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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프스 품은 겨울스포츠 천국…인스브루크서 설원의 낭만을 2015-11-23 07:01:51
마리아 테레지아 거리는 레스토랑, 부티크 숍, 쇼핑센터 등이 늘어선 곳으로 인스브루크의 대표 거리로 꼽힌다. 수많은 관광객의 만남의 광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거리를 걷다 보니 청량한 알프스의 공기에 가슴이 부풀고 세련된 도시문화에 눈이 점점 커진다. 알프스의 수도라는 자부심으로 가득한 인스브루크는...
[명품의 향기] 프랑스 디자인에 이탈리아 기술력 접목…30~40대 남성 위한 '어포더블 럭셔리' 2015-11-23 07:01:41
파리를 비롯해 스페인 마드리드, 미국 뉴욕 등에도 부티크를 열었다.브로이어는 프랑스의 봉마르셰, 미국의 니만마커스, 일본의 이세탄·한큐·미쓰코시 등 유명 백화점에 매장을 두고 있다. 도시부터 휴양지까지 어느 곳에서든 편안함과 품위를 잃지 않는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선보인다는 평가다. 비즈니스 룩...
에드링턴코리아, '더 맥캘란' 시음행사에 4000명 초청 2015-11-19 17:10:12
20일까지 한 달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 내 위치한 ‘부티크 m’에서 싱글몰트 위스키 시음행사인 ‘토스트 더 맥캘란(toast the macallan) 2015’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토스트 더 맥캘란은 에드링턴 코리아가 싱글몰트 위스키의 소비자층 확대를 위해 준비한 대규모 시음행사다....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5-11-19 17:04:37
이번 이벤트는 에르보리앙 압구정 부티크에 수험표를 지참한 모든 수험생에게 베스트셀링 3종 키트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수험생에게 제공되는 베스트 셀링 키트는 입시 스트레스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부드럽게 커버해주고, 촉촉하게 수분을 더해주는 제품으로 구성됐다고 합니다. 엔프라니가 잉크처럼 가볍게...
마포의 합정 메세나폴리스, ‘황금알을 낳는 거위’ 소식에 급부상 2015-11-19 09:30:00
주상복합으로는 강남에 GS아트자이, 부티크 모나코, 서초에 아크로비스타, 도곡동 타워팰리스, 삼성 아이파크, 용산에 용산래미안, 성동에 갤러리아포레, 서울숲트리마제, 정자동 미켈란쉐르빌, 인천의 엑슬루타워, 부산의 더샵센트럴스타 등이 있으며 합정 메세나폴리스는 마포의 대표적인 최고급 주상복합으로 자리매김을...
한화 면세점, 63빌딩·한강·수산시장 벨트…요우커 공략 2015-11-19 07:01:46
층별로 보면 △지하 1층 럭셔리 부티크·화장품 △1층 시계·주얼리 전문 가게 △2층 국산화장품, 패션, 잡화, 담배, 주류 △3층 국산품 및 중소·중견기업 특별관 등이다. 4층은 국내 면세점에서는 유일하게 한강을 조망할 수 있는 휴식 공간으로 꾸밀 계획이다.김주완 기자 kjwan@hankyung.com
울산 복합쇼핑상가 `더 테라스가든` 지역 명소로 인기! 2015-11-18 11:17:25
고급 부티크 매장이 줄지어 있는 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홍콩,일본,싱가포르 등 아시아권에서 인기가 높고 주목받는 이 같은 대형문화상권은 향후 국내 대형 상업시설들이 가져야 할 방향성을 제시한다. 부동산 경제 전문가는 "홍콩,일본,싱가포르의 랜드마크 쇼핑시설의 공통점은 단순 쇼핑밀집환경이 아닌 그들만의...
[뷰티 스트리트]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5-11-17 18:19:15
나잇을 개최했습니다. 메가박스 부티크M 코엑스점에서 개최한 레이디스 무비 나잇은 여성을 완성하는 것, 향기라는 컨셉트로 리셉션 파티와 불가리 향수의 대표 여성 라인인 옴니아 컬렉션을 만나는 시간, 퍼퓸 클래스, 영화 관람으로 진행되는 행사로 마련됐다고 합니다. 옴니아 파라이바는 네온 블루 컬러의 파라이바...
'면세산업 부흥?...잘 하던 업체 특허회수도 모자라, 물건 반입조차 막아' 2015-11-17 11:42:00
워커힐면세점 시계 부티크 전경 특허를 잃게 된 당사자는 물론이고 기존 대형 중소 사업자 모두 이번 조치가 당혹스럽긴 마찬가지다. 한 중소중견 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결과를 두고 "충격적"이라고 표현했다. "재고의 이동이 가능한 롯데보다 워커힐 면세점 상황이 더욱 우려스럽다. 중소면세점도 갱신이...
소상공인, '인스타그램'으로 도약하다 2015-11-13 11:08:07
중인 부티크의 새로운 디스플레이 등 여러 시선에서 살펴본 브랜드 이미지를 선보인다. 이를 통해 소비자는 브랜드 스토리와 함께 제품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인스타그램에서 '좋아요'를 누르는 등 제품에 대한 관심을 표현하다가 실제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도 자주 있다고 한다. "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