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번스타인, 디즈니 투자의견 '시장수익률 상회'…주가 27% 상승 여력 2023-10-07 00:12:48
6일(현지시간) CNBC에 따르면 번스타인의 분석가 로랑 윤은 목표가 103달러로 디즈니에 대한 커버리지를 개시했다. 이는 목요일 종가 대비 27%의 상승 가능성을 의미한다. 윤은 디즈니가 컴캐스트의 훌루 지분 33%를 매입하려는 계획은 인수 비용이 궁극적으로 얼마가 될지에 대한 불확실성으로 인해 단기적인 위험을 내...
'글로벌 뷰티 대장주' 로레알, 나홀로 화색 2023-10-03 18:15:17
입생로랑 뷰티, 슈에무라 등이 대표 브랜드로, 로레알은 소수 브랜드를 제외한 대부분의 브랜드를 M&A로 확보했다. 한국에서는 패션·화장품업체 스타일난다를 2018년 사들였고 최근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이솝을 25억3000만달러(약 3조3000억원)에 인수해 화제가 됐다. 실적 고공행진…뷰티테크 속도중국 경제가 지난해...
나이키, 목요일 실적 발표 대기 [글로벌 시황&이슈] 2023-09-27 08:02:54
역시 다소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입생로랑, 발렌시아가, 구찌 등을 보유하고 있는 케링 역시 최근 3개월 간 주가가 10% 하락했으며, 에스티 로더 역시 같은 기간 25% 정도 주가가 내렸습니다.나이키 실적과 더불어 파리 패션위크 기간 패션 브랜드들의 주가 추이 함께 살펴보시면 좋겠습니다 전가은 외신캐스터
[르포] 하루에 쇼핑객 3만명…'하노이 랜드마크'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2023-09-21 13:37:55
로랑 매장 직원인 레 하이 옌(35)은 "럭셔리 브랜드가 한데 모여있어 쇼핑하기에 편하다는 게 고객들의 반응"이라고 전했다. 4층에 위치한 '챔피언1250'은 익스트림 실내 놀이터로 가족 단위 고객들이 많이 찾는 곳이다. 오는 22일 그랜드 오픈과 함께 베트남에 최초로 선보일 '키자니아'도 개장 준비에...
롯데백화점, 추석 '코스메틱 기프트 제안전'…MBTI 유형에 맞춘 기획세트 마련 2023-09-20 15:57:48
추천한다. ‘입생로랑 쿠션 세트(10만3000원)’, ‘나스 블러쉬 세트(4만5000원)’ 등이 해당한다. 신중하고 차분한 성격으로 혼자 있는 시간을 좋아하는 I 유형에게는 집에서도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데일리 스킨케어 제품을 추천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설화수 윤조 에센스 90mL세트(14만원)’, ‘랑콤 제니피끄...
[주말N쇼핑] 추석 명절 먹거리 할인…선물세트도 저렴하게 2023-09-16 07:00:05
20일까지 입생로랑 신제품 출시 팝업을, 잠실점 에비뉴엘 지하 1층에서는 내달 9일까지 디올 소바쥬 팝업을 연다. 24일까지 추석맞이 건강 가전 할인 행사도 연다. ▲ 현대백화점[069960] = 17일까지 압구정 본점에서 캐시미어 브랜드 '바이엘캐시미어' 팝업을 연다. 더현대 서울은 개인 맞춤형 건강 매장...
그래비티 서울 판교, 황금연휴를 위한 객실 패키지 ‘휴休(HU:)’ 출시 2023-09-13 14:00:10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와인 바자’가 오는 9월 18일과 19일 양일간 호텔 로비에서 진행된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열리는 이번 와인 바자에는 로랑 페리에 2008, 루이 라뚜르 제브리 샹베르뗑을 비롯한 약 80여종의 다양한 와인을 만날 수 있다. 당일 구매한 와인은 와인 바자 영수증을 지참하면...
10년간 생로랑 부흥 이끈 '일등공신'…케링그룹 모든 럭셔리 브랜드 진두지휘 2023-09-03 18:00:20
생로랑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안토니 바카렐로를 영입한 주역도 벨레티니다. 패션 기업에서 예술성을 추구하는 디자이너와 사업 확장을 꿈꾸는 CEO는 전통적인 갈등 관계지만 둘은 호흡이 잘 맞았다. 검은 옷을 사랑했고 이탈리아어를 썼으며, 무엇보다 생로랑을 샤넬과 디올 같은 대형 브랜드로 키워내겠다는 공통된 포부를...
"로레알 미래, 韓과 협업에 달려…K뷰티 브랜드 추가 인수 고려" 2023-09-01 18:24:22
로랑 뷰티의 메쉬핑크쿠션은 올 2분기 기준 북아시아에서 쿠션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랑콤의 클라리피끄 프로-솔루션세럼도 출시 몇 달 만에 2분기 북아시아 브라이트닝세럼 5위에 올랐다. 이른 시일 내 또 다른 코-크리에이션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코-크리에이션 강화를 위해 로레알그룹은 국내 기업과의 파트너십을...
룰루레몬, 韓서 라방 실험…'D2C의 시대' 저물어 가나 2023-08-22 17:38:36
입생로랑뷰티, 맥 등 글로벌 소비재 브랜드들이 신상품을 공개하는 창구로 활용한 바 있다. 룰루레몬은 경쟁 브랜드보다 2~3배 비싸 ‘요가복의 샤넬’로 불린다. 전체 매출이 연간 10조원을 넘는 메가 브랜드다. 한국에서도 매년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였다. 지난해 국내 매출은 852억원으로 전년보다 46% 불어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