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글로벌 셀럽·MZ 입맛 '홀릭', '말차' 열풍…너도나도 출시 경쟁 2025-09-17 15:41:23
상품을 앞다퉈 내놓고 있다. 남양유업은 이달초 신제품 ‘말차에몽’을 선보였다. 기존 대표 제품인 ‘초코에몽’의 후속작으로, 쓴맛을 줄이고 부드러운 단맛을 강조한 말차를 활용했다. SPC가 운영하는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도 이달 초 ‘제주 말차 라떼&젤라또 샷’을 출시했다. 투썸플레이스 지난 7월 아이스말차, 말차...
남양유업, '초코에몽 Mini 무가당' 출시 2025-09-04 13:59:47
남양유업이 설탕을 첨가하지 않은 ‘초코에몽 Mini 무가당’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설탕 첨가 없이도 초코에몽 특유의 부드럽고 진한 맛을 살린 미니 사이즈 제품이다. ‘초코에몽 Mini 무가당’은 원유에서 유래된 당 외에 설탕을 넣지 않아 당류 5g, 칼로리 65kcal로 설계됐다. 동시에 120mL 소용량 패키지를...
"이젠 편의점에서도" 남양유업, 말차에몽 판매 시작 2025-09-03 10:08:52
있다. 남양유업의 대표 브랜드 초코에몽은 지난해 닐슨코리아 기준 오프라인 초코 가공유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했다. 초코에몽 딸기 등 플레이버 확장, 초코에몽 프로틴 같은 기능성 제품, 아이스크림은 초코에몽 아이스홈 등 브랜드 라인업을 넓혀왔다. 남양유업은 소비자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을 선보이며...
"자사주 소각 상장사 2배 늘어"...3차 상법개정 주목 2025-09-03 08:38:55
소각 비율 10% 이상 기업: 고려아연, 모토닉, 매커스, 남양유업, 인터로조 등 - 자사주 비중 높은 기업 주목 필요...조정 구간 발생 시 저점 매수 기회 활용 추천 - 모토닉, 자사주 보유 20% 이상...자동차 섹터 내 주목할 만한 종목으로 선정● 자사주 소각 상장사, 23년 대비 2배 증가...하반기 3차 상법 개정안 논의 시...
홍원식 전 남양유업 회장 "고문 약속" 고소 각하 2025-09-02 10:05:06
홍원식 전 남양유업 회장이 "남양유업 고문 지위를 주겠다고 속였다"며 한상원 한앤컴퍼니 사장 등을 고소한 데 대해 최근 검찰이 불기소 처분을 내렸다. 한앤코는 홍 전 회장 측이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한 사장 등을 고소한 사건에 대해 무혐의가 확정됐다고 2일 밝혔다. 홍 전 회장은...
?檢, '고문 지위 약속' 홍원식 고소 각하…한앤코 한상원 무혐의 2025-09-02 09:53:26
게재된 기사입니다. 홍원식 전 남양유업 회장이 '남양유업 고문 지위를 주기로 한 약속을 파기했다'며 한상원 한앤컴퍼니 사장 등을 고소한 사건을 검찰이 불기소 처분했다. 한앤컴퍼니(한앤코)는 2일 보도자료를 내고 "검찰의 불기소 처분은 당사가 일관되게 주장해온 내용과 일치한다"며 환영 입장을 밝혔다....
남양유업, '테이크핏 몬스터' 고소한맛 출시 2025-08-29 14:25:56
186kcal다. 남양유업은 2022년 단백질 음료 브랜드 ‘테이크핏’을 론칭한 이후, 단백질 수요 확대에 맞춰 총 10종의 라인업을 선보였다. ▲국내 최대 함량 ‘테이크핏 몬스터’ 2종(단백질 43g) ▲운동 전후·식사 대용 ‘테이크핏 맥스’ 4종(단백질 24g) ▲수분+단백질 보충 ‘테이크핏 프로’ 2종(단백질 25g) ▲간편...
블핑 제니·두아 리파 등 모두가 '열광'…판매량 30% '폭증' 2025-08-28 06:57:26
디저트와 베이커리류에도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남양유업이 초코우유 '초코에몽'에 말차를 더한 '말차에몽'을 내놓았는데 두 차례 라이브커머스 방송에서 제품이 전량 판매됐다. 롯데웰푸드는 올여름에 월드콘, 설레임, 티코에 말차 맛 제품을 내놨다. 또 빈츠, 아몬드볼, 빼빼로 등 3종의 말차맛...
한국서도 말차 열풍…"말차 음료 판매량 30% 증가" 2025-08-28 06:35:00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남양유업[003920]이 앞서 선보인 초코우유 '초코에몽'에 말차를 더한 '말차에몽'은 두 차례 라이브커머스 방송에서 제품이 전량 판매됐다. 롯데웰푸드는 올여름 월드콘, 설레임, 티코에 말차 맛을 더한 제품을 내놨다. 또 한옥 카페 청수당과 협업해 빈츠, 아몬드볼, 빼빼로 등...
[신상잇슈]오뚜기 트리플치즈투움바피자·오리온 무뚝뚝감자칩올리브앤솔트 2025-08-23 07:00:03
▲ 남양유업[003920]은 한 병(735㎖)에 생유산균 5천억 CFU(유산균 측정 단위)를 담은 '맛있는 드링킹 요거트'를 선보였다. 신제품은 100㎖당 지방은 1.4g으로 낮고, 당 함량은 농후발효유 평균인 8.8g보다 30% 낮은 수준이다. kez@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