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홈쇼핑 등장한 英 '몰튼브라운', 19분만에 3000세트 판매 2015-12-23 16:52:43
입점해 있고, 국내에서는 백화점과 단독 부티크 매장 외에는 신라호텔, 롯데호텔에서 어메니티로 접할 수 있었다. 홈쇼핑에서 판매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몰튼 브라운 측 관계자는 "이날 방송을 위해 크리스마스 시즌 무대 소품을 영국 본사에서 공수하는 등 브랜드의 이미지를 강조하는 데 주안점을 뒀다"고...
갤러리아면세점 D-7, 오픈준비 한창인 매장 둘러보니 2015-12-22 18:36:00
때 부티크 운영을 해야 하는 명품업체들을 설득하는 일은 쉽지 않을 전망이다. 면세와 로컬은 유통경로가 다른 경우가 많고, 신세계와 두산 등 신규 면세점과 기존 면세점들의 공세도 커 브랜드 쟁탈전은 더욱 치열해진 상황이기 때문이다. 백진 한경닷컴 면세뉴스 기자 baekjin@kdfnews.com[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화 '갤러리아면세점63' 28일 개장…"면세점 키워 여의도를 아시아 맨해튼으로" 2015-12-22 18:07:57
1층)와 별관 1~3층에 1만153㎡ 규모로 조성됐다.지하 1층은 럭셔리 부티크·화장품, 1층은 명품 시계·주얼리, 2층은 국산 화장품·패션·잡화, 3층은 k스페셜홀(국산품 및 중소기업 상품)로 구성했다. 28일 부분 개장 때 총 369개 브랜드를 선보인다. 내년 6월 정식 개장 때는 400개 이상의...
여의도 관광의 금맥 찾기 나선 한화갤러리아 면세점, 28일 오픈 2015-12-22 12:39:00
럭셔리 부티크와 해외 및 국내 화장품이 가장 큰 면적인 1,624평을 운영하며, 명품시계와 주얼리 매장은 별관 1층에 236평, 2층엔 일부 화장품과 패션잡화가 601평을 차지한다. 별관 3층은 특별하게 꾸몄다. 612평 k스페셜 홀로 이름붙인 이 층은 국산제품과 중소업체들의 상품들로 채워질 예정이다. 갤러리아 면세점은...
'갤러리아 면세점 63', 28일 1차 개장…"5년간 매출 3조 목표" 2015-12-22 11:54:57
브랜드를 선보인다. 층별로는 그라운드 플로어에 럭셔리 부티크와 화장품, 1층에 명품시계와 주얼리, 2층에 국산화장품과 패션 잡화, 3층은 k-스페셜홀로 구성했다.갤러리아 면세점 63은 명품 브랜드 등을 추가해 내년 3월 '그랜드 오픈'을 실시할 계획이다. 내년 3월에는 이탈리아 고급 정장 브랜드 스테파노리치...
[명품 브리프] 지방시 워치 '파이브 샤크 컬렉션' 등 2015-12-21 07:03:57
가문의 집으로 사용되다가 2004년부터 최근까지 펜디 본사로 쓰였다. 세계 최대 규모인 5개층의 펜디 플래그십 매장과 함께 펜디의 모피 공방, 7개의 스위트 룸을 갖춘 부티크 호텔인 ‘팔라죠 프리베’, 고급 레스토랑 ‘쥬마’ 등을 갖췄다.[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Luxury &] 거친 바다 이겨낸 '남자의 시계'…'파네라이의 DNA' 시간을 초월하다 2015-12-16 07:01:20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2층에 국내 두 번째 부티크를 열었다. 파네라이는 전 세계에 66개 부티크를 운영 중이며 이 중 2개가 한국에 있다.이탈리아에서 활동하고 있는 스페인의 유명 건축디자이너 파트리치아 우르퀴올라가 설계한 이 매장은 뛰어난 기능성과 깔끔한 디자인을 강조한 ‘파네라이의 dna’를 반영한...
파크 하얏트 부산, 크리스마스 케이크 및 칠면조 구이 선보여 2015-12-14 10:37:40
구이 테이크아웃 세트 제공 파크 하얏트 부산의 페스트리 부티크 파티세리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스페셜 케이크, 다양한 디저트, 칠면조 요리를 집에서 즐길 수 있는 터키 투 고(turkey to go)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파티세리는 12월 한 달 동안 독일 전통 케이크 슈톨렌과 초콜릿 헤븐 케이크, 크리스마스 쿠키,...
"중국 명품 소비의 큰 변화"..."해외 시장에 더 큰 물결 일으킨다" 2015-12-10 08:12:00
거액을 투자, 부티크 매장을 열었으나 매출 부진을 면치 못하고 있다"는 보도를 이어나갔다. 이와 관련해 홍콩 내 명품 브랜드 관계자 peter cheung "회사들이 현실을 잘 인식해야 한다. 홍콩의 10여년 지속적인 성장세가 이미 끝났다"며 중국 정책에 상당한 영향을 받는 홍콩 시장의 지속적인 하락세를...
화장품, "대중문화와 만나다" 2015-12-07 12:37:05
무비 나잇`을 개최했다. 메가박스 부티크M 코엑스점에서 개최한 이번 이벤트는 `여성을 완성하는 것, 향기`라는 콘셉트 하에 리셉션 파티와 옴니아 컬렉션 소개, 퍼퓸 클래스, 영화 `007 스펙터` 관람 등 순서로 마련됐다. 또 행사 당일 참가자들에게 불가리 미니어처 향수 3종이 선물로 증정돼 즐거움을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