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어린이날 다가오네"…유통업계, '가정의 달' 대목 잡기 나서 2024-04-15 11:00:02
젤스파 안마의자, 한미양행 프리미엄 침향, 건국 루테인 지아잔틴 등을 최대 혜택가에 준비했다. 5월 연휴에 즐길 수 있는 뮤지컬 '이프아이윌유' 공연 티켓과 삼척 쏠비치 리조트 등 여행 상품도 할인 판매한다. 신세계면세점은 가정의 달을 맞아 다음 달 23일까지 '패밀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정교하게 설계된 휴양의 바이블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 2024-04-06 09:00:02
전문 아카데미를 직접 운영할 정도로 스파에 진심인 반얀트리는 천연 허브와 약초 재료만을 사용한 럭셔리 오리엔탈 스파 마사지를 선보인다. 숙련된 마스터 테라피스트의 손길로 긴장된 근육을 이완시키고, 명상, 요가, 운동 시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해 차별화된 웰니스 경험이 가능하다. 반얀트리의 오너십 회원인...
SGA서울게임아카데미, 히트브랜드대상 6년 연속 1위 기념 풍성한 이벤트 2024-04-05 15:44:42
히트 브랜드 대상’ 프로게이머 교육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프로게이머학원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전문적으로 프로게이머를 육성하는 게임학원으로 실제 많은 프로게이머를 배출하고 있으며. 롤 프로게이머, 발로란트 프로게이머 등 e스포츠 프프로게이머로 활동을 하고 있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아모레 설화수, 인삼 체험 '인삼장 팝업스토어' 개설 2024-04-04 09:55:24
아모레퍼시픽[090430]은 브랜드 설화수가 인삼의 과거와 현재를 체험하는 '인삼장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인삼장(人蔘莊)은 1940년대 실존한 당대 최고급 스파로 설화수의 팝업스토어는 인삼장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것이다. 설화수는 인삼을 활용한 화장품을 판매하고 있다. 팝업스토어는...
'역대급' 신세계 랜더스데이…온라인 계열사가 포문 연다 2024-03-27 06:00:10
방송을 편성한다. 리조트 파라스파라 얼리버드 단독 특가를 비롯해 유한킴벌리 생활용품, 삼성전자 QLED TV, 에어컨, 제습기 등을 행사가에 선보인다. W컨셉은 야구 스타일링과 브랜드 추천 행사를 한다. 인기 브랜드를 활용한 캐주얼 스타일링 화보 12종도 공개한다. 고객은 전 상품에 적용되는 10% 할인쿠폰 등을 받을...
"호텔에서 편안하게 벚꽃캉스 즐겨볼까" 이주의 호텔 소식 2024-03-25 10:14:36
오페라 스위트 객실 1박과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구딸의 기프트 박스를 제공한다.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구딸 웰컴 디저트도 제공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시즌스 모먼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온전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시즌스 모먼트' 패키지를 출시했다. 투숙객은 객실 내...
옷에 '브랜드 로고' 없앴더니…불황에도 줄줄이 '1조' 터졌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3-24 10:39:10
730개로 늘리기로 했다.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스파오 역시 지난해 매출이 20% 뛴 4800억원을 거뒀다. 울해 목표 매출로는 6000억원을 제시했다. 삼성물산 패션 부문의 에잇세컨즈 역시 두 자릿수 증가한 것으로 전해졌다. 삼성물산은 에잇세컨즈 매출이 10%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다. 패션 부문 전체 매출증가율(2.5%)의...
이효리·아이유도 입었다…올봄 '바람막이' 돌풍 2024-03-23 12:28:44
증가했다. 스파오는 현재 7종 바람막이 제품을 3만∼5만원대 가격으로 판매 중으로, 고물가 속 합리적인 가격이 장점으로 작용하고 있다고 회사는 전했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작년 트렌드로 떠오른 고프코어 영향으로 아웃도어와 스포츠 의류들이 일상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며 "스파오 제품은 일상에서도 두루...
"이효리·아이유도 입었대"…봄바람 불자마자 '돌풍' 2024-03-23 08:26:38
23일 이랜드월드 제조·유통 일원화(SPA) 브랜드 스파오에 따르면 올해 바람막이 제품 누적 매출은 전년 대비 56% 증가했다. 스파오는 현재 7종 바람막이 제품을 3만∼5만원대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작년 트렌드로 떠오른 고프코어 영향으로 아웃도어와 스포츠 의류들이 일상에서도 인기를 끌고...
올봄 유행, 돌아온 '바람막이'…"MZ세대 고프코어룩 인기" 2024-03-23 08:01:01
돌아온 '바람막이'…"MZ세대 고프코어룩 인기" 스파오 "바람막이 매출 56% 증가"…뉴발란스·리복서도 인기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자) 사이에서 고프코어룩이 인기를 끌며 대표 아이템인 바람막이 판매량도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고프코어룩은 야외 활동을 할 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