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제일제당, 올리브영서 '단백하니 단백질쉐이크' 판매 2025-11-06 10:22:51
인기 상품에 오르며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회사는 이달 중 신제품 2종을 추가로 선보이며 제품 라인업을 확대할 방침이다. 김다혜 CJ제일제당 신사업 이노베이터스 팀장은 “‘단백하니’는 건강한 식습관을 실천하고자 하는 젊은 소비자들에게 꼭 맞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다양한...
K패션 인기에 날개 단 무신사…글로벌 거래액 158% '쑥' 2025-11-06 09:40:15
‘스냅’이 해외 MZ(밀레니얼+Z)세대에게 호응을 얻으며 성장세를 이끌었다. 회사는 일본 시장의 약진이 두드러졌다고 말했다. 일본은 무신사가 진출한 해외 국가 중 거래액과 회원수가 가장 큰 시장으로, 지난달 도쿄 시부야에서 열린 팝업스토어(팝업)에도 3주간 8만명이 몰리며 흥행에 성공했다. 행사가 끝난 이후에도...
"K팝 뜨면 돈 싹쓸이"…지드래곤·에스파 잡고 주가 2배 뛴 中기업 [핫픽!해외주식] 2025-11-06 06:39:39
만찬에서 K팝 가수들의 중국 베이징 공연에 호응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전했다. 금융정보업체 팁랭크에 따르면 텐센트뮤직을 평가한 월가 전문가 12명 중 11명이 투자의견으로 '매수'를 제시했다. 평균 목표주가는 28.23달러다. 현재 주가 대비 20% 이상 상승 여력이 있다는 평가다. 맹진규 기자 maeng@hankyung.com...
대구사이버대 제24대 총학생회, ‘부울경 지역간담회’ 2025-11-05 15:54:14
호응을 받았다. 이근용 총장은 축사를 통해 “사이버대학의 강점은 온라인 학습의 유연함에 있지만, 이렇게 직접 만나 서로의 열정과 온기를 나누는 자리가 교육의 가치를 완성한다고 생각합니다”며 “앞으로도 학생 중심의 소통과 참여 문화를 강화해 더 따뜻한 대학 공동체를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제 24대 박상욱...
동서식품, 서울 한남동 핫플레이스로 자리잡은 '맥심플랜트'…"나만의 커피맛을 찾아줍니다" 2025-11-05 15:44:24
호응을 얻고 있다. 고객이 태블릿을 통해 원하는 향미·산미·로스팅 정도를 입력하면 총 16종의 스페셜티 원두 중 취향에 맞는 맞춤형 커피를 추천해 준다. 여기에 어울리는 시와 음악이 함께 제공되며, 전용 좌석에서 헤드셋으로 음악을 들으며 커피를 음미하는 색다른 경험이 가능하다. 맥심플랜트가 가을철 숨은 데이트...
"음주 운전은 절대 안 돼요"…건전한 음주문화 조성에 앞장서는 디아지오 2025-11-05 15:41:44
경험할 수 있어 업계 내외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젊은 세대에게 효과적으로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한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다. 올 2월에는 댄스 크루 ‘위댐보이즈’와 협력해 ‘춤은 자유롭게, 음주는 책임 있게’라는 이름의 댄스 챌린지를 선보였다. 흥겨운 음악, 직관적인 춤 동작, 그리고 책임 음주 메시지를 담은...
파리바게뜨, '상미당' 80주년 맞아 새로운 비전 'K파바' 공개…광화문 1945점서 'K파바' 한정판 제품 판매 2025-11-05 15:39:31
광화문을 찾은 외국인 관광객 사이에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상미당 80주년을 맞아 파리바게뜨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담은 광화문1945점에서 K파바 콘셉트의 특별한 제품을 선보여 광화문을 찾은 외국인 관광객이 꼭 들르는 명소로 부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고윤상 기자 kys@hankyung.com
교포가 스페인어로 K콘텐츠 틱톡 올렸더니…남미서도 '대박' [인터뷰] 2025-11-05 14:57:14
콘텐츠는 한류 영향력을 쉽게 알기 어려운 남미권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스페인어로 '오징어게임'을 소개한 콘텐츠는 1180만회가량 조회수를 찍었다. 이외에도 '한국 엄마와 라틴 엄마의 차이', '한국과 아르헨티나의 연애 문화 비교' 등 양국의 문화적 차이를 직접 겪은 경험을 바탕으로 한...
멜론과 만난 선우예권...공연도 'K팝 아이돌'처럼 2025-11-05 14:50:03
호응할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무대였다. 음 하나하나에 오롯이 집중하길 바라는 클래식 음악 애호가로선 이러한 공연 문법이 산만하게 느껴질 수 있다. 반면 새로운 시도로 팬들에게 다가가려는 음악인들의 열정을 체감하고 싶거나 다른 공연 문화에 익숙했던 클래식 음악 입문자로선 이러한 연출이 반가울 만하다. 이주현...
"불닭도 못했는데"…日서 '대박'난 한국 라면 정체 2025-11-05 11:31:51
2주 만에 초도물량 100만개가 모두 판매되며 호응을 얻었다. 9월부터는 봉지면으로 라인업을 확대해 세븐일레븐·패밀리마트·로손 등 일본의 3대 편의점 중심으로 판매 중이다. 출시 후 브랜드 누적 판매량은 약 700만봉에 달한다. 농심 관계자는 “라면 종주국 일본에서 신라면 툼바의 색다른 매운맛이 큰 인기를 끌며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