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선앤엘, 생활뷰티 기업으로 전환…미국 공략 박차 2025-12-08 13:40:37
스킨케어'를 구현한 혁신적 제품 콘셉트로 기존 단일 기능 중심 시장과 차별화되는 경쟁력을 확보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선앤엘은 향후에도 K-뷰티의 글로벌 성장세에 대응해 친환경·고기능 패키징 기술 투자와 생산 설비 확대를 지속하며 북미 시장 중심의 글로벌 사업 확대를 가속화할 계획이다. 진영기 한경닷컴...
릴릴(LYLYL), ‘2025 코스모프로프 인디아 어워즈’ 스킨케어 부문 대상 수상 2025-12-08 13:36:02
노세범 선스틱’으로 스킨케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 3월 국내에 출시된 이 제품은 산뜻하고 보송한 사용감과 함께 진정 및 항산화에 활용되는 퀘세틴 성분을 배합한 포뮬러로 국내 소비자들로부터 주목받았다. 특히 피부 일차 자극 평가에서 ‘무자극’ 판정을 받아 예민한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는 점이...
美서 잘나가는 에이피알, 주가 반등…관세 영향은 없나 [류은혁의 종목 핫라인] 2025-12-08 07:00:07
스킨케어 상위 제품 100위권 안에 에이피알 제품 7개가 차지했습니다. 10위권에만 에이피알 제품이 4개 포함됐죠. 주가 30만원대를 점치는 증권사 투자보고서도 잇따릅니다. LS증권은 지난 4일 에이피알 목표가로 34만원을 제시하면서 "미국에서의 시장 점유율 확대되는 구간"이라고 평가했습니다. 흥국증권도 화장품에...
2배 줘도 "사고 싶다"…2030女 인기 폭발한 아이템 '정체' [트렌드+] 2025-12-06 13:10:28
오브 드림즈’를 주제로 향수, 립스틱, 스킨케어 등 화장품과 향초 등 24가지 제품을 담았다. 100만원에 가까운 비싼 가격이지만 40만원대 세럼이나 한정판 향초, 블랙핑크 지수가 즐겨쓰는 것으로 알려진 블러셔 등이 담기는 등 막상 구매한 소비자들은 비용이 아깝지 않다는 평가를 내놓는다. 입생로랑도 한정판 제품...
온·오프라인 '투트랙'…질주하는 에이피알 2025-12-05 17:10:46
이런 흐름이 이어졌다. 11월 4주차 기준 아마존 스킨케어 상위 제품 100위권 안에 에이피알 제품 7개가 들었다. 10위권에만 에이피알 제품이 4개 포함됐다. 베스트셀러인 제로 모공패드가 1위를 유지하는 가운데 콜라겐 젤리크림은 9위에서 3위로 올라섰다. 오프라인에서도 흥행에 성공했다. 미국 뷰티숍 얼타뷰티에서 10월...
'미국판 올영' 얼타뷰티…실적 호조에 상승세 2025-12-05 17:04:29
나타났다. 스킨케어와 향수 부문 성장세가 두드러졌다. 얼타뷰티의 동일매장 매출은 6.3% 확대됐고 객단가도 3.8% 증가했다. 케시아 스틸먼 얼타뷰티 최고경영자(CEO)는 “소비자들은 빠듯한 예산 속에서도 가성비 중심의 작은 사치,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선물 등을 위해 뷰티 제품 지출을 이어갈 것으로 파악된다”고...
"한국의 멋과 맛 데이터화…K컬처에 테크 입혀 '온리원' 만든다" 2025-12-05 16:38:52
정확한 위치에 더 깊게 넣어주는 패치형 스킨케어 제품이다. K뷰티 산업에 소파연의 미래 기술이 접목된 사례다. 지난해 4분기에는 코스맥스와 2단계 공동 연구 협약식을 진행했다. 당시 협약식에는 서울대 약대 출신인 이경수 코스맥스 회장을 비롯해 유홍림 서울대 총장, 강병철 서울대 연구처장 등 주요 인사가 참석해...
현유진 넥서스파마 대표, '제62회 무역의 날' 국무총리 표창 수상 2025-12-05 10:55:00
_Find Your Glow’에 기반한 과학적 스킨케어 솔루션 제시 등을 통해 글루타넥스를 글루타치온 NO.1 프리미엄 브랜드로 성장시키는 데 주도적인 역할을 담당했다. 현 대표는 “그동안 추진해 온 수출 확대 노력과 브랜드 가치 제고 노력이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것 같아 매우 뜻깊다”며 “글루타치온 기술을 기반으로 한...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히디프, 화해 뷰티어워드 3관왕 2025-12-05 09:51:40
스킨케어 브랜드 히디프(Hidiff)가 2025년 화해 뷰티어워드와 넥스트 뷰티 어워드에서 3개 부문 1위에 올랐다고 5일 밝혔다. 이는 브랜드 철학인 ‘High Standards, Real Difference’를 바탕으로 민감성 피부를 위한 안전성과 실질적인 효능에 집중한 결과라는 평가다. 이번 어워드에서 1위를 차지한 제품은 ▲로얄 소프트...
라비드(La.vid),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 참가…노용석 제1차관 부스 방문 2025-12-05 09:41:02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며 관람객들의 관심을 모았다. 행사 기간 중 중소벤처기업부 노용석 제1차관이 라비드 부스를 방문해 비비드 퍼플 수분 크림을 직접 구매했다. 현장에서 라비드는 제품 개발 과정과 품질 검증 절차를 소개하며 약 10분간 관계 공무원들과 간담을 진행했다. 라비드 관계자는 “이번 페스티벌 참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