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패션 인기에 날개 단 무신사…글로벌 거래액 158% '쑥' 2025-11-06 09:40:15
시장의 약진이 두드러졌다고 말했다. 일본은 무신사가 진출한 해외 국가 중 거래액과 회원수가 가장 큰 시장으로, 지난달 도쿄 시부야에서 열린 팝업스토어(팝업)에도 3주간 8만명이 몰리며 흥행에 성공했다. 행사가 끝난 이후에도 글로벌 스토어를 재방문한 고객이 증가하면서 일본의 10월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5배 ...
29CM, '힐스테이트'와 홈·인테리어 상품 협업 2025-10-30 08:58:08
= 무신사가 운영하는 편집숍 29CM(이십구센티미터)는 현대건설의 아파트 브랜드 힐스테이트와 함께 홈·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이기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29CM는 힐스테이트 분양·입주 단지의 지역적 특성과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홈·인테리어 브랜드 상품을 제안한다. 힐스테이트에서만...
성수동서 만나는 소상공인 패션·뷰티 브랜드…'소담상회 성수' 2025-10-30 06:30:02
무엇보다 소담상회 성수는 민간 유통사인 무신사와 협력해 제품을 단순히 판매하는 데 그치지 않고 중기부의 정책적 지원과 무신사의 인큐베이팅 역량을 결합했다. 소상공인 브랜드가 온오프라인에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주는 것이다. ◇ 매장서 AI가 맞춤형 상품 추천…입점 후 매출 두 배로 소담상회 성수는 기...
"무신사, 중국서 통했다" 티몰 기획전서 한시간만에 5억원 거래 2025-10-29 08:44:56
무신사만의 탄탄한 인프라를 활용해 K-패션 브랜드가 중국 시장에서 현지 MZ세대와 접점을 확대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무신사는 본사가 위치한 성수동을 포함한 성동구 일대 소상공인 사업장 출입구에 경사로 설치를 지원했다고 이날 밝혔다. 성동구청, 성동지역경제혁신센터와...
무신사, 일본 시부야 팝업에 8만명 몰려…브랜드 거래액 3.5배 '쑥' 2025-10-28 10:05:17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지난달 3일부터 26일까지 일본 도쿄 시부야에서 팝업스토어(팝업)를 진행한 결과 약 8만2000명의 고객이 방문했다고 28일 밝혔다. 무신사는 팝업 개시 전부터 시부야 주요 거점에 대형 전광판을 활용해 캠페인 영상을 선보이며 현지 소비자의 관심을 끌었다. 그 결과 사전 방문 예약자는 1만명을...
무신사, 차이나 앰배서더로 엔하이픈 성훈 선정…중국 MZ 공략한다 2025-10-24 10:32:15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보이그룹 엔하이픈 멤버 성훈을 무신사 차이나의 공식 앰배서더로 발탁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결정은 최근 중국 시장에 진입한 무신사 스토어와 무신사 스탠다드의 성장세를 이어가기 위한 행보다. 무신사는 지난달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티몰에 ‘무신사 스탠다드’ 플래그십 스토어를...
무신사, 중국 앰배서더로 엔하이픈 성훈 선정 2025-10-24 08:19:56
무신사, 중국 앰배서더로 엔하이픈 성훈 선정 (서울=연합뉴스) 조민정 기자 = 무신사가 보이그룹 '엔하이픈'(ENHYPEN)의 성훈을 무신사 차이나 공식 앰배서더로 선정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앰배서더 선정은 최근 중국 시장에 진입한 무신사 스토어와 무신사 스탠다드의 성장세를 이어가기 위한 것이다. 앞서...
가챠존·파델 코트·건담숍…'덕후'가 키운 아이파크몰 2025-10-23 17:49:11
‘무인양품 서울’을 개점했다. 오는 12월엔 무신사가 2910㎡ 규모 초대형 ‘무신사 메가스토어 1호점’을 연다. 유튜버 와인킹의 무인 시음 매장 ‘와인무’, 한화푸드테크의 ‘63뷔페 파빌리온’ 등도 모두 첫 외부 매장으로 아이파크몰을 택했다. HDC아이파크몰 관계자는 “유통사라면 누구나 유치하고 싶어 하는 브랜...
7년 만에 새 옷 입은 무신사…스토어 로고 및 BI 전면 재단장 2025-10-22 09:48:00
무신사가 2018년 이후 처음으로 새로운 매장 로고와 브랜드 이미지(BI)를 공개했다. 기업으로서의 무신사와 플랫폼으로서의 무신사를 분리해 정체성을 명확히 하고, 해외 시장 등 사업 영역 확장에 속도를 내려는 전략이다. 무신사는 22일 기존보다 더 두껍게 표시된 무신사 스토어의 BI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는 7년 만에...
무신사, 7년 만에 로고 바꿨다…글로벌 확장 신호탄 2025-10-22 09:45:20
무신사가 2018년 이후 7년 만에 스토어 로고와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교체했다. 22일 무신사는 새로운 무신사 스토어 BI를 공개했다. 기존 영문 대문자 'MUSINSA' 로고를 더 굵고 단단하게 표현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온라인 패션 플랫폼을 넘어 오프라인, 글로벌로 사업 영역을 넓히는 무신사의 확장성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