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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승원 광명시장 “안전 앞에 타협 없다” 2025-12-17 16:15:22
방침을 밝혔다. 박 시장은 17일 기자회견을 열고 포스코이앤씨에 △사고 현장 인근 통로박스·수로암거 전면 재시공 △피해 주민 설 명절 전 보상 △공사 재개 시 시민 동의·참여 보장 등을 요구했다.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모든 재정적 비용에 대해 법적 책임을 묻겠다고 했다. 광명시는 통로박스·수로암거 재시공...
산돌, 44억 원 규모 자사주 전량 소각 결정 2025-12-17 16:10:49
할 방침이다. 윤영호 산돌 대표는 “이번 자사주 전량 소각은 중장기적 관점에서 주주가치를 높이기 위한 이사회 중심의 전략적 결정”이라며 “수익 기반 성장을 이어가는 동시에 재무건전성과 주주가치 제고, 투명한 지배구조 확립을 병행해 정부의 주주환원 정책 기조에 적극 부응하고, 자사주 소각 및...
매달 급여 1%로 맞춤형 나눔활동…'행복 온도' 높이는 광양제철소 2025-12-17 16:09:08
이웃들이 더욱 따뜻한 겨울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광양제철소는 새해를 앞두고 지역 다문화 가정 및 한부모 가정에 아이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전달, 광양지역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착한 선결제 활동을 실시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계속해 나갈 방침이다. 광양=임동률 기자 exian@hankyung.com...
한일홀딩스·한일시멘트, 최악의 업황에도 주주환원 이어간다 2025-12-17 16:06:44
방침에 따라 배당 축소 없이 고배당 기조를 이어가고 있다. 양사는 매년 배당 규모를 키워왔다. 2025년 배당금 총액은 한일홀딩스 308억 원, 한일시멘트 731억 원이다. 2021년부터 2025년까지 연평균 배당증가율(CAGR)은 한일홀딩스가 18.1%, 한일시멘트가 19.5%를 기록하며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한일홀딩스는...
한강 드론택시 빨라야 2028년에 달린다 2025-12-17 16:03:49
방침에 대응, 수요와 입지 등 도시 특성을 반영한 실행 전략을 구체화해 실증 사업 없이 바로 UAM 상용화까지 연결하겠다는 구상이다. 다만 서울 등 수도권 UAM 사업은 국내 상용화 수준과 직결되는 만큼 선도적으로 도심 UAM 도입을 추진할 수 있도록 사업 단계를 더욱 압축적으로 추진하겠다는 입장이다. 서울시 관계자는...
맞춤형 돌봄 체계, 교통약자 병원 동행…민관 협력으로 지역사회 살피는 당진시 2025-12-17 16:02:17
한 곳을 추가해 돌봄 사각지대를 줄일 방침이다. 읍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중심의 민관 협력도 활발하다. 14개 읍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연중 44개 특화사업을 통해 취약계층을 지원하고 있다. 여름철에는 수해 침수 가구 방역과 전기 안전을 지원하고, 겨울철에는 난방비·이불·김치 나눔 등 계절 맞춤형 지원으로...
미얀마 군사정권 "수감 중인 수치 고문, 건강 양호" 2025-12-17 15:59:43
정권을 민간에 넘길 방침이지만, 자신들이 승인한 정당 외 야당의 선거 참여를 막고 있다. 이에 미얀마 곳곳을 장악한 반군은 총선 보이콧을 예고했으며, 국제사회에서도 총선이 불공정한 사실상 군부 통치 장기화 수단이라는 비판이 나온다. jhpark@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롯데홈쇼핑, '요즘쇼핑 유리네' 완판 행진…예능 입힌 콘텐츠형 쇼핑으로 공감대 넓혀 2025-12-17 15:54:46
연계해 프로그램 팬덤도 구축할 방침이다. 전용 스튜디오 구축과 시청자 피드백을 반영한 단독 기획 상품 확대 등으로 콘텐츠 완성도도 끌어올린다. 정선영 롯데홈쇼핑 방송제작부문장은 “요즘쇼핑 유리네는 단순 판매 채널을 넘어 콘텐츠 브랜드로 진화할 수 있음을 보여준 사례”라며 “예능적 요소를 담은 콘텐츠를...
현대백화점 "TV서 보던 그 화장품이네"…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발라본다 2025-12-17 15:46:20
방침이다. 이미 패션 상설 매장인 ‘플러스샵’을 통해 오프라인 확장의 성공 가능성을 확인한 바 있다. 이를 위해 최근 조직 개편을 단행, ‘옴니커머스팀’을 신설했다.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유입된 고객을 다시 TV와 모바일 라이브커머스로 연결하는 ‘락인(Lock-in) 효과’를 극대화하겠다는 구상이다. 현대홈쇼핑...
코나아이, 연말 '소상공인 응원 캠페인' 진행 2025-12-17 15:27:08
비롯한 다수의 지자체를 대상으로 약 300억 원 규모의 현물 환원 사업을 추진해 왔으며, 지역경제 활성화와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사회적 가치 창출에 꾸준히 기여해 오고 있다. 이어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지역사랑상품권 플랫폼이 지역경제 회복에 실질적으로 기여하는 민간 CSR 역할 모델을 더욱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