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앤서니 김’ 김명민 vs ‘장띠엘 샤’ 박시후 “청담동 수트룩 시대를 열다” 2013-01-11 11:09:02
과감함도 겸비하며 여성 시청자를 매혹시킨다. 액세서리, 승부수를 띄우다 극 중 김명민은 여성들의 전유물로 여겨지던 퍼를 과감하게 매치하거나 다이아몬드가 박힌 팔찌와 보석이 세팅된 시계 등을 동시에 착용해 남자로서 멋에 최대한 욕심을 부렸다. 글로벌 비지니스를 운영하는 회장님답게 박시후는 액세서리를...
[Global Issue] 아베 "1조엔 지원해 日 제조업 황금시대 되찾겠다" 2013-01-11 09:27:21
또 과감한 금융완화, 기동성 있는 재정정책과 함께 민간 투자를 유발할 제조업 성장 전략을 강력하게 추진하겠다고 강조했다. 월스트리트저널(wsj)은 2일 도요타 미쓰비시 등 ‘굴뚝 산업’의 최고경영자(ceo)들과 끈끈한 관계를 유지해온 아베 총리가 제조업 등 과거 황금기를 이끌었던 산업에서 해답을 찾고 있다고...
뒤트임, 눈썹뼈 가까우면 큰 효과 어렵다 2013-01-11 08:05:02
설명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가슴은 여성미의 상징, 자연스럽게 볼륨 업~ ▶ 냥이근육, 고양이 1초 만에 몸짱 변신 성공? ▶ 올해 첫 슬픈 소식, 싸이보러 타임스퀘어에 갔지만… ▶ 지구 멸망 2초 전 사진, 죽음 앞두고 인증샷? ▶ [화보] 윤세인, 하의실종 + 과감한 속옷 노출
IBK기업은행, 임직원 2100명 인사 2013-01-10 16:27:31
'젊은 피'를 전면에 내세우는 과감한 세대교체를 통해 최근의 저성장 위기를 정면 돌파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먼저 본부 부서장 중 40대 비중을 기존 12명(24%)에서 19명(38%)으로 대폭 늘리고 리스크총괄부와 기업지원부 등 주요 보직에는 해당 분야의 전문가인 40대 팀장을 지점장 발령 없이 곧바로 부서장에...
기업은행 `원샷 인사'…세대 교체로 위기 극복 2013-01-10 16:18:39
`젊은 피'를 전면에 내세우는 과감한 세대교체를 통해 최근의 저성장 위기를 정면 돌파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먼저 본부 부서장 중 40대 비중을 기존 12명(24%)에서 19명(38%)으로 대폭 늘리고 리스크총괄부와 기업지원부 등 주요 보직에는 해당 분야의 전문가인 40대 팀장을지점장 발령없이 곧바로 부서장에...
정려원 vs 장희진 vs 신다은, 같은 옷 다른 느낌 2013-01-10 10:59:01
함께 과감한 컬러선택으로 스타일리시하고 감각적인 패션을 선보였다. 신다은은 mbc ‘아들 녀석들’에서 별 무늬의 그레이 니트에 베이지 컬러의 무톤 코트를 입고 사랑스러우면서도 귀여운 느낌을 강조했다. 그는 칙칙하고 어두운 겨울 날씨에 온기와 활력을 불어넣어주는 상큼한 스타일링을 보여줬다. 무톤은 털이 붙은...
강남 백화점들의 치열한 명품 경쟁 “男心 헤아려라” 2013-01-10 10:26:46
남심(男心) 잡기에 나섰다. 살림살이보단 멋에 과감한 투자를 하는 남성들이 타깃이다. 매해 성장세를 띄는 남성 잡화 시장을 보면 알 수 있는 부분이다. 이는 남성 컨템포러리 브랜드들의 움직임에서 엿볼 수 있다. 약 4, 5년 전만해도 클래식 수트가 브랜드 매출의 60%를 차지했던 반면, 슬림핏을 내세운 최근 트렌드는...
"삼성전자는 천하무적?"...美 IT전문가 `약점 보완` 조언 2013-01-10 09:43:28
에너지에 수십억 달러에 달하는 과감한 투자를 하고 있지만 중국과의 대규모 경쟁이 불가피한 상황이다. 이와 함께 1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필립스나 GE 등은 지금은 소비자 가전 분야에서 큰 힘을 쓰지 못하고 있지만 의료장비 부분이나 제트엔진 등 경쟁사들이 흉내낼 수 없는 기술을 가지고 있다. 소비자 가전업계의...
취업 시즌, 좋은 인상 만드는 남성 성형은 따로 있다 2013-01-10 07:56:02
설명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가슴은 여성미의 상징, 자연스럽게 볼륨 업~ ▶ 냥이근육, 고양이 1초 만에 몸짱 변신 성공? ▶ 올해 첫 슬픈 소식, 싸이보러 타임스퀘어에 갔지만… ▶ 지구 멸망 2초 전 사진, 죽음 앞두고 인증샷? ▶ [화보] 윤세인, 하의실종 + 과감한 속옷 노출
포브스 "삼성전자, 새 제품 만들기 싫어해" 2013-01-10 07:33:58
과감한 투자와 고급 가전을 만드는 2가지 전략을 써왔다"고 설명했다. 포브스는 "1999년까지는 삼성전자는 2류 브랜드였다"며 "이를 타개하기 위해 마케팅과 홍보,디자인으로 이를 바꾸려 했다"고 밝힌 뒤 "그럼에도 여전히 삼성전자는 평판을 개선하지 못했다"고 밝혔다. 포브스는 삼성전자의 성공을 가로막는 요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