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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 글로벌 기업 95곳 '폭풍 성장'…韓은 '계단식 규제' 탓 4곳 탈락 2025-09-23 17:48:23
대우조선해양(현 한화오션), 삼성중공업, 한국타이어, 아모레퍼시픽 등 모두 제조업이다. 기업 성장 속도에서도 차이가 났다. 글로벌 2000대 기업에 속한 한국 기업의 합산 매출액은 10년간 1조5000억달러에서 1조7000억달러(약 2372조원)로 15% 증가하는 데 그친 반면 중국은 4조달러에서 7조8000억달러(약 1경877조원)로...
[표] 코스피 지수선물·옵션 시세표(23일)-2 2025-09-23 16:30:38
│아모레퍼시 F 202510 ( 10)│123200 │-900│7899│29330 │ ├─────────────┼────┼────┼────┼─────┤ │한진칼 F 202510 ( 10)│105200 │-1100 │519 │18287 │ ├─────────────┼────┼────┼────┼─────┤ │삼성증권 F 202510 (...
삼일PwC, ‘가상자산 시장의 변화와 기업의 대응 전략’ 세미나 개최 2025-09-23 09:59:07
2층 아모레홀에서 ‘가상자산 시장의 변화와 기업의 대응전략’을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트럼프 2기 행정부 이후 시작된 가상자산 활성화 정책과 더불어, 국내에서도 다양한 이해관계자의 스테이블코인 발행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이와 동시에 스테이블코인을 포함한 가상자산 산업이 활성화되기...
[표] 코스피 지수선물·옵션 시세표(22일)-2 2025-09-22 16:37:40
│아모레퍼시 F 202510 ( 10)│124100 │-1900 │14785 │29445 │ ├─────────────┼────┼────┼────┼─────┤ │NH투자증권 F 202510 ( 10)│20700 │0 │3148│18126 │ ├─────────────┼────┼────┼────┼─────┤ │키움증권 F 202510 (...
"영향력 더 커진다"…증권사 '비중 확대' 한 목소리 2025-09-22 10:58:25
뷰티 서바이벌 '저스트 메이크업'은 한국 색조 브랜드의 경쟁력을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봤다. 이런 가운데 이날 주요 화장품주는 강세를 나타냈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오전 10시 54분 현재 아모레퍼시픽은 전장보다 0.88% 오른 12만6천700원, 에이피알은 2.68% 상승한 22만9천500원, 코스맥스는 4.90%...
"K뷰티, 아마존 지원에 '색조'로 확장…중남미로도 영향력 확대" 2025-09-22 10:33:29
유지했다. 이날 주요 화장품주는 강세를 나타냈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오전 10시 3분 현재 아모레퍼시픽[090430]은 전장보다 1.04% 오른 12만6천900원, 에이피알[278470]은 1.12% 상승한 22만6천원, 코스맥스[192820]는 4.48% 뛴 24만5천원에 거래 중이다. e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中무비자 입국] ② 중국손님도 K컬처…K뷰티관 신설하고 '福' 증정품도 2025-09-21 06:31:01
한정으로 K패션 굿즈를 증정한다. 화장품 업계도 분주하다. 아모레퍼시픽[090430]은 다음 달 초 인천국제공항 면세점에 '설화수 팝업스토어' 두 곳을 연다. 시내 면세점 설화수 매장도 재단장 중이다. LG생활건강[051900]은 중국인 단체관광객 무비자 입국 시기에 맞춰 전용 리플렛을 제작하고, 구매 금액 단위별...
"다이소에서 이걸 왜 사?" 했는데…그야말로 '대박' 터졌다 2025-09-20 10:07:19
전략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등 대형 뷰티기업과의 협업도 다이소 화장품 인식 변화를 이끈 주 요인이다. 현재 아모레퍼시픽은 ‘미모 바이 마몽드’, ‘프렙바이비레디’ 등 다이소 전용 라인을 선보이고 있으며 LG생활건강도 CNP의 노하우를 살린 ‘바이 오디-티디’를 판매 중이다. 애경산업 역시 색조 브랜드...
"소비자와 싱크 맞추니 통했다"…시총 8조 에이피알의 '성공방정식' 2025-09-19 20:30:02
8조 원을 돌파하면서 기존 뷰티 강자인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등을 제치고 K뷰티 대표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김 대표는 산업 전반에서 K뷰티가 직면한 위협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그는 “기술 개발에는 한계가 있기 때문에 어느 순간 성장이 정체될 수 있다”라며 “이런 기술적 정체가 K뷰티 전체의 위협 요인이 될...
'깨알 규정'에 포장재 전부 재설계해야…"차라리 EU 수출 포기" 2025-09-19 18:06:10
삼양식품의 불닭볶음면,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 삼성전자의 갤럭시, 현대자동차의 아이오닉까지 한국을 대표하는 수출품들이 내년부터는 유럽 문턱에서 제동이 걸릴 수 있다. 유럽연합(EU)이 시행하는 ‘포장·포장폐기물 규정(PPWR)’ 때문이다. 기업은 이 규제에 따라 포장 완충재를 종이로 바꾸고, 불필요한 중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