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믿고 드려요! 돈은 나중에 내세요”…우먼스톡 ‘외상’ 서비스 화제 2017-09-22 11:58:01
물건은 없다” 등 다양한 의견을 남겼다. 유승재 우먼스톡 대표는 “우먼스톡과 자사 sns 채널로만 외상 서비스 론칭 소식을 전했는데, 이미 카드를 등록해서 사용하는 유저가 거래 매출 비중의 15% 정도다. 등록된 카드의 약 70%가 체크카드인 점을 보아 대학생 고객들이 주로 사용하는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유승재...
우먼스톡, 돈 없이도 물건 구입 ‘외상구매’ 서비스 오픈 2017-09-12 12:57:00
[뷰티팀] 국내 최초 비디오 커머스 우먼스톡이 지난 10일 ‘외상 거래’ 서비스를 정식 오픈하면서 차별화된 결제 방식에 업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전 세계 온라인 쇼핑은 구매와 결제가 동시에 일어나야만 물건을 받을 수 있으나, 우먼스톡이 개발한 페이먼트는 갖고 싶은 상품을 미리 받아보고 나중에 결제할 수 있는...
우먼스톡, 75.5억원 규모 투자 유치 성공 2017-08-28 16:24:14
미디어커머스 우먼스톡이 6개의 투자사(서울투자파트너스, kb인베스트먼트, 대성창업투자, 한국투자파트너스, 더웰스인베스트먼트, utc인베서트먼트)를 통해 총 75.5억원 규모의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이번 투자 유치로 인해 지난 43억원 규모에 달했던 투자와 합하여 총 누적 투자 금액이 118.5억원에 달했다....
前 네이버 마케팅센터장 유승재, 우먼스톡 대표이사로 취임 2017-06-23 14:00:20
성장할 것”이라며 우먼스톡의 커머스 모델을 강조했다. 또한 “콘텐츠와 서비스 품질 강화를 첫 과제로 삼고 진행 중인 투자를 마무리한 뒤 매출 규모를 키워 하반기에는 성장 궤도에 올라탈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이어 유 대표는 “스타트업이 가지고 있는 ‘스피드’와 ‘열정’을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혁신하면서...
[인터뷰] 우먼스톡 김강일 대표 “우리는 짝퉁이 아닙니다” 2017-03-28 19:03:00
사이트와는 다른 우먼스톡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우먼스톡에는 하루에 13000개 이상의 특가 상품이 존재한다. 솔직하게 말씀드리면 저희 모든 제품이 다른 소셜커머스보다 저렴한 것은 아니다. 하지만 상품의 61% 이상은 다른 소셜커머스, 홈쇼핑, 종합몰, 오픈마켓을 통틀어 우먼스톡이 가장 저렴한 가격에 판매 중이다....
삼성페이, 앱에서 쇼핑하고 리워즈로 혜택 챙긴다 2017-03-08 11:01:04
디스패치, 모터그래프, 우먼스톡, 키위미디어그룹, 타임아웃 서울, ab-road, jtbc플러스 등과의 제휴를 통해 스타, 플레이스, 자동차 등으로 컨텐츠가 9일부터 새롭게 제공된다. 컨텐츠 연관 상품도 바로 구매할 수 있다.삼성 페이 사용 실적에 따라 포인트 적립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리워즈’ 서비스도...
삼성전자, 삼성페이에 쇼핑·포인트 적립 기능 추가 2017-03-08 11:00:00
교보문고, 골프다이제스트, 디스패치, 모터그래피, 우먼스톡, 키위미디어그룹, 타임아웃 서울, AB-ROAD, JTBC 플러스 등과 제휴해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토마스 고 상무는 "삼성페이를 오프라인 결제뿐 아니라 생활에 밀접한 혜택을 주는 플랫폼으로 발전시키려 한다"고 말했다. hanjh@...
'O2O 콘텐츠 총집합'…생활정보 큐레이션 #흥 첫선 2017-01-16 09:46:08
식신을 비롯해 글랜스TV, 글로우픽, 설레여행, 우먼스톡, 카썸, 코자자, 헤이뷰티, 만개의 레시피 등 각 분야에서 주목받는 O2O 벤처 기업 9개사가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참여 기업들은 공신력 높은 연합뉴스 웹사이트에 자사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잠재고객 유입 등 다양한 사업 기회를 모색하게 된다. 연합뉴스는 이 같...
[스타트업 리포트] 크라클팩토리, 1분 동영상 보고 화장품 70% 싼 값에 산다 2016-10-11 17:52:43
모바일 버전우먼스톡은 소비자들이 익숙한 tv홈쇼핑의 모바일 버전이라고 할 수 있다. 다만 정해진 시간 동안 한정 수량만 판매하는 것은 tv홈쇼핑과 같지만 소비자들이 제작 과정에 직접 참여한다는 게 차별점이다. 우먼스톡을 운영하는 김강일 크라클팩토리 대표는 “스마트폰에서 작동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볼...
[인터넷] 모바일 동영상 보다가 바로 주문…'비디오 커머스' 뜬다 2016-09-27 19:32:41
내면서 매출 증대를 가져오는 것이란 분석이 나왔다. 우먼스톡, 블랭크티비, 글랜스티비 등 스타트업들이 패션·뷰티 제품의 비디오 커머스를 활성화하고 있다.비디오 커머스를 통해 판매하는 제품군도 늘고 있다. ㎏僿졍?위메프에서 꼭 사야 할 것을 모아서 동영상으로 보여주는 ‘위킷리스트’를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