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킨텍스, ‘2026 한국건설·안전박람회’ 참가기업 모집 2025-12-01 11:23:34
신청해야 한다. 2월 27일까지 조기신청 시 참가비 할인과 홍보 지원 혜택이 제공된다. 8회차를 맞는 이번 박람회는 정부 부처·공공기관 등 40여 개 단체가 후원하는 국제 인증 전시회다. 2026년 행사는 AI·로봇·드론 기반 기술과 모듈러·해체공법 등 건설현장 핵심 이슈를 중심으로 신기술 전시를 강화한다. 해외 바이...
"일시적 되돌림에도…美증시 상승 여력 충분" 2025-12-01 09:36:16
연말 대형 할인 행사에 따른 매출 증가 기대가 반영된 종목들로 구성돼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오프라인보다 온라인 소비 비중이 확대되는 추세와 예상보다 양호한 대형 기술·플랫폼 기업 실적이 투자심리 개선에 기여하고 있다”며 미국 소프트웨어 ETF IGV , 미국 리쇼어링(제조업 회귀) ETF RSHO 도 함께 언급했다....
무신사, 열흘간 인기상품 30만개 대폭 할인…최대 80% 2025-12-01 09:17:07
선정된 제품만을 모아 특별 할인가로 제안한다. 겨울철을 대비해 패딩, 방한 부츠, 장갑 등 필수 아이템을 특가로 만날 수 있는 '겨울 준비템 추천'도 진행된다. 이 밖에 시즌 마감 상품을 한데 모은 '아웃렛 클리어런스'에서는 아웃렛 단독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무신사는 이번 행사 기간에 최대 30%...
수공예 전문 전시회 'K-핸드메이드페어 2025', 12월 18일 개막 2025-12-01 09:00:11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생을 위한 ‘수험생 티켓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이라면 현장에서 입장권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온라인 사전 예매에는 적용되지 않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12월 '산타랠리' 나올까?...이번주 PCE 주목 -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5-12-01 08:48:31
사이버먼데이까지 이어지는 할인 행사 기간은 연중 최대 소비 대목 - 맥밀런애널리시트의 로렌스 맥밀런 대표는 "추수감사절 다음 주는 통상 한 달 간의 강세장을 시작하는 출발점이었다"며 "투자자들은 새해로 접어들 때까지 몇몇 계절적 강세 패턴을 기대할 수 있다"고 말해 2) 세수부족 책임 기업에 떠넘겨…법인세율...
롯데홈쇼핑, 최유라X이유리 '산타의 초대장' 기획전 2025-12-01 08:17:12
아이템을 엄선해 선보이는 행사다. 수제 초콜릿 '샤르보넬 워커 초콜릿'을 비롯해 '워커힐 티라미수 케이크', '오레 이레떼 파네토네' 등 크리스마스 수요가 높은 프리미엄 디저트를 중심으로 캔들, 커트러리 등 홈파티 데코 용품을 최대 50% 할인해 판매한다. chomj@yna.co.kr (끝) <저작권자(c)...
美 블랙 프라이데이 매출 호조 보여 - [굿모닝 글로벌 이슈] 2025-12-01 06:32:33
큰 할인행사가 시작되는 블랙 프라이데이부터 연말까지 미국 소비가 집중되는 홀리데이 시즌 동안 소비가 활발하면 몇 주 동안 시장이 상승할 것”이란 전망을 전했습니다. 이런 가운데 이번 연말 쇼핑 시즌은 순조롭게 시작했습니다. 어도비 애널리틱스에 따르면, 추수감사절 다음 날인 이번 블랙프라이데이에 소비자들이...
롯데아울렛, 5∼7일 올해 마지막 세일…최대 30% 추가 할인 2025-12-01 06:00:02
70% 할인해 롯데아울렛 단독 특가로 선보인다. 올 가을·겨울 인기 상품을 최대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시즌오프' 행사도 진행한다. 비이커, 시프트지, 톰그레이하운드 등의 컨템포러리 브랜드에서는 가을·겨울 시즌 인기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패션 그룹 LF는 행사 기간 바버, 질스튜어트, 닥스,...
시장 누르던 압력 해소…'산타랠리' 기대 모락모락 2025-11-30 18:36:00
월요일(12월 1일)인 사이버먼데이까지 이어지는 할인 행사 기간은 연중 최대 쇼핑 대목이다. 마스터카드의 소비동향 데이터 서비스인 마스터카드 스펜딩펄스는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에 소매업체 매출액(자동차 제외)이 전년 대비 4.1% 증가했다고 집계했다. 지난해 블랙 프라이데이에 매출액이 전년 대비 3.4% 증가한 것보...
뉴욕·상하이 증시, 美금리인하 기대…엔비디아 다시 뜨나 2025-11-30 17:30:08
1일)인 사이버먼데이까지 이어지는 할인 행사 기간은 연중 최대 쇼핑 대목이다. 지난 28일 블랙프라이데이 소비는 예상과 달리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특히 온라인 매출이 크게 늘었다. 미국 고용 둔화와 인플레이션 압력 등으로 올해 블랙프라이데이 소비가 전년보다 둔화할 것이라는 전망과 다른 결과다. 인공지능(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