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튜드먼트, 아밤홈과 성수에서 27일까지 팝업스토어 진행 2024-05-22 10:22:21
슬리브 라글란 니트, 슬리브리스 스트랩 니트, 밴딩 쇼츠, 퍼프 슬리브 미니 드레스 등이 대표적이다. 튜드먼트는 현장을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 제품 현장할인을 제공하고, 금액별로 15만원 이상 구매시 한정판 튜드먼트 샴푸바 & 헤어빗 세트, 25만원 이상 구매시 튜드먼트 캔버스 바스켓 백 등의 선착순 스페...
"국내서 쉽게 만나보기 힘든 브랜드"…2030 남성들 '환호' 2024-05-16 10:43:19
티셔츠와 활동성이 뛰어난 쇼츠 등을 선보인다. 여름을 앞두고 활용하기 좋은 토트백과 모자 등도 함께 판매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맨온더분 관계자는 "고객들의 반응이 기대 이상으로 좋은 만큼 향후 순차적으로 큐레이션 공간을 적용하는 매장을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세린 한경닷컴 기자 celine@hankyung.com...
"왼쪽 머리뼈가 없지만"…승무원 출신 유튜버에 응원 쇄도 2024-05-14 14:51:18
후 재활 중에서도 쇼츠, 릴스 등을 통해 병원에서의 일상을 공개해 왔다. 그는 "완전히 좌뇌가 가라앉은 모습을 보기 힘들었을 것이다. 모자를 썼기 때문이다. 거울 볼 때마다 힘들기도 했고, 수술 전 좌뇌를 부딪치면서 다치면 안 되어서 모자를 착용했다"고 털어놨다. 사고 당시에 대해 우자까는 "승무원 준비생들 면접을...
휴넷, 직무 맞춤형 교육 'AI 칼리지' 출시 2024-05-14 09:06:17
△쇼츠 스토리/시나리오 제작 등 실제 업무에 밀접한 실습 과제들이 다루어진다. ChatGPT를 비롯해 Bing, Wrtn, Playground, Dall-E, Midjourney 등 다양한 생성형 AI 툴을 배울 수 있다. ‘직급 트랙’에서는 전 직원 대상의 ‘AI 리터러시’, 실무자 대상의 ‘AI 활용 스킬’, 리더급 대상의 ‘AI 비즈니스 혁신’ 등의...
노스페이스, 고기능성 '트레일러닝 컬렉션' 출시 2024-05-08 18:19:18
수 있도록 신발, 티셔츠, 슬리브리스, 쇼츠, 재킷, 베스트, 가방 등 다양한 품목을 출시했다. 트레일러닝 컬렉션의 ‘벡티브 시리즈’는 노스페이스 소속 선수들이 2년간 6000마일 이상을 직접 달리며 테스트한 끝에 탄생한 고기능성 트레일러닝화다. 이번 시즌 대표 제품인 ‘벡티브 엔듀리스 3’는 우수한 쿠셔닝과...
통신상품 쇼츠로 파는 LGU+…"AI로 '아바타 영상' 찍어낸다" 2024-05-06 17:44:03
‘라방’(라이브 방송) 시청자를 유입할 쇼츠(짧은 동영상)를 제작하고, 방송 횟수를 늘렸다. 본업인 통신과 밀접한 스마트폰, 폰 액세서리 등을 온라인에서도 팔며 ‘O2O’(온라인 오프라인 연계) 판로를 넓힌다는 전략이다. 6일 업계에 따르면 LG유플러스는 최근 라이브커머스 ‘유플러스 라이브’ 채널을 확대 개편했다....
"아들아, 선물은 포카로"…임영웅 파워에 1000만뷰 터졌다 2024-05-05 12:13:43
함께 유튜브 쇼츠(짧은동영상)로 공개한 두 편의 '건강하고 행복하게' 시리즈도 화제라고 전했다. 임영웅 팬덤 주력인 50~60대 여성 소비자가 적극적으로 광고를 시청한 것으로 집계됐다. KGC인삼공사가 광고 영상의 일주일간 시청 추이를 분석한 결과, 55∼64세 여성 이용자의 조회수 비중이 38.5%로 가장 높았다....
임영웅 떴다 하면 대박…남녀 안 가리고 '광클' 2024-05-05 11:37:05
4일 오전 기준 조회수 1천만건을 넘었다고 5일 밝혔다. 유튜브 쇼츠 영상으로 공개한 두 편의 '건강하고 행복하게' 시리즈도 큰 화제라고 인삼공사는 전했다. 임영웅 출연 광고 조회 수를 분석한 결과 55∼64세 여성 이용자가 38.5%로 가장 높았다. 특이한 점은 35∼44세 남성 이용자 비중이 24.6%로 그 뒤를...
임영웅 '정관장' 광고 1천만 뷰…55∼64세 여성이 클릭 1위 2024-05-05 11:15:46
쇼츠 영상으로 공개한 두 편의 '건강하고 행복하게' 시리즈도 큰 화제라고 인삼공사는 전했다. 임영웅 출연 광고 조회 수를 분석한 결과 55∼64세 여성 이용자가 38.5%로 가장 높았다. 특이한 점은 35∼44세 남성 이용자 비중이 24.6%로 그 뒤를 이었다는 점이라고 인삼공사는 분석했다. 임영웅의 인기는 정관장...
기재부 '경제정책 위키피디아' 출범 2개월…240건 등록 2024-05-03 10:00:00
출연하는 동영상 쇼츠 4건, 온라인대변인 브리핑 4건 등도 제작했다. 현재까지 접수된 국민 의견은 13건이다. 정부는 접수 의견 중 대표성·시사성이 높은 의견은 플랫폼에 공식 답변을 싣는다. 개별 의견·질문은 정책 수립 시 참고하거나 답변한다. 기재부는 국민 의견을 반영해 과일 가격 안정을 위한 관세 면제·인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