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이피알, 아마존 할인 행사서 매출 300억…전년비 6배↑ 2025-07-21 09:42:04
뷰티 부문 검색어 1위를 차지했다. 아마존 전체 검색 순위에서도 9위에 이름을 올렸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해당 기간 브랜드명이 아마존 검색 순위 상위에 오른 사례는 메디큐브가 유일했다"고 설명했다. 에이피알은 하반기에도 글로벌 시장에서 메디큐브의 영향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특히 향후 블랙프라이데이,...
"이제 '달팽이크림' 안 발라요"…요즘 MZ들 갈아탄 이 제품 2025-07-21 06:00:01
모공 패드’는 프라임데이 기간에 뷰티·퍼스널케어 전체 부문에서 판매 1위를 차지했다. 이 제품은 메디큐브의 대표 제품으로 피부결 정돈 효과와 저자극 성분이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정가 31달러에서 52% 할인된 14.9달러로 가격을 책정해 판매량이 급증했다. 화장품 흡수 등을 도와주는 뷰티...
아이큐어, 북미 최대 뷰티행사서 수상 2025-07-20 17:28:40
간 거래) 화장품·뷰티 행사로 지난 15일부터 17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렸다. 아르템이시아 카밍 세럼은 한국 고유의 귀한 원료인 인진쑥의 강인한 자생력을 담은 저분자 비건 폴리데옥시리보뉴클레오타이드(PDRN) 고기능 세럼이다. 쑥 추출물 고유의 자연 유래 진정 효과와 함께 PDRN이 피부 본연의 재생력을...
아마존 프라임데이 'K뷰티의 날'…메디큐브, 가장 많이 팔렸다 2025-07-20 17:27:58
모공 패드’는 프라임데이 기간에 뷰티·퍼스널케어 전체 부문에서 판매 1위를 차지했다. 이 제품은 메디큐브의 대표 제품으로 피부결 정돈 효과와 저자극 성분이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행사 때 정가 31달러에서 52% 할인된 14.9달러로 가격을 책정해 판매량이 급증했다. 화장품 흡수 등을 도와주는 뷰티...
아이큐어, 2025 북미 라스베가스 코스모팩서 제형 부문 1위 수상 2025-07-18 09:00:30
3대 B2B 화장품·뷰티 행사다. 아르템이시아 카밍 세럼은 한국 고유의 귀한 원료인 인진쑥의 강인한 자생력을 담은 저분자 비건 PDRN 고기능 세럼이다. 쑥 추출물 고유의 자연 유래 진정 효과와 함께 PDRN이 피부 본연의 재생력을 활성화해 건강하고 맑은 피부로 가꿔주는 특성이 있다. 앞서 아이큐어는 2024년 라스베가스...
최고가 쏟아낸 미국..S&P500·나스닥·리플↑ -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5-07-18 08:32:57
“관세는 뷰티 산업에 대체로 엄청난 영향을 미칠 것”이라며 향후 6개월간 상황 전개를 지켜보겠다고 전해. 그는 한국 화장품의 최대 강점이 합리적 가격이었다면서 가격 경쟁력에 초점을 맞춰 승부하던 한국 브랜드들이 심한 타격을 입을 것이라 전해. #파마리서치 #실리콘투 #선진뷰티사이언스 #브이티 #아모레퍼시픽...
'핫한 신인' 키키, 8월 컴백 2025-07-17 15:03:01
마음을 사로잡았다. 다양한 브랜드의 모델로 발탁돼 패션, 뷰티, 금융, 외식업 등 광고계에서도 압도적인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지난 3월부터 6월에 걸쳐 4개월 연속 신인 아이돌그룹 브랜드평판 1위에 올랐고,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신인 여자아이돌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아이 두 미'를...
‘평창올림픽 주제가 제작’ 전수경 음악감독, 음악-광고-커머스 아우르는 ‘ATT서울’ 설립 2025-07-16 14:15:14
세 개의 사업 부문으로 구성된다. 첫 번째는 광고 크리에이티브 사업부(Attitude)다. 전 감독 특유의 시선과 연출력으로 브랜드 인큐베이팅, 콘텐츠 캠페인 등을 기획-제작하며, 소비자 중심의 미디어 콘텐츠를 만들어낸다. 광고는 단순한 메시지를 넘어 ‘태도’에서 시작된다는 철학이 담겨 있다. 두 번째는 커머스...
CJ ENM, MSCI ESG등급 'AA'로 한 단계 상향 2025-07-16 12:58:52
제고 교육과 조직개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각 사업부문에 맞는 인권영향평가를 매년 시행해 인권 리스크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또한 'CJ온큐베이팅' 프로그램을 통해 유망한 중소형 헬스앤뷰티 브랜드의 판로 개척, 마케팅, 글로벌 진출을 전방위로 지원하고, 협력사의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지원 등...
K-뷰티 브랜드 닥터엘시아(Dr.Althea), 상반기 매출 1,200억원 돌파 2025-07-16 10:17:51
345 크림은 페이스 모이스처라이저 부문에서 최상위권에 진입했으며, 전체 뷰티 제품을 포함한 종합 카테고리에서도 상위 100위권을 기록했다. 클렌징 밤 제품 역시 메이크업 리무버 부문에서 상위 3위권 내외에 안착하며, 클렌징 시장 내에서도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처럼 닥터엘시아는 제품 하나가 아닌, 브랜드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