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상가 분양 받으면 상갓집 된다"…'좀비 상가' 속출 [더 머니이스트-최원철의 미래집] 2024-05-27 12:00:03
온라인 소비가 늘었습니다. 오프라인도 '다이소'나 '올리브영'과 같은 가성비 높은 상가가 상권을 장악해 소규모 상가는 버틸수 없는 상황입니다. 결국 외국인 관광객이나 내국인 관광객이 몰리는 지역만 상권이 형성돼 상가가 살아난 겁니다. 그렇지 못한 지역은 대부분 온라인쇼핑이나 음식배달 등의...
다이소, 박정부 회장 '천원을 경영하라' 글귀 담은 굿즈 출시 2024-05-27 10:14:38
적힌 글귀를 담은 굿즈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다이소는 샐러리맨 출신의 박 회장이 1997년 5월 서울 강동구 천호동에서 '아스코이븐프라자'라는 생활용품 가게를 열면서 출발해 지난해 매출 3조원을 돌파했다. 박 회장이 2022년 출간한 '천원을 경영하라' 저서에는 '천원짜리 상품은 있어도...
상암 달군 10만 '환호성'…이래서 임영웅 임영웅 하는군요 [리뷰] 2024-05-26 21:33:14
다이(Do or Die)' 무대에서는 흥겹고 파워풀한 느낌에 절로 웃음이 지어졌다. '어쩌다 마주친 그대', '아파트', '남행열차'를 부를 땐 그야말로 열광의 도가니가 됐다. 공연 중간 빗줄기가 거세졌지만, 임영웅은 크게 동요하지 않았다. 오히려 시원하게 고음을 뽑아냈고 "빗속에서 부르니까...
오사카 부동산 임장···엔저와 호경기를 활용한 투자 기회 탐색 2024-05-25 11:00:02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번 투어는 한인 교포가 설립한 다이키(大起)그룹의 지원으로 진행되며, 그룹 산하 외국인 부동산 투자자 컨설팅을 담당하는 DAI-ICHI Estate가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참가자들은 오사카에서 유망한 투자 물건과 지역을 직접 탐방하며, 성공적인 투자 가능성을 모색할 수 있습니다. 오사카 부동산 투자...
오사카 부동산 임장···엔저, 저금리 효과 누려볼까? 2024-05-24 12:59:01
다이키(大起)그룹의 지원으로 진행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그룹 산하 외국인 부동산 투자자 컨설팅을 담당하는 DAI-ICHI Estate가 가이드를 제공하며, 참가자들은 오사카에서 유망한 투자 물건과 지역을 직접 탐방하며 성공 투자 가능성을 모색할 수 있다. 오사카 부동산 투자의 매력은 도쿄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평가되어...
리가켐바이오 파트너사 포순제약, ASCO서 HER2 ADC 위암 임상 2상 중간결과 공개 2024-05-24 09:57:58
이는 유사한 환자군으로 진행된 다이이찌산쿄 엔허투의 DESTINY-Gastric06 임상결과인 ORR 35.6%, mPFS 5.7개월, OS 10.2개월과 유사한 효능 수준이다. 코호트2(N=19)의 유효성 결과지표는 ORR 52.6%, mPFS 4.4개월, 반응기간(DOR) 8.31%, OS 14.6개월이다. 이는 유사 환자군으로 진행한 엔허투의 DESTINY-Gastric02와 비교...
도돌이표 일상 탈출…도쿄 '스위트' 체크 2024-05-23 19:05:28
아자부다이힐스의 유일한 호텔이다. 도쿄를 뒤흔든 스케일의 부동산 프로젝트인 만큼 내로라하는 호텔 브랜드들에서 러브콜을 보냈고, 아자부다이힐스의 선택은 아만이었다. 호시노야도쿄에선 도심과의 완전한 단절을, 진정한 ‘콰이어트 럭셔리’를 지향한다면 에디션도쿄도라노몬을 추천한다. 현지인처럼 살아보는 여행을...
저평가된 일본 오사카 부동산, 직접 임장하러 가볼까? 2024-05-23 18:42:41
온 '다이키(大起)그룹'의 지원으로 진행되며, 그룹 산하 외국인 부동산 투자자 컨설팅을 담당하는 'DAI-ICHI Estate'가 가이드를 제공한다. 오사카 지역 부동산 시장 전문가와 동행하여 현지 정보를 바로 습득하고 궁금증을 실시간으로 해소할 수 있으며, 거래 가능한 실제 물건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뷰티 이어 패션에 힘주는 다이소 2024-05-23 17:55:26
스틱 포장 6개(개당 2mL) 기준 3000원에 판매한 게 주효했다. 여기에 힘입어 지난해 다이소 뷰티 매출은 1년 전보다 85% 증가했다. 다이소는 뷰티·패션을 앞세워 올해도 매출 증가세를 이어가겠다는 목표다. 지난해 다이소는 매출 3조4605억원, 영업이익 2617억원을 기록했다. 다이소 매출이 3조원을 넘은 건 처음이다....
국내 브랜드 1위는 '삼성전자'...LG전자 순위↑ 2024-05-23 16:47:11
두 자릿수 성장률을 나타내며 브랜드 가치가 올랐다. 올해 50대 브랜드에 새롭게 진입한 곳은 CJ올리브영(33위·7천230억원)과 아성다이소(49위·4천117억원), LG이노텍(50위·4천56억원)이었다. 인터브랜드는 "변화하는 시장에 빠르게 적응하고 소비자에게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며 미래를 적극적으로 준비하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