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담배, '불닭'만큼 팔렸다...1년에 587억 개비 2025-06-09 18:11:52
브랜드는 고급이라는 이미지에 더해 가격은 저렴한 편입니다. 현지에서 생산하기 때문에 현지 규제를 피하고 수출 비용도 최소화한 것으로 알려집니다. <앵커> 현지 공장에서는 궐련, 일반 담배만 생산하는 겁니까? <기자> KT&G는 올해 초부터 인도네시아 공장, 그리고 카자흐스탄 공장을 본격 가동하기...
KT&G, '씹는 담배 회사' 인수 추진 2025-06-03 18:53:16
브랜드를 보유한 스웨디시매치를 약 22조원에 인수해 니코틴 파우치 시장에 뛰어들었다. 미국 시장에서 생소했던 진을 기존 유통망을 기반으로 안착시켜 미국 내 점유율 80% 이상을 차지하는 브랜드로 키웠다. 스웨디시매치 인수 초기엔 고가 인수 우려가 컸지만 니코틴 파우치의 성공 덕분에 필립모리스 주가는 급등했다....
미래에셋운용, 운용자산 400조원 돌파…"45%를 해외에서 운용" 2025-05-21 10:00:00
"세계 최대 ETF 시장인 미국에서 '글로벌 엑스' 브랜드로 혁신적 테마와 인컴형 상품을 선보여 큰 성장을 거뒀고, 유럽에서도 '글로벌엑스유럽' ETF로 최근 5년간 연평균 182%의 가파른 성장세를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국내에서도 ETF, 연금, 전문 위탁자산관리(OCIO), 부동산펀드 등 여러 부문에서...
코웨이, 기포 없이 단단한 얼음…더 깨끗하게 2025-05-13 15:42:10
등에서 성과를 내며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했다. 코웨이는 브랜드가치 평가 회사인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5년 1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2024년 연간 순위 대비 3계단 상승한 32위에 올랐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특허 받은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기반으로 국내 230여...
재고 의류의 업사이클링...패션의 새 지평을 열다 2025-05-03 06:00:14
브랜드의 데드스탁을 제공받아 다음 컬렉션에 활용할 예정이다. 이렇게 재고를 활용하는 리미티드 컬렉션의 경우 해체부터 봉제까지 래코드 아틀리에 장인의 수작업을 거쳐 완성도 또한 꾸준히 유지될 수 있다.” - 다양한 협력이 이루어지고 있다. “2022년부터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시작된 ‘리콜렉티브’...
브랜드평가 휩쓴 코웨이, 시장 신뢰 입증 2025-04-17 09:56:48
성과를 내며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했다. 우선 브랜드가치 평가 회사인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5년 1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코웨이는 2024년 연간 순위 대비 3계단 상승한 32위에 올랐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특허 받은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게시판] 코웨이, 브랜드스탁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2025-04-02 14:24:56
[게시판] 코웨이, 브랜드스탁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 코웨이는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해 1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100대 브랜드는 브래드스탁의 자체 평가 모델을 활용해 국내 230여개 주요 산업 부문의 1천여개 브랜드 중 가장 점수가...
유튜브, 첫 톱3 진입…대형마트는 줄하락 2025-03-30 17:12:15
브랜드’에서 순위가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코로나19 사태 이후 비대면 활동이 급증한 영향으로 온라인 브랜드 강세가 이어지고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30일 브랜드 가치 평가 업체 브랜드스탁에 따르면 유튜브는 올해 브랜드 가치 평가지수(BSTI)에서 1000점 만점에 929.6점을 받았다. 브랜드 순위는 지난해 4위에서 올...
"대세 중 대세"…유튜브 '빅3' 브랜드 등극 2025-03-30 15:24:05
7개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BSTI 점수가 높은 브랜드를 상위 100위까지 선정해 발표하는 국내 유일의 브랜드 가치평가 인증제도다. BSTI는 총 230여개 부문의 대표 브랜드 1천여개를 대상으로 브랜드스탁 증권거래소의 모의주식 거래를 통해 형성된 브랜드주가지수(70%)와 정기 소비자조사지수(30%)를 결합한...
"온라인 브랜드가 대세"…유튜브, 국내 '빅3' 브랜드 등극 2025-03-30 07:01:01
'빅3' 브랜드에 등극했다. 30일 브랜드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5년 대한민국 1분기 100대 브랜드'에 따르면 유튜브는 브랜드가치 평가지수(BSTI) 929.6점을 얻으며 3위를 차지했다. 지난해 종합 순위 4위에서 한단계 상승했다. 유튜브와 더불어 온라인 대세 브랜드로 떠오르는 넷플릭스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