렐린을 론칭했다.파크랜드의 옷은 우수한 품질과 소재가 돋보인다는 평가를 받는다. 시원한 냉감소재를 사용한 정장, 셔츠 등 아이스플러스 제품군을 매년 상반기 출시한다. 또 호주양모협회(awi)와 제휴, 친환경 천연소재인 울을 사용해 제품에...
밀레, 자체개발 방풍 소재 적용 `피레네 재킷` 출시 2013-03-26 14:39:00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대표 한철호, http://www.millet.co.kr)가 자체 개발한 기능성 방풍 소재 ‘윈드 엣지’(Wind Edge)를 사용한 ‘피레네 재킷’을 출시합니다. 피레네 재킷은 밀레에서 자체 개발해 올해 처음 선보이는 기능성 소재 ‘윈드 엣지’를 사용한 제품. 윈드 엣지는 특수 멤브레인을 코팅해 외부의 바람은...
한화, 커피사업 '빈스앤베리즈' 사회적 기업 전환 2013-03-26 11:48:03
계열사 한화갤러리아의 커피사업 브랜드인 '빈스앤베리즈'를 내년부터 사회적 기업으로 전환한다고 26일 밝혔다.빈스앤베리즈는 한화갤러리아가 자체 개발한 커피사업 브랜드다. 2006년 설립됐으며 한화 계열사 사옥과 백화점에서 36개 점포를 운영하고 있다. 그룹 관계자는 "일회성 기여가 아닌 지속적이고 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