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안유진·윈터도 즐겨 입더니 男 관심 폭발…난리 난 '팬츠' 2025-09-02 09:20:03
증가했다. 삼성물산 패션 부문의 온라인 쇼핑 플랫폼 SSF샵도 6월 1일부터 7월 13일까지 검색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남성 반바지 관련 키워드 검색량은 전년 동기 대비 54%, 남성 버뮤다팬츠는 121%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특히 에잇세컨즈의 경우 편안한 착용감과 세련된 실루엣을 내세운 '테리 버뮤다...
'외국인 관광객 픽' 무신사, LF·코오롱FnC 매출 제쳤다 2025-08-28 17:49:37
두 자릿수 증가율을 기록했다. 무신사의 이같은 매출은 LF 패션부문(3482억원), 한섬(3381억원), 코오롱FnC(2964억원) 등 패션 대기업의 2분기 매출보다도 많은 것이다. 공격적으로 출점한 것이 실적 개선의 주된 이유였다. 무신사는 2분기에만 무신사 스탠다드 트리플 스트리트 송도점·갤러리아 타임월드점, 이구홈 성수 ...
무신사, 2분기 영업익 413억…역대 최대 2025-08-28 11:05:32
오프라인 부문은 ▲무신사 스탠다드 트리플 스트리트 송도점(4월) ▲무신사 스탠다드 갤러리아 타임월드점(5월) ▲무신사 스탠다드 신세계 프리미엄아울렛 시흥점(6월) ▲이구홈 성수(6월) 등의 신규 매장을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고객 경험을 확장하는 데에 주력했다. 상반기 기준 오프라인 판매액은 1천억 원을 넘어섰다....
무신사, 2분기 영업익 413억원·전년비 23%↑…"패션·뷰티 안정적 성장" 2025-08-28 10:58:05
부문은 올해 2분기 △무신사 스탠다드 트리플 스트리트 송도점(4월) △무신사 스탠다드 갤러리아 타임월드점(5월) △무신사 스탠다드 신세계 프리미엄아울렛 시흥점(6월) △이구홈 성수(6월) 등 신규 매장을 순차적으로 선보였다. 상반기 9개의 오프라인 스토어를 새로 열었고, 오프라인 매장 판매액은 1000억원을 넘겼다....
NH투자 "폰드그룹, 화장품부문 이익기여도↑…리레이팅 기대" 2025-08-26 13:44:26
동시에 이뤄질 것이란 평가다. 실제 폰드그룹은 지난해 코웰패션에서 분할된 이후 공격적으로 신규 브랜드를 론칭하는 등 브랜드 확장에 나서고 있다. 영국 캐주얼 브랜드 '슈퍼드라이(Superdry)' 아시아 지역 지적재산권(IP)을 인수하고 국내 론칭한 데 이어, 기존 보유 라이선스인 친환경 아웃도어 브랜드 '...
압구정 갤러리아 명품관 리뉴얼…에르메스 매장 더 커졌네 2025-08-24 10:29:00
첫 매장으로 디아티코는 이탈리아 스트리트 스타일로 잘 알려진 디자이너 조지아 토르디니와 질다 암브로시오가 2016년 론칭한 럭셔리 패션 브랜드다. 6월에는 미국 럭셔리 데일리 웨어 브랜드 제임스펄스의 세계 최초 남성 매장이 오픈했고 같은 달 독일 하이주얼리 브랜드 벨렌도르프도 입점했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안전지대코리아 박기표 대표, 영화 각본 계약 체결 2025-08-11 10:24:18
국내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안전지대코리아 박기표 대표는 지난 8일, 작가 조진아와 영화사 안전지대 간에 극장용 장편영화 '강남 중독'(가제) 각본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작품의 원안은 박기표, 조진아, 송대중(DJ엔터테인먼트)이 공동으로 기획했으며 시나리오 집필은 조진아 작가가 맡았다....
코오롱FnC, 글로벌 브랜드 2개 공식 론칭 2025-07-23 10:23:06
드 무슈는 1970년대 스포츠웨어 스타일과 1990년대 프랑스 힙합 스트리트 문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레트로 감성의 유니크한 일상복을 제안한다. 대표 상품은 트랙수트 셋업, 맨투맨, 티셔츠 등이다. ‘디아티코’는 2016년 인플루언서 출신의 질다 암브로시오(Gilda Ambrosio)와 조르지아 토르디니(Giorgia Tordini)가...
'감도 높인' 코오롱FnC, '드롤 드 무슈·디아티코' 공식 론칭 2025-07-23 09:48:14
Madame’이라는 상징적 슬로건을 내세워 파리 중심의 패션 문법에 위트 있게 반문하는 브랜드 철학을 드러낸다. 단순한 상품을 넘어 하나의 문화로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으며, 유럽을 중심으로 주목받고 있는 라이징 브랜드다. ‘드롤 드 무슈’는 1970년대 스포츠웨어 스타일과 1990년대 프랑스 힙합 스트...
"성수동·홍대 트렌드 다 모았다"…韓 감성 담은 신세계면세점 가보니 [영상] 2025-07-18 19:30:05
휘낭시에와 프리미엄 쿠키를 만나볼 수 있다. 패션존은 기존의 내셔널지오그래픽, 아크메드라비 등 스트리트 브랜드에 게스, 엠엠엘지(Mmlg) 단독 숍을 추가했다. 고객 취향을 반영해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명동점 9층 패션관과의 연계로 쇼핑 동선의 시너지를 높였다는 설명이다.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은 기존 면세점에 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