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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화, 웰빙 음료 '생솔' 리뉴얼 출시 2025-11-28 17:42:49
글로벌 헬스케어 전문기업 일화가 국산 솔잎농축액으로 제조한 웰빙 음료 ‘생솔’ 240ml 캔 제품을 리뉴얼해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기존 청량감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솔향을 강화하고, 개운함을 높이는 데 주력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패키지 디자인도 개편됐다. 소나무가 연상되는 서체를 개발해 적용하고, 한자...
준오헤어, 신세계푸드 출신 송형석 이사 대표로 선임 2025-11-28 16:22:08
헤어케어 프랜차이즈 준오헤어가 28일 송현석 신임 대표이사(CEO)를 선임했다고 밝혔다. 글로벌 사모펀드(PEF) 블랙스톤에 인수된 이후 첫 대표 교체다. 송 신임 대표는 내달 1일부터 공식 임기를 시작한다. 송 대표는 신세계푸드 및 신세계 L&B 겸직 대표이사를 맡으며 사업구조 개선, 글로벌 사업 운영을 총괄한 바 있다....
"가족들에게 선물할래요"…야근 잦은 美간호사도 푹 빠진 K제품 2025-11-28 07:39:44
현지에서 높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행사 기간 K-뷰티·푸드·패션 등 프리미엄 소비재 전문 기업 100여곳이 북미 및 중남미 바이어 235곳과 수출 상담을 진행해 현장에서만 총 1100만달러 규모의 수출 계약 및 업무협약(MOU)이 체결됐다. 미국 뉴욕한국문화원은 지난 9월 주요 한국문화 행사 ‘한국 문화를 위한 시간(It...
엑스포럼, 중소기업 대상 ‘K-브랜드 인사이트 웨비나’ 개최 2025-11-25 13:24:50
K-푸드, 헬스케어, 테크,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산업 분야의 기업이 참가하며, 단순 판매 중심을 넘어 해외 바이어와의 직접 미팅, 장기적 거래선 구축, 브랜드 홍보 및 시장 검증, 현지 시장 리서치, 글로벌 진출 전략 컨설팅까지 지원한다. 엑스포럼 관계자는 “코리아엑스포는 많은 중소기업이 실질적 해외 거래를...
삼성액티브운용, 'KoAct 글로벌K컬처밸류체인액티브' 상장 2025-11-25 12:43:42
K푸드 산업군을 대표하는 주요 기업들은 물론 K컬처의 유통 채널인 글로벌 플랫폼 기업까지 편입한 국내 최초의 상품이다. 회사 관계자는 "특정 업종에 편중돼 변동성이 컸던 기존 K콘텐츠 중심 ETF와 달리 전반적인 K컬처 산업군에 글로벌 플랫폼이라는 두 개의 성장축을 함께 담아 변동성을 완화하면서도 성장성을 추구할...
에이피알·아모레퍼시픽·농심…불안한 증시에 소비재株 뜬다 2025-11-21 17:39:47
분류된다. 라면, 빵, 음료, 기초 스킨케어 같은 제품은 경기 상황과 관계없이 수요가 꾸준하기 때문이다. 실적 개선에 경기 방어 매력까지 높아 수급이 몰렸다. 주영훈 NH투자증권 연구원은 “증시가 주춤하자 리스크 회피 심리가 커지고 있다”며 “시장 방어주로 꼽히는 KT&G가 이날 3% 가까이 강세를 보인 점도 같은...
중동 K웨이브 올라탄 CJ그룹…제일제당·올리브영 진출 속도 2025-11-20 17:28:48
아부다비에서 헬스케어 유통기업인 라이프헬스케어그룹(LHG)과 업무 협약을 맺었다. LHG는 UAE의 대표적 헬스케어 유통업체로 드러그스토어 브랜드 ‘라이프파머시’ 브랜드를 통해 580여 개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한국의 유망 화장품 브랜드를 라이프파머시에서 판매하고, LHG가 운영하는...
현대百그룹 "한국ESG기준원서 12개 계열사 A∼A+등급" 2025-11-20 09:32:24
최초로 3년 연속 통합 A+등급을 받았고 종합 헬스케어 기업 현대바이오랜드는 올해 처음 A+등급을 획득했다. 현대지에프홀딩스와 현대홈쇼핑, 현대그린푸드, 한섬, 현대리바트, 현대퓨처넷, 현대이지웰, 현대에버다임, 지누스, 대원강업 등 10개 계열사는 통합 A등급을 받았다. 대원강업은 2023년 현대백화점그룹 편입 이...
계림당, 브랜드 앰배서더로 노희영 발탁 2025-11-11 11:09:16
프리미엄 두피 케어 브랜드 계림당은 브랜딩 전문가 노희영을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탁했다고 11일 밝혔다. 탈모 인구 천만시대, 중년의 고민으로 여겨지던 탈모 케어가 젊은 세대부터 일상의 루틴으로 확산되는 흐름에 맞춰 노희영과 손잡고 컨셉과 디자인 전반에 걸친 체계 정비에 나섰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노희영은...
CJ제일제당 3분기 영업이익 2천26억원…"글로벌 사업 확장"(종합) 2025-11-11 08:58:50
둔화됐다. 피드앤케어 부문은 매출 5천692억원과 영업이익 120억원을 기록했다. 사료 판매 가격 하락과 지난해 동기 대비 높은 기저 부담으로 인해 매출과 영업이익이 감소했다. CJ제일제당은 4분기에도 글로벌전략제품을 중심으로 'K-푸드 신영토 확장'에 집중할 계획이다. 바이오사업부문은 프리미엄 조미 시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