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비싼 옷 사줘도 애가 안 입어요"…엄마들 속 터진다더니 [트렌드+] 2025-11-26 10:28:21
카페에서 팝업스토어를 열어 FW(가을·겨울) 시즌 신제품 ‘라이틀링 다운 컬렉션’을 공개했다. 2021년 이후 4년 만에 열린 오프라인 행사로, 초청 이벤트에서 80명을 뽑아 진행했는데 방문 문의만 500건 넘게 몰릴 만큼 관심을 받았다. 이번 컬렉션은 △여아 샤이니숏다운 △샤이니 리버서블 숏다운 △여아 세미 글로시...
무신사, 3분기 영업이익 7% 늘어…"온오프라인 고른 성장" 2025-11-25 14:42:21
중국 티몰(Tmall)에 무신사 스탠다드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고 지난 달에는 무신사 스토어 공식몰을 개점했다. 오는 12월에는 중국 상하이에 무신사 스탠다드 해외 1호 매장과 K패션 브랜드를 소개하는 편집숍 등을 잇따라 열 예정이다. 일본 시장 공략을 위해서는 지난 달 도쿄 시부야에서 80여 개 국내 브랜드를 소개하...
무신사, 3분기 영업익 118억…전년비 7.3%↑ 2025-11-25 14:20:09
매장과 K-패션 브랜드를 소개하는 ‘무신사 스토어 상해’ 편집숍 등을 잇따라 선보이며 오프라인 시장도 본격 공략할 방침이다. 또 다른 글로벌 핵심 거점 지역인 일본에서 영향력을 확대하기 위한 투자도 3분기에 집중적으로 단행했다. 지난 10월에 도쿄 시부야에서 80여 개 국내 브랜드를 소개하는 팝업 스토어를 3주간...
용인 캐릭터 ‘조아용’, 2025 대한민국 캐릭터 어워즈 대상 2025-11-25 13:58:50
in 스토어) 개설, 에버랜드 캐릭터 ‘레시’와 협업, 이마트 팝업스토어 운영, 조아용 캐릭터 축제 개최 등 활용이 크게 확대됐다. 지난 9월 열린 ‘조아용 페스티벌’에는 4만5000여 명이 몰리며 폭발적 관심을 받았다. 이 시장은 “조아용이 시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다”며 “문화·산업경쟁력을 강화하는 지역 대표...
'2만원짜리 뷔페' 가성비 입소문 나더니…MZ 타깃 팝업까지 2025-11-25 11:13:11
첫 브랜드 팝업스토어(팝업) ‘하우스 오브 애슐리(House of Ashley)’를 연다. 내년 3월 문을 여는 애슐리퀸즈 성수점 부지에 매장이 들어서기 전에 먼저 문을 여는 브랜드 홍보용 첫 팝업이다. 애슐리퀸즈 팝업은 외식 메뉴를 단순 체험하는 수준에서 더 나아가 브랜드 세계관·스토리·헤리티지를 알리는 전시 형태...
[게임스냅] 포켓몬코리아, '메타몽의 시크릿 캡슐맨션' 팝업 스토어 2025-11-25 10:43:20
'메타몽의 시크릿 캡슐맨션' 팝업 스토어 e스포츠 지도자 A·B급 교육생 모집 시작 ▲ 포켓몬코리아는 오는 12월 19일부터 내년 1월 12일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메타몽의 시크릿 캡슐맨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포켓몬스터' 속 인기 포켓몬 '메타몽'을 소재로...
카페 팝업에 종이컵 굿즈까지…MZ 공략하는 커피믹스 2025-11-25 07:47:57
수 있는 팝업스토어도 호응을 얻었다. 지난해 전북 군산에서 진행한 ‘맥심골목’에 이어 올해는 경주에서 한옥 공간을 활용한 ‘맥심가옥’을 선보였다. ‘모카골드 시나몬 라떼’ 등 맥심 커피믹스로 만든 스페셜 메뉴와 가배 기미상궁 이벤트, 미니 맷돌 그라인딩 체험 등을 제공해 한 달 간 6만9000여명이 방문했다....
속눈썹 브랜드 '올리오', 한국 현지화 전략으로 시장 확대 2025-11-24 11:24:26
홍대 팝업스토어 ‘Be Popular with. Ollio’를 오픈했다. 팝업 현장은 속눈썹풀이 필요 없는 원터치 ‘5초 노글루’ 속눈썹과 마스카라 타입 속눈썹풀을 사용하는 ‘펄스카라’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4개 체험 존으로 구성됐다. 이후 올리브영 강남점에서도 팝업을 이어가며 소비자 접점을 확장하고 있다. 옥은영 올리오...
"아이돌 팬덤 겨냥"…무신사, K컬처 전용 상품관 'K커넥트' 출시 2025-11-24 09:50:34
여기에 무신사 단독 굿즈와 포토카드 등을 선보이고 팝업스토어도 진행할 예정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K커넥트를 중심으로 아티스트·IP(지식재산권) 기반 비즈니스 협업을 확대해 패션·음악·아티스트 굿즈가 결합된 새로운 K컬처 트렌드를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수림 한경닷컴 기자 paksr365@hankyung.com...
무신사, 'K-커넥트' 론칭…"K팝 굿즈 판다" 2025-11-24 09:46:05
무신사는 'K-커넥트'를 통해 무신사 드롭과 무신사 에디션에서 선보였던 콘텐츠 상품을 더욱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또 무신사에서만 만날 수 있는 굿즈와 포토 카드 등을 선보이고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도 열 예정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K-커넥트'를 중심으로 아티스트·IP 기반 비즈니스 협업을 확대해...