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국이 제1 수출국"…CES 총출동하는 K뷰티 2025-11-24 17:04:43
조색 메이크업까지 가능한 ‘원스톱’ 디바이스다. 한국콜마는 이 기술로 디지털 헬스 케어 부문 혁신상을 받았다. 뷰티 테크 혁신상 목록에 이름을 올린 아모레퍼시픽도 CES 2026에 참가할 것으로 보인다. 아모레퍼시픽은 올 초 삼성전자와 협업 부스를 꾸려 AI 뷰티 미러를 선보였다. 이번에 매사추세츠공대(MIT)와 공동...
오산대, ‘2025학년도 잡(JOB)아라 매칭데이 취업박람회’ 성료 2025-11-24 16:56:59
▲면접용 메이크업 ▲이력서용 증명사진 촬영 등 맞춤형 서비스가 제공됐다. 또 평택고용센터는 청년 정책 홍보 부스를 운영하며 방문자 750명에게 무료 커피를 제공해 행사 열기를 더했다. 김영주 오산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장은 “이번 취업박람회는 학생들이 실제 산업체와의 면접을 경험하고, 직무 적합성을 확인할...
'1020 화장품' 불티나더니…편의점, 역대급 '승부수' 던졌다 2025-11-24 14:07:14
또 메이크업 아티스트 조은비가 디렉팅한 AOU의 '글로이 틴트밤 미니'도 CU 단독 상품으로 출시했다. 가격은 각각 4500원, 8900원이다. 최민지 BGF리테일 생활용품팀 MD는 "편의점 화장품 시장이 날로 커지면서 발 빠른 상품 출시와 차별화된 제품 운영이 중요한 경쟁 포인트가 되고 있다"며 "내년엔 매출 성장세에...
속눈썹 브랜드 '올리오', 한국 현지화 전략으로 시장 확대 2025-11-24 11:24:26
후기와 메이크업 크리에이터 후기를 통해 입소문이 이어지며, 올리브영 입점 초기부터 판매 순위로 전체 카테고리 1위에 오른 바 있다고 밝혔다. 옥 팀장은 “2026년에도 한국 시장 트렌드를 선도할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속눈썹 라인을 넘어 네일폴리쉬, 네일팁, 메이크업 제품군으로 확장해 K-뷰티...
문화기획사 무브컬쳐, 청와대 녹지원 ‘청년의 날 기념식’ 연출 2025-11-21 15:15:23
▲메이크업 아티스트 레오제이, 작가 이슬아의 강연 '드림쉐어데이' ▲레오제이의 'K-뷰티 클래스' ▲청년마을 기획 프로그램 '청춘의 꿈, 마을에 체크인' ▲청년작가들의 '요즘 청년의 문장은' ▲공식 홍보대사 비트펠라하우스의 축하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운영됐다. 한경닷컴...
헤라, 크리스마스 홀리데이 컬렉션…재즈와 함께 하는 서울의 낭만 '올 댓 글램' 2025-11-19 15:55:13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직접 시연하는 ‘홀리데이 메이크업 쇼’도 진행한다. 아모레퍼시픽의 하이엔드 스킨케어 브랜드 ‘에이피 뷰티’는 스킨케어 제품인 ‘프라임 리저브 리트리니티 나이트 엘릭시어(이하 나이트 엘릭시어)’의 연말 한정 패키지로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동양화가인 박지은 작가가 담당한 아트워크가...
키키, 만화 찢고 나왔다…시즌 그리팅마저 '젠지美' 뿜뿜 2025-11-19 15:26:30
과감한 메이크업을 선보여 마치 만화를 찢고 나온 듯 키치한 무드를 자아냈고, 형형색색의 오브제들이 더해져 더욱 콘셉추얼한 장면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번 시즌 그리팅 '키키 팝 인투 코믹'에는 키키의 더욱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는 데스크 캘린더와 다이어리가 포함되어 있고, 아크릴 키링과 멤버들이 직접...
"청첩장 모임 누가 만들었나"…이장우도 호소한 피로감 실태는 [이슈+] 2025-11-18 19:47:01
대접하는 이른바 청모가 스드메(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비용 상승과 겹쳐 예비부부에게는 또 다른 지출 부담이 되고, 지인들에게도 축의금 외 추가 비용으로 다가서고 있어서다. 이장우는 지난 16일 함은정 유튜브 '우리 따로 결혼했어요'에 출연해 "우리는 결혼식을 성대하게 하는 스타일이 아닌데 이런 걸 ...
키키 수이, 차세대 뷰티 아이콘 입증…'내추럴 무드' 화보 2025-11-18 10:47:22
보그 코리아는 최근 수이와 블루밍 메이크업 뷰티 브랜드 데이지크가 함께한 디지털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수이는 차분하고 부드러운 분위기에서도 생기를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내추럴한 메이크업으로 세련된 무드를 자아냈고, 깊은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제품을 들어 보이거나 직접 사용하는 듯한...
K-푸드·화장품·패션 등 '수출감초'에서 '수출주력'으로 성장 2025-11-16 06:15:01
실적을 경신할 전망이다. 화장품 수출은 메이크업·기초화장품을 주력으로, 세안용품, 두발용 제품, 향수·화장수, 목욕용 제품 등이 골고루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작년에는 한국 화장품의 대미 수출액은 프랑스를 제치고 1위를 기록하며 최대 시장 미국에서 외신도 주목하는 성장세를 보이기도 했다.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