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광고천재 이태백’ 한채영 패션, 가죽팬츠가 오피스 룩? 2013-01-29 10:32:14
광고기획자 고아리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한 모습이다. 이에 네티즌들은 “명불허전, 여전한 미모의 여배우”, “남심올킬 100%! 벌써 기대된다”, “한채영 같은 동료랑 한 사무실에서 일하면 소원이 없겠다”, “여전히 예쁘다. 패션 감각도 여전하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오로라, '유후와 친구들' 캐릭터 수출 2013-01-28 15:31:31
캐릭터를 개발하기로 결정하고 상품화에 나선 것이다. 유후(갈라고 원숭이), 패미(사막여우), 루디(흰목꼬리감기원숭이), 츄우(붉은 다람쥐), 레미(알락꼬리 여우 원숭이) 등 사랑스러운 동물 캐릭터를 예쁜 디자인으로 만들어 상품성까지 갖췄다. 이 디자인에 스토리텔링을 접목시켜 기존의 종이 카탈로그 대신 플래시를...
아동용 학습서 '메이플스토리 초등속담 레벨업' 출시 2013-01-28 13:07:31
라이선스 사업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인형, 학용품, 보드게임 등을 비롯해, tv 애니메이션, 서적, 식음료, 건강식품, 의류 등으로 그 범위를 지속적으로 넓혀가고 있다. 현재 넥슨의 라이선스 상품은 약 1천여 개에 이른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jce, 넥슨 '메이플스토리'와 제휴...
"카페 맞아?" ‥톡톡 튀는 멀티형 카페 `인기` 2013-01-25 08:46:57
단 하나뿐인 인형을 만들 수 있는 카페로 유명하다. 카페 이름이기도 한 `무스토이`는 귀여운 사람 모양의 하얀색 도자기 인형으로 별도 준비물 없이 유성펜만 있으면 자신의 개성에 따라 나만의 아트토이를 완성할 수 있다. 자신만의 핸드메이드 아트토이를 갖는다는 만족감과 자부심으로 남녀노소 할 것 없이 큰 인기를...
수지 실제 비율, 늘씬 각선미+마네킹 몸매 “너무 예뻐” 2013-01-22 11:09:05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패기 넘치는 조퇴 사유, 공부도 '기분' 따라? ▶ 과외선생 vs 학생, 메시지 전송이 실패된 이유는? ▶ 그래픽 카드의 중요성, 캐릭터 사지도 잘라먹는 성능 '무섭네' ▶ 싸이 가사 자막 포기, 한국어로 들어야 제 맛인 ‘강남스타일?’ ▶ [포토]...
김사랑, 무보정 바비인형 몸매에 네티즌 ‘감탄’ 2013-01-22 10:01:59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패기 넘치는 조퇴 사유, 공부도 '기분' 따라? ▶ 과외선생 vs 학생, 메시지 전송이 실패된 이유는? ▶ 그래픽 카드의 중요성, 캐릭터 사지도 잘라먹는 성능 '무섭네' ▶ 싸이 가사 자막 포기, 한국어로 들어야 제 맛인 ‘강남스타일?’ ▶ [포토]...
넥슨, '메이플스토리 역사본부' 5권 출시 2013-01-21 17:34:31
콘텐츠를 활용한 라이선스 사업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인형, 학용품, 보드게임 등을 비롯해, tv 애니메이션, 서적, 식음료, 건강식품, 의류 등으로 그 범위를 지속적으로 넓혀가고 있다. 현재 넥슨의 라이선스 상품은 약 1천여 개에 이른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메이플스토리, 겨울 두...
게임빌, '에어펭귄' 캐릭터 사업 설명회 개최 2013-01-21 17:34:29
판매된 '에어펭귄' t셔츠와 캐릭터 인형이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고, 국내 대형 마트에서도 '에어펭귄' 인형이 판매되며 호응을 얻어 왔다. '에어펭귄'은 지구 온난화로 얼음이 녹아 내리는 남극의 가족들을 찾아 나선 펭귄의 모험을 그린 게임으로, 동화적인 게임 구성과 스마트폰의 틸팅으로 진행되는...
호랑이·곰·개 이어 이제는 고릴라 캐릭터가 대세 2013-01-21 14:00:52
호랑이 캐릭터 ‘토이 더 타이거’다. 최근 국내에서도 각 브랜드의 ‘친근한’ 캐릭터들이 각종 광고나 방송프로그램에 많이 등장하고 있는데, 지난해 대세 캐릭터는 개그콘서트의 ‘브라우니’였다. 유명 제과 브랜드(br코리아:베스킨라빈스/던킨도너츠)에서도 판촉상품으로 ‘브라우니’ 인형을 내놓은 바...
‘이웃집 꽃미남’ 된장녀 스타일 “살아있네~” 2013-01-17 11:33:26
캐릭터를 부활시켰는데 최근 불황으로 인해 자기 과시보다는 실속을 중시하는 소비패턴을 가진 간장녀가 트렌드로 떠올랐지만 여기서 등장하는 된장녀 3인방은 드라마 전반적인 줄거리에 절묘하게 들어맞고 있기 때문에 의미가 남다르다. ‘이웃집 꽃미남’은 현대인의 엿보기 심리를 유쾌하고 풀어내는 내용으로 극과극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