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자동차 '얼굴' 바꾸는 인탑스…스마트그릴로 시장 공략 2025-11-10 11:00:01
차량 전면부를 단순한 외관 요소가 아닌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지능형 인터페이스로 발전시키는 것이 가능해진다. 스마트 그릴은 완성차의 ‘얼굴’을 바꾸는 전면부 혁신 과제다. 라디에이터 냉각 수요가 낮은 전기차는 막힌(폐쇄형) 전면부를 채택하는 경우가 많다. 이에 따라 완성차들은 라이트 바(light bar)·엠블...
빌딩 투자의 정답: 트렌드가 아닌 구조적 수요를 사라 [한경부동산밸류업센터] 2025-11-08 10:55:02
테넌트가 건물의 아이덴티티를 확립해주면서 잠재적 임차인과 매수자 모두에게 긍정적인 신뢰를 주었습니다. (2) 사옥 수요를 흡수하는 안정적인 설계: 지상 3층부터 7층까지는 사무실 임차수요가 풍부한 면적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강남의 오피스 수요가 높은 특성상, 이처럼 지하철역과 가까우면서 반듯한 구조를...
위글위글, 배우 고준희와 협업한 'GOody girl 라운지 로브 컬렉션' 11월 10일 공개 2025-11-07 15:23:43
고준희의 아이덴티티를 위글위글의 대표 IP ‘위글베어(Wiggle Bear)’에 반영한 새로운 디자인이다. 고준희를 상징하는 요소를 모티브로 재해석한 리디자인 버전의 위글베어가 주요 그래픽으로 활용됐으며, 브랜드 특유의 컬러풀하고 위트 있는 디자인 언어가 강화됐다. 협업 타이틀 ‘GOody girl’은 ‘goody girl(바르고...
케이젠, 차세대 디지털 신원 프로토콜 '베리파이' 공식 출시 2025-11-07 10:30:30
데이터를 기반으로 신뢰와 투명성을 구축하는 디지털 아이덴티티 솔루션이다. 또한 웹3 생태계의 디지털 신원 및 평판 레이어로서, 인공지능(AI) 및 탈중앙화금융(DeFi, 디파이) 애플리케이션을 검증된 사용자와 연결해 가짜 계정과 저품질 트래픽 문제를 해결한다. 지난 9월 기준, 베리파이의 총 사용자 수는 4190만명,...
"데이팅 앱서 만났어요"…'무슬림 뉴욕시장' 맘다니 아내 알고 보니 2025-11-06 10:53:30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정하는 데 참여했으나 선거운동에서 공식적 역할을 담당했는지 알려진 바 없다. 미국 텍사스주 휴스턴에서 태어난 두와지는 시리아계 무슬림 가정 출신이며, 9세 안팎에 가족과 함께 두바이로 이주한 후 페르시아만 아랍 국가들에서 어린 시절을 보냈다. 그는 버지니아카먼웰스대(VCU) 예술대와 뉴욕...
뉴욕시장 맘다니 아내는 '54만 팔로워' 인플루언서 미술가 2025-11-06 10:20:24
아이덴티티를 확정하는 데 참여했으나 선거운동에서 공식적 역할을 담당했는지 여부는 알려진 바 없다. 미국 텍사스주 휴스턴에서 태어난 두와지는 시리아계 무슬림 가정 출신이며, 9세 안팎에 가족과 함께 두바이로 이주한 후 페르시아만 아랍 국가들에서 어린 시절을 보냈다. 그는 버지니아카먼웰스대(VCU) 예술대와 뉴욕...
차이커뮤니케이션, G마켓 '빅스마일데이' 광고 캠페인 전개…1000만뷰 돌파 2025-11-06 10:00:03
즐긴다’는 G락페의 핵심 아이덴티티를 ‘빅스마일데이’로 확장해 브랜드 연속성과 경험 자산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업계에서는 차이커뮤니케이션의 이번 사례를 음악과 쇼핑을 결합한 콘텐츠형 브랜딩 전략이 실질적인 소비자 반응과 화제성으로 나타난 성공 사례로 평가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청담 명품거리서 4층짜리 매장 여는 한섬 타임…"럭셔리 브랜드 지향" 2025-11-06 08:30:02
1주일 먼저 공개된다. 1층에선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는 메인 전시 공간과 타임이 처음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 제품이 마련된다. 2층에는 타임 여성 라인으로 꾸며진다. 옷을 사면 단추를 고객 취향에 맞게 교체해주는 ‘버튼바’도 처음 선보인다. 색상부터 소재, 크기 등 개인 취향에 맞는 70여종의 단추를 활용해...
'NCT 위시'란 동화 속으로…천 개의 색깔 '팝팝' 터진 첫 콘서트 [리뷰] 2025-11-02 19:00:01
소망을 현실로 이루는 NCT 위시의 아이덴티티를 한 편의 환상 동화처럼 그려냈다. 시작부터 NCT 위시의 재능이 무지개처럼 펼쳐졌다. 여섯 멤버는 댄스 브레이크로 오프닝부터 단번에 눈길을 끈 데 이어 히트곡 '스테디(Steady)'로 패기 넘치게 콘서트의 포문을 열었다. '스케이트' 무대에서는 풍성한 단체...
젠슨 황도 찾더니…미슐랭셰프가 만든 한식맛 'K치킨' 나왔다 2025-10-31 20:00:04
노하우와 기술, 푸라닭 치킨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최근 치킨 등 프랜차이즈 업계에선 한국식 재료를 활용한 신메뉴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한식이 세계적 트렌드로 부상하면서다. 교촌치킨은 한국식 소스를 활용한 신규 델리 브랜드 ‘소싯(SAUCIT)’을 론칭했다. 소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