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리아교육그룹, ‘비전2030’ 발표…라이프케어 플랫폼 기업으로 전환 선언 2025-12-15 16:17:47
성장을 이루는 동시에 교육기업을 넘어 라이프케어 플랫폼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중장기 비전을 공식 발표했다. 코리아교육그룹은 이번 선포식을 통해 향후 5개년 동안 연매출 5천억 원 달성을 목표로 하는 성장 전략을 제시하며, 사업 포트폴리오 전반의 고도화와 미래 성장동력 확보에 본격적으로 나선다는 계획을 밝혔...
오가닉 타월 브랜드 '오센티코' 런칭…비건 인증 획득 2025-12-15 13:37:43
스트라이프(Heritage Stripe)’ 라인으로 구성된 4P 기프트 세트다. 디자인 완성도와 실용성을 동시에 고려한 구성으로, 30·40대 소비자층을 중심으로 선물 및 라이프스타일 아이템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유통은 오센티코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토어를 중심으로 전개된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할인 쿠폰과...
[인천대학교 스타트업 CEO] 초탄력 샤프트를 가진 골프 스윙트레이너와 훈련 콘텐츠를 제공하는 스타트업 ‘레드스틱’ 2025-12-14 22:24:03
융합 샤프트 제조기술’이다. 레드스틱의 제품 디자인은 글로벌 스탠다드를 추구한다. 전 FORD 자동차 디자이너인 TONY M. LACER가 디자인을 담당하여 브랜드와 제품의 톤앤매너를 통일하고 소비자에게 강하게 각인되도록 했다. 창업 후 김 대표는 “제품을 개발하고 시장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받을 때 가장 큰...
헐벗은 카니예의 아내, 야망의 사업가?…센소리는 왜 서울에 왔나 2025-12-14 22:22:40
자세나 동작들을 의식적인 몸짓으로 확장했다. 그가 디자인한 주얼리도 함께 전시했다. 센소리는 고등학교 졸업 직후 주얼리 브랜드를 설립한 경험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는 지난 10월 13일 자신의 이름을 딴 패션 브랜드 '비앙카(Bianca)'를 정식 론칭했다. 이 날 행사에는 배우자인 예를 비롯해 니키 리,...
"아이폰 왜 이리 많아요" 이재용 농담 통했나…20대 '반전 결과' [20대 환승 폰심①] 2025-12-13 15:00:31
때 가장 우선시하는 요인은 '디자인'이었지만 성능도 중시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브랜드만 보고 스마트폰을 선택하는 경향이 강했던 과거와는 달라진 모습. 아이폰 사용자들의 경우 58%(1105명·복수응답)가 '디자인이 세련되고 감각적이어서' 선택했다고 답했다. 갤럭시 사용자들도 같은 응답이 가장 많은...
"韓건축 가장 큰 문제는 수준 낮은 공공건축"…깜짝 발언 이유 [강영연의 건축 그리고 건축가] 2025-12-13 11:00:01
독일 디자인 어워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iF 디자인 어워드 등 다수의 국제상을 수상했다. 두 사람은 공공건축이 한 나라의 문화적 자산이 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한다. 박 소장은 “프리츠커상은 집을 잘 지었다고 주는 상이 아니라 건축이 사회적 관계를 바꾸는 공간에 주는 상”이라며 “프랑스에서는 노후 아파트를...
청계천에서 만나는 프라하 야경… 빛초롱축제서 ‘프라하 천문시계' 공개 2025-12-12 16:37:10
협력을 통해 준비한 것으로, 프라하를 한국 시장에 보다 매력적이고 혁신적인 여행지로 소개하기 위한 공동 노력의 일환이다”며, “프라하는 역사적 유산은 물론이고 다채로운 문화 프로그램, 디자인, 라이프스타일까지 어우러진 도시로, 한 번이 아니라 반복해서 방문할 가치가 충분한 도시임을 이번 전시를 통해 더 많은...
민관 합동 'K-소상공인 프로젝트' 가동 [뉴스+현장] 2025-12-12 14:58:55
11~12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소상공인 역량 강화와 디지털 전환, 글로벌 진출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K-소상공인' 성장 기반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네이버·카카오·아마존과 쇼피 등 주요 글로벌 플랫폼 기업이 참여해 소상공인 상생 생태계 조성을 위한...
침대에서 생활하는 젊은층 겨냥한 모션베드 나왔다 2025-12-11 10:07:53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마테라소의 설계 역량을 모션 베드 영역까지 확장해 선보이는 제품으로, 실제 사용 환경에서 필요한 편안함과 기능을 안정적으로 구현하는 데 집중했다”며 “마테라소는 향후에도 다양한 고객의 니즈와 시장 변화에 맞춘 디자인과 성능의 수면 제품들을 연구·개발...
코나아이X대한골프협회, 공식 인증 '골프 전용 카드' 출시 2025-12-11 09:44:01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한다. 국내 골프 시장은 라운드 증가, 골프 인구 확대, 연습장·스크린골프 시장 성장 등으로 빠르게 커지고 있다. 예약부터 이동, 장비 구매, 라운드 결제까지 다양한 결제 수요가 발생하는 생태계 특성상 결제 플랫폼 기반의 통합 서비스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이번 협업 역시 이러한 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